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유플러스에서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22]
동백
작성일 : 19.10.22 조회수 : 289

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댁에서 유플러스 이용중입니다.

재약정하려고 101로 전화해서 알아보다가 일이 꼬이고 복잡해져서 무조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유플러스 이전에 KT를 사용했기 때문에 설치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광주광역시 *구 ***동 ** 아파트 ***동 ****호

 

현재 유플러스 이용 내역(명의자 동생, 납입자 부모님)

100mb 인터넷 + IPTV +  CPG전화기 

-----------------------------------------------------------------------------

KT로 변경 시 원하는 조건

 

100mb 인터넷 + IPTV + 일반전화

 

*TV요금제는 영화를 좋아하셔서 캐치온을 넣었으면 하는데 혹시 추천하시는 요금제가 있으실까요?

 

*현재 집 구조상 CPG 모뎀이 아주 지저분하게 노출될 수 밖에 없어서 이 기회에 다시 일반전화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현재 쓰고 있는 (070이 아닌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겠지요? 

 

*참고로 어머니가 KT 핸드폰 사용 중이십니다. (3년 내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명의자 제가, 납입자는 부모님 계좌로 할 계획입니다.

 

 

월 납입액과 혜택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내 확인 후 바로 신청 예정입니다.

 

항상 도움만 받다가 이제야 백메가를 통해 계약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22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219년 10월 22일, 1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동백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엇!? 지난달에도 찾아주셨던 동백님이시지요~?
    게시판을 눈팅(?)하다 뵌 기억이 나요 +_+

    일단 요기 주소지라면 말씀해주신 거처럼
    KT인터넷 설치와 망 품질 걱정이 없고 결합할 KT휴대폰이 있으니
    인터넷 통신사도 KT를 택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SK인터넷도 설치가능하긴 한데
    안타깝게도... 요즘 방식의 FTTx 망이 아닌
    구형 방식의 VDSL(전화선 기반)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거든요ㅠ

    엄밀히 말해 요것도 대칭형 망이긴 하나
    구형인만큼 인터넷 망 품질 안정성이 떨어져요.
    즉, 부모님께서 인터넷과 TV 끊김 문제로 스트레스받으실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권유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1. 자~! 지역번호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KT로 번호이동 시 기존 번호 그대로 유지할 수는 있는데요,
    두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ㅎㅎ

    1) 기존 전화를 절대로 먼저 해지하시면 아니되어요.
    휴대폰 번호이동(통신사 변경)을 할 때 이동 후 ->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가 자동해지되는 것처럼
    일반전화도 무사히 잘 개통되면 자동으로 해지되어요 +_+

    2) 현재 사용 중인 일반전화의 대표명의자와 동일한 분의 명의로 가입하셔야
    기존 번호 그대로 쭉쭉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요..!
    즉, 기존 상품의 명의자인 동생분께서 대표자가 되어주셔야
    사용하시던 번호를 쭉쭉 이용할 수 있어요ㅠ


    2. 혹시 동백님 댁은 KT 유지 vs SK 이동 중에서
    어느 쪽으로 결정해주셨나요!? ㅎㅎ

    이를 여쭙는 이유는
    KT를 유지하신다면 부모님 댁에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 "패밀리" 할인이란!?

    본인 혹은 직계가족분 인터넷 모(母)회선이 있는 경우에 ->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제도입니다 +_+

    다만, 패밀리 상품은 할인이 주어지는만큼
    일반(?)으로 신규가입할 때보다 사은품 혜택이 조금 작다는 것이 흠이어요ㅠ
    따라서~! KT를 유지하시더라도 언제쯤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두고 계신지에 따라
    패밀리 vs 일반 가입 중 유리한 편이 달라질 수 있지요^^;;;


    3. 어머님께서 어느 요금제를 사용 중이신가요~!?

    KT는 휴대폰 요금제 "월정액"의 높고 낮음에 따라 할인요금이 천차만별인데
    1대 결합 시 적게는 1,650원 ~ 아주 크면 19,8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여 정확한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시면
    매월 얼마나 할인이 적용될지 계산해드리겠습니다ㅎㅎ

    또한, 패밀리 할인을 받으셔도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패밀리를 꼭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_+


    아이쿠야.. 답변드리다보니 오히려 제 질문이 더 많아졌는데요ㅠ
    이번에 재정비하시면 적어도 3년간 신경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확실히 짚어보신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하여 댓글로 조금만 더 자세한 상황만 알려주시겠어요!? +_+

    1) 인터넷 대표명의자는 동생분이 되셔도 괜찮으신가요?

