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성하네
님의 글
안녕하세요
성하네
2019년 11월 17일 16:50
댓글:
3
조회:
1,180
지난말에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바꾸었구요
현금이랑 상품권을 받기로했는데
현금은 들어왔는데 아직 상품권은 오지않아 문의드립니다
박** 으로 가입하였구요
가입한 주소 부산 ***구 ***동 ****** ***동***호
010-31**-****
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이상희
19년 11월 18일, 13시
안녕하세요 성하네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지난 달 말일쯤, LG인터넷 설치받으셨었지요?
그렇다면 상품권은 진작 도착하고도 남았을 시간인데 참으로 요상하네요 ㅠㅠ
이 경우... 원인은 세가지 중 하나입니다.
1)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메시지함으로 넣어버렸거나
2) 광고문자로 잘못보시고 넘기셨(?)거나
(상품권 문자가 잘못보면 광고처럼 보여서 그냥 넘겨버리기 쉽게 생겼더라구요^^;)
3) 상품권 자체가 누락되었거나.. 요렇게요!
호옥~~시나 누락된 건 아닐까하고 살펴보고 왔는데
정확히.. 10월 29일 오후 1시 51분경 발송완료된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아마 1)~2)번 원인중 하나가 아닐까 싶긴 한데..
괜찮으시다면 101번 전화번호로 문자온 것 중 상품권이 없을지
확인 한 번 해주실 수 있을까요?! +_+
요렇게 했는데도 상품권 행방이 묘연하다면
급! 상품권 재발송 안내문자 넣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둘테니
확인하시고 댓글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답댓글
성하네
19년 11월 18일, 13시
아아ㅎㅎ 문자로 오는거였군요..
감사합니다 확인되었습니다~~!
답댓글
운영진
이상희
19년 11월 18일, 13시
@성하네
아핫!! 확인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상담원분과 통화하실 때 모바일상품권이라고 말씀해주시긴 했을텐데
아마 오간 이야기가 많아 기억속에서 사라진 게 아닐까 싶어요+_+
저도 너무 많은 대화를 전화로 하다보면 뭔 얘기를 했었더라..하곤 하거든요 >_<ㅎㅎ
참고로.. 받아보신 모바일상품권은 일종의 "교환권"이라서요!
홈플러스 매장에서 장 보는 용도로 쓰신다면 -> 카드형태로 교환받으시면 되고요~
백메가 통해 '현금교환' 하시려면 -> 지류 형태로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_+
교환받는 건 명의자분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고객센터 부서?)에 들러
"카드(혹은 지류)상품권으로 변경하려 하오~" 말씀해주시면 되어용 ㅎㅎ
만약 백메가통해 상품권을 현금화 하길 원하신다면!
지류 상품권을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위 주소로 택배(착불)보내주시면 됩니다 ^ㅡ^b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가 적힌 메모를 같이 동봉해주시면
택배가 대구사무실에 당도한 그날 저녁에 현금화해서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헷ㅎㅎ
이미 상품권 현금교환 꿀팁은 읽어보셔서 잘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 링크도 다시 띄워놓겠습니다! +_+b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인터넷/티비는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 거 맞지요?!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필요하신 일 생기면
지체마시고 바로 달려와 댓글 남겨주세요.
겪고 계신 어려움을 모른 체 하는 일 없을 겁니다 ㅎㅎ (진심인 거 아시죠?!)
감사하고..ㅅ..사..사랑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6,00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8
김사라
12.01.30
597,422
kt 재약정 또는 이동
김다희
2시간 전
16
약정 끝난 줄 알았는데… 그냥 또 3년 시작된 것 같습니다
익명입니다
3시간 전
31
kt 인터넷 개통 문의드립니다
1
marantz7
11시간 전
33
인터넷 가입 문의
1
ㅇㅇ
12시간 전
38
[핸드폰+인터넷+TV] sk사용중 통신사 이동 문의
1
함미나
1일 전
45
kt 인터넷 티비 견적
1
mil
1일 전
90
백메가통해서 3개월전에 가입했는데요
1
빛과 소금
1일 전
85
인터넷 변경 문의
1
죽림산방
1일 전
59
폐업 후 인터넷 해지 위약금에 대해
1
Flora
1일 전
86
안녕하세요 재약정 피싱사기를 당하여 문의드립니다 !!
