•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콧물이납니다님의 글

SK 인터넷 온가족할인 결합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콧물이납니다
  • 댓글: 1
  • 조회: 974

안녕하세요. 온가족할인 결합 관련해서 문의 드릴게요.

 

기존에 유선5회선, 인터넷 2회선 풀로 결합하여 온가족할인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형이 휴대폰을 바꾸면서 기존 회선을 2개로 쪼개어서 신규로 결합을 했어요.

 

즉, 유선5회선+인터넷 2회선에서

 

A. 유선 3회선 + 인터넷 1회선

B. 유선 2회선 + 인터넷 1회선

이렇게 나눴어요.

 

이렇게 나눠도 두 그룹 모두 30년 이상으로 할인 풀로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건,

 

B회선을 신규로  나누면서

기존 인터넷 1회선 이외에 신규로 SK 인터넷 1회선을 추가 했어요.(기존 KT 사용하던 가정)

 

그런데 제가 궁금한거는

이렇게 신규 SK인터넷+TV 회선 추가하고 온가족할인 적용시키는 경우

신규 인터넷 가입에 따른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없는건지가 궁금해요.

 

왜냐하면

이걸 휴대폰 대리점에 휴대폰 신규 구매하면서 인터넷까지 바꿔서 묶으면

더 요금할인 된다고 대리점 측에서 제안하고 진행했거든요.

물론 요금할인되는 것 까지는 알지만 요금할인 이외에 다른 아무런 신규가입에 따른

사은품 같은 걸 받지 못한 것 같아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결론적으로

1) 이런 경우에도 신규 가입에 따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2) 오늘(19일) 날짜로 인터넷을 신규개통했는데, 차라리 대리점에서 신청한 인터넷은 개통 취소하고

  여기 100MB에서 신청하고 신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두 가지 질문 드려요.

답변 꼭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콧물이납니다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문의주신 내용은 모두 잘 읽어보았어요~!

    즉,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한 그룹에
    SK인터넷 총 2회선 + SK폰 총 5회선이 = 묶여 있었으나..!

    이를 온가족할인 총 두 그룹으로 나누시게 되어서,
    A/B 각각의 그룹당 -> SK인터넷을 추가로 결합하실 수 있는 자리가 1개씩 생겼고요~!

    하여, 이번에 또 새로이 SK인터넷을 하나 더 가입하시어..
    오늘 설치까지 마치신 상황이시지요~?!ㄷㄷㄷ


    1. 우선 그룹 나누기 + SK인터넷 추가 가입!
    이렇게 진행하신 것은 너무너무 잘하신 일이에요~!^~^b
    기존 최고 할인율(%)도 유지하시면서! SK인터넷을 추가 결합할 자리까지 만드셨으니까요! (짝짝)

    2. 하여, 가족분들을 모~두 포함하여..!
    최근 만 3개월 내에 SK인터넷을 해지하신 이력이 없고?
    또한 앞으로 최소 만 1년 이내에 SK인터넷을 하나라도 해지하실 가능성도 전혀 없다면~?!

    이번에 SK인터넷을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서)
    사은품 받으시면서 신규로 가입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b
    (또한 편법가입 등의 문제가 생길 일도 없지요~)

    3. 다만..! 지금처럼..! 신규 SK인터넷이 이미 설치(개통) 완료된 상황이라면~?!ㄷㄷㄷ

    설치완료된 SK인터넷을 해지하시고
    다시 (저희 백메가 등의 대리점을 통해) SK로 가입하실 수 없어요..!ㅠ

    이미 SK인터넷을 설치한 이력이 있는 주소지에,
    해지후 다시 SK인터넷을 바로 가입하시는 것부터 불가능하고요..;;

    만약 저희가 가입진행을 해드릴 수 있는 상황이라고 해도~?!
    이를 본사에서 "편법가입"으로 취급하여
    결국은 사은품 환수를 때려(!)버리거든요...ㄷㄷㄷㄷ
    즉, 결과적으로 사은품 반납 처리가 되므로.. 해지후 재가입을 하시는 의미가 없습니다;;


    ※ 참고로..! 이처럼 SK인터넷과 티비를 가입하시고,
    이를 가족분들 '온가족할인' 결합에 함께 묶으신다면~?!
    당연히 이번 신규 인터넷 욕금에도 50% 할인 (즉 정상요금 대비 11,000원 절감)이 적용되고요~

    즉! 이렇게 인터넷 요금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 것은..?
    대리점 측에서 주는 혜택이 아니라..!
    콧물이납니다님 댁에서 당연히 마땅히 적용받으실 수 있는 권리에 해당하거든요~?!;;



    # 즉, 아쉽게도 저희가 가입을 진행해드릴 순 없는데요..ㅠ

    다만, 아무리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서였다고 하지만,
    인터넷과 티비까지 가입하시면서 아무런 혜택을 못받으셨다면.. 그건 너무나 속상하니까요!

    ▶ 우선 내일 아침이 밝자마자!
    바로 인터넷 가입을 맡기셨던 대리점에 전화를 하시고요~!+_+b

    "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을 진행하면서
    상품권은 커녕..아무 혜택도 못받았다는 게 너무 속상하고 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혜택 받을 수 있나요? 안된다고 하면 그냥 인터넷과 티비는 해지하려고 하는데,
    그래도 상관 없지요~?"

    -> 이렇게 바로 문의를 해보시고요~!ㄷㄷ

    (이번에.. SK휴대폰 가입까지 같이 진행하신 부분 때문에 좀 걱정이 되네요..ㅠ)


    ▶ 만약 대리점에서 혜택을 전혀 줄수 없고,
    대신에 인터넷을 해지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한다면~?!

    ① 바로 SK본사로 전화하시어
    "SK인터넷 개통처리가 되었나요? 개통처리가 안된 상태면 그냥 취소해주십시오" 하고 요청하시고요!

    취소가 됐다면? 여기에 댓글 바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희 통해서 다시 가입진행이 가능할 수가 있어용!+.+)

    ② 반면.. 본사에서 이미 개통처리가 완료되었다고 한다면~?!
    "기존 SK인터넷을 해지하고! 귀사(본사)를 통해서 사은품 받으면서 다시 가입하고 싶어요~"
    하고 요청을 해보셔요~!

    이처럼 "본사"를 통해서라면.. 해지후 바로 재가입하는 것이 허용될 수도 있거든요~?!


    ▶ 혹은..제가 우려한 대로..! 대리점으로부터..
    "SK휴대폰까지 함께 묶어서 진행되었기에 (=동시판매 정책)
    SK인터넷과 IPTV만 해지하면 안된다!" -> 라고 안내받으신다면~?!ㄷㄷㄷ

    어쩔 수 없이 이대로.. SK상품들을 유지하셔야 할 거예요~!ㅠ

    +
    대신..! 이 경우라면~?! 앞으로 개통후 만 1년이 지날 때마다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시고요~!
    "지금 시점에서 내가 무언가 혜택을 받을 수 없을지~?" 물어보시기 바랄게요~!>.<b

    즉, 1년이 경과할 때마다 해지신공 밀당을 거시고!
    쪼금이라도 혜택 챙기시어 +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으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참고 링크]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 하여, 내일 오전 9시가 되면 바로 대리점 및 본사와 통화부터 꼭 해보시고요~! (두둥)

    가능하면.. 콧물님께 쪼금이라도 더~ 좋은 쪽으로 해결되기를..!

    저도 맘속으로나마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b 아자!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소식 전해주시겠어요~?
    어떻게 될지.. 저도 무척 궁금하네요~! (부디.. 잘 해결되기를 비나이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