    2) 동백님댁은 KT 유지 vs SK 이동 중 어느 쪽으로 결정하셨나요~?
      혹시 KT 유지로 결정하셨다면 얼마나 더 이용할 예정이신지 알려주세용

    3) 어머님께서 사용 중이신 휴대폰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이렇게요~!
    문의주신 내용과 추가로 알려주실 상황 모두 고려하여
    어떻게 이용하시는 것이 유리할지
    좋은 솔루션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함께 말씀 남겨주시고요,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319년 10월 23일, 09시에 작성
    1) 명의는 지금처럼 동생이 가지고 있어도 괜찮습니다.
    2)저희 집은 kt 유지 (1년 재약정)중이나 아내 명의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사용기간에 대한 별다른 계획은 없구요. 제 핸드폰과 결합할인 중입니다.

    3) 죄송합니다;; 다시보니 두 분 다 다른 통신사...;;;;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319년 10월 23일, 09시에 작성
    동백 동백님 댁의 KT인터넷을 1년 7개월 이상 사용하실 거라면 ->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고요~!
    이 기간 전에 해지할 예정이시면 ->
    일반으로 가입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_+


    1. IPTV를 사용 중이셔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요것은 TV요금제(채널)와 셋탑박스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 일단 요금제는 tv슬림 -> tv라이트 -> tv에센스 -> tv엔터
    이렇게 뒤로 갈수록 지원하는 채널수가 많아지고 요금도 더 비싸지는데요,
    꼭 챙겨보셔야 하는 채널이 없다면 "tv슬림"만으로 충분해요ㅎㅎ

     - (╭☞• o• )╭☞ KT의 TV채널: http://tv.kt.com/

    다만, 혹시 부모님께서 영화VOD도 종종 보신다면 "tv엔터"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요것은 tv슬림보다 +9,900원이나 비싼 요금제이긴 한데
    tv에센스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채널을 볼 수 있고 (즉! 고가 채널 +_+)
    매월 유료VOD를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이용권 1만원도 지급되어요.
    하여 최신영화 한 편 정도 그냥(!?) 볼 수 있으니 더욱 이득입니다.


    2) 캐치온은 유료채널이라 별도로 이용해주셔야 하는데
    안타깝게도 가입진행하실 때 함께 신청해드릴 수 없습니다ㅠ

    즉, 인터넷+TV를 설치받으신 후에
    따로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되고요 +_+
    캐치온1&캐치온2 채널만 이용하신다면 -> 매월 8,590원 추가로,
    캐치온VOD(캐치온1&2 채널+1천여편 VOD)는 -> 매월 11,000원 추가로 이용할 수 있어요.


    3) 함께 따라나오는 셋탑박스 기기는 "기가지니2"를 택해주세용
    요것은 AI스피커+UHD셋탑박스가 묶여있는 녀석(?)인데
    기능 하나가 더 있음에도 기존 UHD셋탑박스와 같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 (╭☞• o• )╭☞ KT 기가지니2에 대한 고찰 (CT1101):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3996


    2. 일반전화도 함께 가입할 수 있지만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에서는 기본 요금제가 아닌
    비싼 정액형 요금제(월정액 6,050원)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ㅠ

    하여 인터넷과 TV를 설치받으신 후에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연락하시어
    일반전화 가입과 함께 인터넷, TV와 결합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KT의 일반전화 기본료는 아래와 같이 진화(?)되거든요^^;

     - 일반전화 단독 -> 5,720원
     - 인터넷 + 일반전화 -> 4,400원
     - 인터넷 + TV + 일반전화 -> 1,100원

    이렇게요~ㅎㅎ
    절차가 조금 번거롭고 전화이동수수료 2천원과
    기사님 출동비 15,400원이 따로 들지만
    3년내내 쭉 사용할 요금을 생각하면
    요렇게 가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셈이랍니다.


    3. 요기까지 잘 이해되셨나요~?
    드디어 요금 정리 시간이 왔습니다 +_+

    우선 패밀리 상품으로 말씀드리면,
    100메가 인터넷은 22,000원에서 -5,500원(패밀리 할인)이 적용된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tv슬림+기가지니2셋탑은 15,400원

    => 월요금은 31,900원이 됩니다.

    여기에 캐치온1&캐치온2 유료채널도 함께 이용하시면
    +8,590원이 추가되어 40,490원이 되고요..!
    전화 기본료 +1,100원도 추가되니 총 월요금은 "41,590원"이 되겠지요? +_+

    사은품은 28만원(현금 25만원 + 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달 요금에 38,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인터넷 23,100원 + TV 15,400원)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동백님 댁에서 KT인터넷을 1년 7개월 이상 유지할 예정이시면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2) 캐치온은 유료 채널로 별도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ㅠ

    3) 전화는 인터넷 설치 후 따로 신청해서 이용하심이 저렴해요 +_+

    아마 가족분들과 상의도 필요하실텐데
    찬찬히 말씀 나눠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319년 10월 23일, 13시에 작성
    꼼꼼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진행하겠습니다.

