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yapd님의 글

KT 인터넷+TV 약정 끝나서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syapd
  • 댓글: 1
  • 조회: 910

안녕하세요.

KT 모바일 2회선과 인터넷전화 집전화 결합에

사업용 인터넷과 TV 여러 개가 복잡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던 중 집에서 쓰는 인터넷과 TV 약정이 끝났는데요.

이런 경우에 KT로 재가입을 하는 게 나을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syapd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_+

    아항! 모든 상품이 KT로 대동단결된 상태군요 ㅎㅎ
    표면적인 상황을 보면 타사로 이동하시기보단.. KT와 인연을 이어가심이 좋아보입니다.
    결합으로 타사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중이실 것이기 때문이에요~!

    1. 다만, 결합할인으로 타사에 비해 얼마나 저렴하게 이용중이신지?
    2. 재약정시 얼만큼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3. 사업장 인터넷과 패밀리(인터넷 다회선결합)으로 묶여있는지?

    요렇게 세가지에 따라 유불리가 달라집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상황을 알아야 KT를 유지할지, 타사로 갈아타버릴지를 결정해볼 수 있죠


    물론!  KT를 해지하고 재가입(신규가입)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조건은 없을 겁니다.
    할인받는 거 고대로 받으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게되니까요

    하/지/만 애석하게도 요것은 불가능합니다 ㅠㅠ
    통신사들은 총천연의 신규가입자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려고 일종의 방어장치를 마련해두었거든요?

    그래서 명의자를 바꾼다고 하더라도
    동일주소지에 KT인터네이 재설치되는 연유를 소명하지 못하면 가입자체를 받아주지 않습니다.

    이를테면 "이전세입자가 KT를 썼던 거고,
    나는 이번에 이사와서 처음 KT를 쓰는 것이오" 하는 증거물로
    전입신고서를 제출해주셔야 신규가입으로 인정되거든요;;



    대신 본사와 "재약정"하신다면 혜택을 얻어보실 순 있습니다

    인터넷,티비 같은 유선통신 상품은 약정이 종료되도 요금인상 되는일이 없는데
    스스로 약정노예(?)가 되는 댓가로 혜택을 요구해보실 수 있거든요 ㅎㅎ



    ---

    하여.. 유불리를 가려보기 위해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자 질문 드려보고 싶은데요~
    괜찮으시다면 화답해주실 수 있을까요~? ^ㅡ^

    3년동안 써야하는 상품인 만큼 꼼꼼하게 체크해서
    통신비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슴다!


    질문1)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을 들어봐주세요.

    "약정이 종료되서 알아보고 있소.
    LG로 가입하면 사은품 46만원을 준다고 하는데
    KT와 재약정 하면 무얼 줄 수 있소?

    휴대폰 결합이야 LG에도 있다고하니..조건을 다 들어보고 결정하려 하오 "
    이렇게 여쭤봐주시면 혜택을 제시해주실 겁니다 ^^

    듣고오신 월요금과 상품권 금액을 알려주세요!

    질문2) 현재 쓰고 계신 KT인터넷+휴대폰결합의 명칭을 알아봐주세요
    Ex. 인터넷뭉치면올레(혹은 LTE뭉치면올레) / 총액결합할인 / 프리미엄 가족결합

    질문3) 두 분이 쓰시는 KT휴대폰 요금제 명칭도 알아봐주실 수 있을까요~?
    이에 따라 할인액이 결정되기 때문에 꼭! 정확히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4) 현재 쓰시는 상품 구성도 알아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Ex. 500메가 + tv슬림 / 100메가 + tv라이트 등

    질문5) 마지막으로.. 설치받을 주소지도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사용만족도"는 우리집까지 들어오는 인터넷 망이
    대칭형으로 들어가냐? 아니냐에 따라 크게 좌우되거든요?

    "대칭형"일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비대칭"일 경우에는 품질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ㅠ
    심지어는 결합할 휴대폰이 있더라도 그 통신사를 배제하는 게 옳을 정도에요.
    요금할인의 기쁨보다, 스트레스의 불행이 더 크다는 의미죠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번지수하나차이로도 조회결과가 극명하게 갈리니 꼭 정확하게 부탁드리고요!
    주소지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처리해두겠습니다)


    이렇게 다섯가지 질문에 답변주시면
    꼼꼼하게 상황을 살펴보고 유리한 길로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어려운 발걸음 해주신 만큼(?!) syapd님에게 꼭 맞는 통신상품을 찾아보셨음 좋겠네요ㅠ!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