1
sp****
1일 전
145
현재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에서 인터넷을 개별로 설치하라는 공지를 받았습니다.
1
총총
1일 전
147
SKB 인터넷+TV 재약정 문의
1
너를위해
1일 전
83
재약정 후 해지방어 관련하여
1
설레여라얍
1일 전
81
재약정 관련 문의
1
proki****
1일 전
67
인터넷 티비 약정 종료
1
모카향
1일 전
72
방금 인터넷티비 가입전화가 피싱같은데...
3
태지천사
1일 전
87
인터넷 + TV 2대 문의
1
말랑
1일 전
60
skt 인터넷+tv 요금제 변경, 휴대폰 알뜰요금 변경
1
mm
1일 전
70
약정기간이 끝나서 문의점 드립니다
3
추억이란
2일 전
115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7
kaz****
2일 전
121
사무실 인터넷설치
1
광산김
2일 전
71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76
조회 24,023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171
조회 37,267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12
조회 44,268
주간 인기글
안녕하세요 lg인터넷궁금한게있어문의남겨요~~
11
급하게 질문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9
sk->lg 이동 견적 문의 드립니다
9
결합 관련 문의입니다.
8
TV 셋탑 변경 문의
7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890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지난 달 말일쯤, LG인터넷 설치받으셨었지요?
그렇다면 상품권은 진작 도착하고도 남았을 시간인데 참으로 요상하네요 ㅠㅠ
이 경우... 원인은 세가지 중 하나입니다.
1)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메시지함으로 넣어버렸거나
2) 광고문자로 잘못보시고 넘기셨(?)거나
(상품권 문자가 잘못보면 광고처럼 보여서 그냥 넘겨버리기 쉽게 생겼더라구요^^;)
3) 상품권 자체가 누락되었거나.. 요렇게요!
호옥~~시나 누락된 건 아닐까하고 살펴보고 왔는데
정확히.. 10월 29일 오후 1시 51분경 발송완료된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아마 1)~2)번 원인중 하나가 아닐까 싶긴 한데..
괜찮으시다면 101번 전화번호로 문자온 것 중 상품권이 없을지
확인 한 번 해주실 수 있을까요?! +_+
요렇게 했는데도 상품권 행방이 묘연하다면
급! 상품권 재발송 안내문자 넣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알려주신 연락처로 문자알림 1통 넣어둘테니
확인하시고 댓글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감사합니다 확인되었습니다~~!
상담원분과 통화하실 때 모바일상품권이라고 말씀해주시긴 했을텐데
아마 오간 이야기가 많아 기억속에서 사라진 게 아닐까 싶어요+_+
저도 너무 많은 대화를 전화로 하다보면 뭔 얘기를 했었더라..하곤 하거든요 >_<ㅎㅎ
참고로.. 받아보신 모바일상품권은 일종의 "교환권"이라서요!
홈플러스 매장에서 장 보는 용도로 쓰신다면 -> 카드형태로 교환받으시면 되고요~
백메가 통해 '현금교환' 하시려면 -> 지류 형태로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_+
교환받는 건 명의자분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고객센터 부서?)에 들러
"카드(혹은 지류)상품권으로 변경하려 하오~" 말씀해주시면 되어용 ㅎㅎ
만약 백메가통해 상품권을 현금화 하길 원하신다면!
지류 상품권을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위 주소로 택배(착불)보내주시면 됩니다 ^ㅡ^b
명의자분 성함과 연락처가 적힌 메모를 같이 동봉해주시면
택배가 대구사무실에 당도한 그날 저녁에 현금화해서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헷ㅎㅎ
이미 상품권 현금교환 꿀팁은 읽어보셔서 잘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 링크도 다시 띄워놓겠습니다! +_+b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인터넷/티비는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 거 맞지요?!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필요하신 일 생기면
지체마시고 바로 달려와 댓글 남겨주세요.
겪고 계신 어려움을 모른 체 하는 일 없을 겁니다 ㅎㅎ (진심인 거 아시죠?!)
감사하고..ㅅ..사..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