    1. 패밀리 상품으로 100메가 인터넷과 TV슬림, 기가지니2 셋탑 설치하고자합니다.
    2. 캐치온 가입은 KT 설치 후 제가 직접 진행하겠습니다.
    3. 일반전화역시 말씀해주신대로 일단 인터넷과 TV설치 후 따로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결합가입 신청하겠습니다.

    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나 서류, 방법 알려주세요.
    (동생 명의로 진행되니 동생에게 신청하라고 해야겠지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319년 10월 23일, 13시에 작성
    동백 넹넹~! 맞습니다 +_+

    동백님께서 신청하실 수는 있지만
    종이가 아닌 녹취 방식으로 가입이 진행되어
    대표명의자가 될 동생분과의 통화가 필수거든요^^;

    즉, 동생분이 직접 통화하셔서 가입진행했다는
    녹취기록을 남겨야하는지라 대신 진행해주는 것이 무의미합니다ㅠ

    또한,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모(母)/자(子) 회선이 될 인터넷 대표명의자분이
    가족임을 증명할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한데... 총 2장이 필요해요.
    아내분 혹은 동백님 기준으로 1장, 부모님 중 한 분 기준으로 1장이요 +_+

    이는 아내분과 동생분이 가족관계증명서 1장에 나올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동백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과 부모님만 확인되고 (즉, 형제는 안 나옴ㅠ)
    부모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이 나오지 않거든요ㅠㅠ

    가족관계증명서와 별개로 모(母)회선의 사용 정보가 함께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대표자분 존함, 생년월일,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 댁의 주소지 이렇게 총 3가지예요.


    음..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하지요? ^^;;;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_+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319년 10월 23일, 14시에 작성
    동생에게 백메가로 전화 하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신청서를 먼저 작성 해야할까요?
    지금 상담받은 내용대로 상품 신청 하려면  접수(?) 상담(?) 번호 같은게 필요할지 아님 아이디만 말하면 이 내용을 반복해서 다시 말할 필요 없이 공유되는지 알려주세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319년 10월 23일, 14시에 작성
    동백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거나
    동생분이 직접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되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께서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주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시판 지기여요ㅠ)

    하여 신청을 원하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 동생분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용!?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이곳으로 소환(!?)되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 때문에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359810

    요기요~~!

    혹은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ㅎㅎ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419년 10월 24일, 09시에 작성
    동생 전화번호입니다.
    010-86**-****
     오늘 오후 2시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상담해주신 내용 잘 전달하여주세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419년 10월 24일, 09시에 작성
    동백 넹넹~! 오후 1시 50분에 알람을 맞춰두긴 했는데
    확인자가 한 명 더 있으면 더 안전(?!)하니
    제가 믿는 베테랑 상담원분에게도 미리 전달드렸습니다 +_+bb

    혹시 통화 후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용
    이곳에 댓글 남기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419년 10월 24일, 09시에 작성
    김정숙 상담원께서 실수로 방금 일찍 통화하셨다는데요

    상담했던 내용이 전혀 공유가 되지 않은 듯 합니다

    부모님댁 인터넷의 동생 명의와 현재 저희집 아내 명의 인터넷 결합은 어려울거라는 말씀은 ....지금까지 상담내용과는 전혀 다르고

    일반전화 이전에 대해서도 전혀 다른 말씀을 하시니


    어찌해야하나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419년 10월 24일, 09시에 작성
    동백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아래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ㅠ

    1) 불과 3개월 전에 KT 패밀리 상품에 대해 직접 확인해보았을 때
    서류 2장으로도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받았습니다.
    하여 저는 동생분 명의로 가입하셔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_+

    2) KT/LG/SK의 패밀리 상품의 결합조건이 다르다보니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김정숙 상담원분이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을 했는데요..
    KT 본사에서 서류 1장에 보여지는 가족만이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한 상황입니다ㅠ

    저랑 다른 동료분까지해서 본사로 재차 확인해보니
    동일하게 서류 1장에서 보여지는 가족만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3) 헌데... 통화한 본사 상담원분마다 말씀도 살짝 달라서
    재차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어요ㅠㅠ

    하여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확인 문제와 별개로 부모님댁에 인터넷 설치를 받은 후에
    저에게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설치비를 따로 보내드리려 하는데 부디 허락해주세요ㅠ
    이유는 크게 2가지 입니다^^;;;

    1. 동백님과 동생분의 시간을 낭비시켰습니다.

