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agiccrew01님의 글

[ KT ] 약정이 끝났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Magiccrew01
  • 댓글: 1
  • 조회: 1,243

3년전 100메가를 통해 KT 인터넷 가입을 하였는데요

지난 9일을 기점으로 3년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블로그 보면 kt에서 약정만료 이전에 재약정 유도 전화가 오고

아울러 기가 홈 와이파이 웨이브2 무료사용+ 500메가 콤팩트 요금으로 

1기가 속도업글 해서 쓰게 됐다는 글들이 보이더라구요

 

일주일이 다되가는데도 아무런 연락이 없는데요..

직접 100번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후

위의 요구를 진행해야 하는건가요?

 

1. 지금현재 500메가 기가콤팩트 사용중에 있고

2. 기가와이파이 홈 3년약정(익월28일 약정만료)으로 1000원납부 하고있으며

3. 올레TV 기본(슬림) + 가족중 모바일1회선결합

 

결합할인총액 월35,770 원 정도의 요금을 납부중입니다. 

 

3년동안 KT인터넷 대체적으로 (가끔 말썽은 있었지만)

만족하여 써왔던터라 타이통사로 이전하지 않고 재약정을 하려고합니다.

 

재약정진행시 원하는 혜택은

1.재약정 인터넷요금할인 (얼마 할인받는건가요?)

2.기가와이파이 홈 1000원 ㅡ> 무료사용전환+기가홈웨이브2 장비교체

 

이정도의 혜택을 받고싶은데 가능여부 알고싶습니다.

아울러 제가 원하는 혜택을 받을수 없다면 가능한 범주는 어디까지인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Magiccrew01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을 쭉~읽어봤는데요,
    약정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KT본사에서 따로 전화드려 재약정을 권유하진 않습니다ㅎㅎ
    가끔 먼저 전화드려 재약정을 권유하기도 하는데 모든 분께 전화드리지 않아요.

    Magiccrew01님께서 생각하고 계신 방향이
    KT인터넷을 계속 유지하는 방향이시라면 재약정 길 밖에 없는데요~
    Magiccrew01님께서 직접 본사로 전화해 밀당을 해주시면 됩니당 :)
    재약정하실 때 멘트는 제가 따로 준비해 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자, 재약정 하실 때에는
    그냥 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하세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5분만 내주시어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아래 멘트를 던져주세요.
    "LG는 가입하면 43만원을 지급해 준다고 했는데
    재약정하면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 없나요?
    지금 쓰고 있는 공유기가 기가와이파이 홈으로 구형 공유기인데
    웨이브2로 교체하면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재약정 혜택은 본사에서 정해둔 재약정 정책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살펴보고 괜찮은 조건인지 이야기해 드릴 수 있어요.
    보통 재약정시 상품권 6만원 내외와 요금 할인을 받으시지요 (약 3,000원 전후)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지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