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댁에서 유플러스 이용중입니다.
재약정하려고 101로 전화해서 알아보다가 일이 꼬이고 복잡해져서 무조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유플러스 이전에 KT를 사용했기 때문에 설치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광주광역시 *구 ***동 ** 아파트 ***동 ****호
현재 유플러스 이용 내역(명의자 동생, 납입자 부모님)
100mb 인터넷 + IPTV + CPG전화기
-----------------------------------------------------------------------------
KT로 변경 시 원하는 조건
100mb 인터넷 + IPTV + 일반전화
*TV요금제는 영화를 좋아하셔서 캐치온을 넣었으면 하는데 혹시 추천하시는 요금제가 있으실까요?
*현재 집 구조상 CPG 모뎀이 아주 지저분하게 노출될 수 밖에 없어서 이 기회에 다시 일반전화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현재 쓰고 있는 (070이 아닌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겠지요?
*참고로 어머니가 KT 핸드폰 사용 중이십니다. (3년 내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명의자 제가, 납입자는 부모님 계좌로 할 계획입니다.
월 납입액과 혜택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내 확인 후 바로 신청 예정입니다.
항상 도움만 받다가 이제야 백메가를 통해 계약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22개
말씀해주신대로 진행하겠습니다.
1. 패밀리 상품으로 100메가 인터넷과 TV슬림, 기가지니2 셋탑 설치하고자합니다.
2. 캐치온 가입은 KT 설치 후 제가 직접 진행하겠습니다.
3. 일반전화역시 말씀해주신대로 일단 인터넷과 TV설치 후 따로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결합가입 신청하겠습니다.
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나 서류, 방법 알려주세요.
(동생 명의로 진행되니 동생에게 신청하라고 해야겠지요?)
동백님께서 신청하실 수는 있지만
종이가 아닌 녹취 방식으로 가입이 진행되어
대표명의자가 될 동생분과의 통화가 필수거든요^^;
즉, 동생분이 직접 통화하셔서 가입진행했다는
녹취기록을 남겨야하는지라 대신 진행해주는 것이 무의미합니다ㅠ
또한,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모(母)/자(子) 회선이 될 인터넷 대표명의자분이
가족임을 증명할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한데... 총 2장이 필요해요.
아내분 혹은 동백님 기준으로 1장, 부모님 중 한 분 기준으로 1장이요 +_+
이는 아내분과 동생분이 가족관계증명서 1장에 나올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동백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과 부모님만 확인되고 (즉, 형제는 안 나옴ㅠ)
부모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이 나오지 않거든요ㅠㅠ
가족관계증명서와 별개로 모(母)회선의 사용 정보가 함께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대표자분 존함, 생년월일,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 댁의 주소지 이렇게 총 3가지예요.
음..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하지요? ^^;;;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_+
아니면 신청서를 먼저 작성 해야할까요?
지금 상담받은 내용대로 상품 신청 하려면 접수(?) 상담(?) 번호 같은게 필요할지 아님 아이디만 말하면 이 내용을 반복해서 다시 말할 필요 없이 공유되는지 알려주세요
동생분이 직접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되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께서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주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시판 지기여요ㅠ)
하여 신청을 원하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 동생분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용!?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이곳으로 소환(!?)되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 때문에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359810
요기요~~!
혹은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ㅎㅎ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010-86**-****
오늘 오후 2시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상담해주신 내용 잘 전달하여주세요.
확인자가 한 명 더 있으면 더 안전(?!)하니
제가 믿는 베테랑 상담원분에게도 미리 전달드렸습니다 +_+bb
혹시 통화 후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용
이곳에 댓글 남기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상담했던 내용이 전혀 공유가 되지 않은 듯 합니다
부모님댁 인터넷의 동생 명의와 현재 저희집 아내 명의 인터넷 결합은 어려울거라는 말씀은 ....지금까지 상담내용과는 전혀 다르고
일반전화 이전에 대해서도 전혀 다른 말씀을 하시니
어찌해야하나요?
아래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ㅠ
1) 불과 3개월 전에 KT 패밀리 상품에 대해 직접 확인해보았을 때
서류 2장으로도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받았습니다.
하여 저는 동생분 명의로 가입하셔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_+
2) KT/LG/SK의 패밀리 상품의 결합조건이 다르다보니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김정숙 상담원분이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을 했는데요..
KT 본사에서 서류 1장에 보여지는 가족만이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한 상황입니다ㅠ
저랑 다른 동료분까지해서 본사로 재차 확인해보니
동일하게 서류 1장에서 보여지는 가족만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3) 헌데... 통화한 본사 상담원분마다 말씀도 살짝 달라서
재차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어요ㅠㅠ
하여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확인 문제와 별개로 부모님댁에 인터넷 설치를 받은 후에
저에게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설치비를 따로 보내드리려 하는데 부디 허락해주세요ㅠ
이유는 크게 2가지 입니다^^;;;
1. 동백님과 동생분의 시간을 낭비시켰습니다.
