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yjes****님의 글

상품권교환

회원님의 사진
  • myjes****
  • 댓글: 3
  • 조회: 923

안녕하세요^^

제가 상품권 모아둔게 있는데

(롯데 상품권과 홈플러스 상품권입니다)

교환가능할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myjes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엇!? 6월에 문의 남기시고
    가입까지 해주신 myjes님 아니신가요? +_+
    오랜만에 만나뵙습니다ㅎㅎ

    아마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 사용 일이 마땅치 않아
    현금 교환을 원하시는 듯 한데요..!
    사실... 상품권도 좋지만 현금만큼 유용하고,
    보기 좋고, 예쁜(?) 친구가 없지요^^;

    어마무시한(!?) 금액이 아니라면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분이시니
    도의적으로 교환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두 상품권 몽땅 백메가로 보내주세요ㅎㅎ


    자, 상품권을 -> 현금으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아래 순서로 촥촥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_+

    1) 종이상품권들을 몽~~땅 작은 박스에 모두 잘 넣으셔서
      가입자분 존함과 전화번호, 송금받을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위에 넣어드린 이미지도 참고해주세용^^)

    2) 아래 주소지에 택배(착불)로 보내주세요~!
      등기로 보내면 더 편하실텐데.. 요것은 착불이 불가하거든요ㅠ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우편번호: 41968)"​

    3) 백메가에 무사히 잘 도착하면 알림 문자를 드리고 당일 저녁 20시~자정 사이에
      말씀주신 계좌로 그대로 현금화하여 송금해드립니다ㅎㅎ
      단, 주말은 아쉽게도 송금이 불가하여 월요일 저녁에 보내드려요~♡

    이렇게요 +_+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읽어보시면 더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그나저나.. 설치받은 인터넷과 TV는 잘 이용하고 계시지요? +_+
    혹시라도 문제 있거나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기(?!)하여 조금이나마 고민과 문제 해소에
    도움될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ㅎㅎ
  • 회원님의 사진 myjes****
    은정님이 답글 올려주셨네요^^ 덕분에 티비 인터넷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말이 끼어서 월요일에 택배로 보낼게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yjes****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담당자분이 꼼꼼히 확인하고 촥촥 교환해주시지만
    사람이 하나하나 확인 후 입력하고 송금해드리다보니
    가아아아아끔씩 누락되는 일이 있습니다^^;;;
    (다행히(?) 금액이 잘못 송금된 적은 단 한 번도 못 봤어요 +_+)

    하여 혹시라도 알림 문자받은 날에 입금되지 않으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어찌된 상황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절~~~~대 myjes님께서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용~
    다음에 또 좋은 일로 만나뵈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