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동구리님의 글

sk약정 종료 후 kt or lg로 갈아타려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동구리
  • 댓글: 3
  • 조회: 1,291

수고하십니다~.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1.

lg, kt의 100메가인터넷+기본tv 이용하려고 합니다.

가격과 상품권은 어떻게 되나요?

함께 묶을 수 있는 휴대폰은 없습니다.

 

2.

주소는 서울 마포구 **로** ****아파트 입니다.

지어진지 20년쯤 되었는데, 대칭형인터넷이 설치되는지도 궁금합니다. 

해당 거주지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 공급받을 수 있는 통신사는 어디일지도 궁금하네요.

 

3.

그리고sk는 해지 시 제가 따로 해지를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동구리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1) SK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타사 이동을 고려중이시며,
    2) 결합 가능한 메이저 3사 휴대폰 회선은 (가족분들 포함) 전혀 없다는 말씀이시지요~?!


    # 가장 베이직한 구성 : "100메가 + IPTV 1대 (최신 셋탑)"
    이렇게 KT와 LG로 가입하신다면~?!

    현재 이 시각을 기준으로!
    신규가입 조건은 (3년 약정 기준) 아래와 같아요!^~^*

    1. KT : 월 37,400원 / 사은품 총합 38만원 / 설치비 38,500원
    2. LG : 월 38,500원 / 사은품 총합 43만원 / 설치비 38,500원

    그리고 LG는? 여기에 '넷플릭스 크레딧 36,000원'까지 함께 따라가고 있습니다~! (짝짝)

    ※ 참고로..LG IPTV 셋탑에서는~?!
    3사 통틀어 유일하게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고 있기도 하지요~! 후후

    [참고 링크] LG유플러스에서 넷플릭스 쿠폰 36,000원어치 쏩니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9653


    즉! 보시다시피 LG 가입조건이 좀더 유리하고요~!
    LG 총요금에는 이미 "LG 와이파이 무료  임대"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답니다~!>.<b (LG는 타사와 달리..공유기 임대가 필수 옵션이거든요~)



    # 그런데 3사 인터넷 망 품질을.. 100% 보장할 수는 없어요..ㅠ

    여기는 90년대 준공된 아파트로,
    장비노후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거든요..!ㄷㄷㄷ
    또한 설치하실 동/호수에 따라서.. 품질이 달라질 수도, 설치불가 판정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1) 일단 KT는 대칭형 망이 들어가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요!+.+

    2) SK도 대부분 대칭형 망이 들어가고는 있으나,
    110~111동은 비대칭형 망이 들어가고 있더라고요..!ㅠ

    3) LG는 타사와는 달리.. 정확한 대칭형 지원 여부까지는
    아쉽게도 전산상으로는 확인되지 않고요~!ㅠ
    기사님께서 실제로 설치현장에 나가보셔야만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케이스랍니다~!


    -> 하여, 우선은 비용 면에서 가장 유리한 LG로 진행하시고!

    -> 기사님 내방시 (설치 전에) 망 품질/속도를 확인하신 후!

    -> 그 결과에 따라.. 설치까지 하실지 말지 여부를 그 자리에서 결정하시면 끝~!>.<b

    (즉, 만약 망 품질이 나쁘면? 설치받지 않고 취소하시면 되고,
    이처럼 설치 전 취소를 하시면? 할인반환금 등의 불이익은 전혀 없습지요~ 후후)



    # 오..! 그리고 인터넷이나 IPTV 상품들의 "해지"는~?!
    무조건 해당 상품의 명의자분께서만 직접 하실 수 있어요..!ㄷㄷㄷ

    그리고 인터넷의 해지 및 설치 순서는~?!
    신규 인터넷이 설치된 후! -> 기존 인터넷 해지!
    이렇게.. "선 설치 -> 후 해지"가 되어야 가장 안전하고 좋답니다요~!^~^b (중요)

    (혹시라도 기사님 내방시 설치불가 판정이 나올 수도…
    혹은 생각지 못한 품질 문제가 발견될 수도 있으니까요;;)

    -> 따라서 LG 가입을 해주시고 + 설치까지 받으신다면~?!

    -> 그 후 SK본사로 전화하시어 해지 요청을 해주세요~! (물론 약정만료일 이후에요)

    -> 그럼 해지일 전날까지의 요금이 청구될 것이고요~!
    관련된 장비들은 (어댑터, 모뎀, 공유기, 셋탑, 리모콘 등등..)
    추후 (보통은 며칠 지난 후)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수거해가실 거예요!+.+



    # 그럼..여기까지! 안내 내용을 쭉 한번 살펴봐 주시고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소한 문의라도 환영이오니 기탄없이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저는.. 동구리님의 회신 기다리고 있을게요~(∗❛⌄❛∗)
  • 회원님의 사진 동구리
    @최유진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명쾌하네요.
    계약상담받고싶는데요
    010-65**-****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동구리어머나! 저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 동구리님~!ღ˘‿˘ற꒱

    잠시 후!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연락드리고
    전화상담 or 가입진행 도와드릴게요~!

    다만,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나뵐 수 있는 게시판지기여서요~*
    저보다 더 친절상냥한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연락드릴 예정이랍니다~! 후후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b


    p.s.
    그리고 통화 이후에도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면~?
    언제든 여기에 댓글 남겨주셔요~!
    그럼 제가 재빠르게 달려와 ->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و✧ (엄지촥)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