중간에 문제가 생겼으니 재확인해본 후에
소상하게 안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상반된 안내로 두 분의 시간과 빼앗고 상반된 안내로 혼란을 드렸습니다ㅠ
2. 제가 안내드린 방법으로 패밀리 할인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상황이 너무 죄송스럽습니다ㅠ
사죄로 의미로 동백님께 무엇을 해드릴 수 있을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
조금이나마 가계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하여 기쁘게 허락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
우선 패밀리 체계를 확인하자마자 바로 달려와 말씀드릴게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댓글로 동백님 연락처 하나만 남겨주시겠어요~!?
답변드리고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 본사 고객센터에서 오안내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본사 고객센터가 전문적인 상담센터라기보다 영업조직인지라
전문성이 쪼끔 아쉬운 상담원분들이 계십니다ㅠ
실질적으로 가족결합을 검증하는 부서와 두 번 통화하면서 재차 확인했고
다른 상위부서를 통해서도 확인했는데
가족관계 범위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가 포함되는 것으로 확답받았습니다 +_+
즉, 제가 게시판에서 안내드린 절차로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하여 처음 통화하기 편한다고 말씀주셨던 오후 2시에
김정숙상담원분이 동생분에게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상황 말씀드리고 진행해주실건데요..!
혹시나 또 다른 문제가 있으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가입진행과 별개로 약속드린 설치비도 책임지고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설치받으시고 꼭꼭 댓글 부탁드려요~♡
(송금받기 편하신 계좌번호/은행/예금주 존함 모두요 +_+)
다행이네요
설치 후 댓글 남기겠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가족관계증명서 2부는 어디로, 어떻게, 언제까지 보내야할까요?
점심식사는 맛있게 드셨지유~? ㅎㅎ
패밀리 할인을 받으려면 인터넷 설치 후
반드시 30일 이내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하고
등록 시점으로부터 할인이 적용되기에
최대한 빨리 보내주시는 것이 좋아요ㅎㅎ
하여 되도록이면 2시쯤 통화하시고
가입 진행하시면서 바로 보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 깜빡(?)하면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 일이 많더라구요^^;;;
서류는 카카오톡 (ID: 100mb), 문자 (010 3232 7057),
팩스 (02-6008-6920), 가입진행해드리는 담당자분 메일 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_+
김정숙상담원분이 지금 식사시간으로 1시에 돌아올 예정이어서요..
자리에 오시면 확인 후 요기에 댓글 남겨드릴게용~!
------------------------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어 달려왔어요ㅎㅎ
서류보내실 때 메일로 보내는 것이 편하시면
f-100mb@nate.com ← 요기루 부탁드립니다..!
김정숙상담원분의 이메일 주소예요 +_+b
도움 감사합니다.
쭉쭉 가입을 진행해드릴 김정숙상담원에게 상황 전달드렸고요~!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슬쩍(!?) 한 번 더 부탁드렸습니다 +_+
저는 게시판 외에 다른 교육을 받지 못 하여 대신해드릴 수 없고
요기에서 좋은 길로 가실 수 있게 가이드해드리는 것이 제 역할이거든요^^;;;;
하/지/만/ 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 생기는 경우에 절대 어물쩍 넘기지 않고
제가 책임지고 동백님께서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니
이는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계좌번호는 010-34**-****-*** **은행 송**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열심히 먹고 영화보고 푹 쉬었습니다ㅎㅎ
설치비만 그대로 드리기에는 정이 없어보여서(?)
알려주신 계좌로 쪼끔 넉넉히 5만원을 송금해드렸습니다♡
입금 내역보시면 딱!! 들어와있을텐데 혹시 문제있으면 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용~
또한, 지난 금요일에 설치받으셨으니
현금 사은품은 이번주 수요일에 지급될 예정일텐데요..!
아직 사은품 담당자분이 출근전이고
가입시기에 따라 조금씩 상황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정확한 날짜가 어찌되는지,
더 빨리받을 수도 있는지 확인해본 후에 아래에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조금 후에 다시 뵈어요~~
---------------
확인완료되자마자 달려왔습니다ㅎㅎ
다행히 부모님댁 가입으로 제공되는 사은품도
오늘 지급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저녁에 입금되지 않거나 약속드린 사은품보다 덜 입금되면
댓글로 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이 또한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설치비 5만원 잘 받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혜택을 받았네요!
선생님 덕분에 상품 이동도 만족스럽게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민망한 실수로 결례를 끼친 거에 대해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는 거 같아
덕분에 저도 쪼끔 덜 민망스럽고 감사합니다ㅎㅎ
가입하고 끝이 아니라 언제든지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면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요~!
무엇이든지 열심히 열과 성의를 다해 쭉쭉 서포트하겠습니다^^
사은품도 잘 받았다고 하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동생분댁까지 사은품을 잘 받으셨으니
다행히 당분간 신경쓰실 것은 없겠네유 +_+bb
다음에는 더 좋은 일로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