    중간에 문제가 생겼으니 재확인해본 후에
    소상하게 안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상반된 안내로 두 분의 시간과 빼앗고 상반된 안내로 혼란을 드렸습니다ㅠ


    2. 제가 안내드린 방법으로 패밀리 할인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상황이 너무 죄송스럽습니다ㅠ

    사죄로 의미로 동백님께 무엇을 해드릴 수 있을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
    조금이나마 가계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하여 기쁘게 허락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


    우선 패밀리 체계를 확인하자마자 바로 달려와 말씀드릴게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댓글로 동백님 연락처 하나만 남겨주시겠어요~!?
    답변드리고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419년 10월 24일, 11시에 작성
    크흡... 동백님ㅠ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 본사 고객센터에서 오안내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본사 고객센터가 전문적인 상담센터라기보다 영업조직인지라
    전문성이 쪼끔 아쉬운 상담원분들이 계십니다ㅠ

    실질적으로 가족결합을 검증하는 부서와 두 번 통화하면서 재차 확인했고
    다른 상위부서를 통해서도 확인했는데
    가족관계 범위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가 포함되는 것으로 확답받았습니다 +_+
    즉, 제가 게시판에서 안내드린 절차로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하여 처음 통화하기 편한다고 말씀주셨던 오후 2시에
    김정숙상담원분이 동생분에게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상황 말씀드리고 진행해주실건데요..!
    혹시나 또 다른 문제가 있으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가입진행과 별개로 약속드린 설치비도 책임지고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설치받으시고 꼭꼭 댓글 부탁드려요~♡
    (송금받기 편하신 계좌번호/은행/예금주 존함 모두요 +_+)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419년 10월 24일, 11시에 작성
    네~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설치  후 댓글 남기겠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가족관계증명서 2부는 어디로, 어떻게, 언제까지 보내야할까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419년 10월 24일, 12시에 작성
    동백 화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심식사는 맛있게 드셨지유~? ㅎㅎ

    패밀리 할인을 받으려면 인터넷 설치 후
    반드시 30일 이내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하고
    등록 시점으로부터 할인이 적용되기에
    최대한 빨리 보내주시는 것이 좋아요ㅎㅎ

    하여 되도록이면 2시쯤 통화하시고
    가입 진행하시면서 바로 보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 깜빡(?)하면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 일이 많더라구요^^;;;

    서류는 카카오톡 (ID: 100mb), 문자 (010 3232 7057),
    팩스 (02-6008-6920), 가입진행해드리는 담당자분 메일 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_+
    김정숙상담원분이 지금 식사시간으로 1시에 돌아올 예정이어서요..
    자리에 오시면 확인 후 요기에 댓글 남겨드릴게용~!


    ------------------------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어 달려왔어요ㅎㅎ
    서류보내실 때 메일로 보내는 것이 편하시면
    f-100mb@nate.com ← 요기루 부탁드립니다..!
    김정숙상담원분의 이메일 주소예요 +_+b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419년 10월 24일, 15시에 작성
    상담사님과 통화 후 보내주신 전화번호(답글로 남겨주신 번호와 같습니다)로 가족관계증명서 보내드렸습니다.
    도움 감사합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419년 10월 24일, 15시에 작성
    동백 오!! 서류가 잘 도착한 것으로 확인되어
    쭉쭉 가입을 진행해드릴 김정숙상담원에게 상황 전달드렸고요~!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슬쩍(!?) 한 번 더 부탁드렸습니다 +_+
    저는 게시판 외에 다른 교육을 받지 못 하여 대신해드릴 수 없고
    요기에서 좋은 길로 가실 수 있게 가이드해드리는 것이 제 역할이거든요^^;;;;

    하/지/만/ 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 생기는 경우에 절대 어물쩍 넘기지 않고
    제가 책임지고 동백님께서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니
    이는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519년 10월 25일, 23시에 작성
    덕분에 오늘 부모님 댁에 인터넷과 tv가 잘 설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좌번호는 010-34**-****-*** **은행 송**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819년 10월 28일, 09시에 작성
    동백 동백님~~! 주말 잘 보내셨지요? +_+
    저는 열심히 먹고 영화보고 푹 쉬었습니다ㅎㅎ

    설치비만 그대로 드리기에는 정이 없어보여서(?)
    알려주신 계좌로 쪼끔 넉넉히 5만원을 송금해드렸습니다♡
    입금 내역보시면 딱!! 들어와있을텐데 혹시 문제있으면 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용~

    또한, 지난 금요일에 설치받으셨으니
    현금 사은품은 이번주 수요일에 지급될 예정일텐데요..!
    아직 사은품 담당자분이 출근전이고
    가입시기에 따라 조금씩 상황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정확한 날짜가 어찌되는지,
    더 빨리받을 수도 있는지 확인해본 후에 아래에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조금 후에 다시 뵈어요~~


    ---------------

    확인완료되자마자 달려왔습니다ㅎㅎ

    다행히 부모님댁 가입으로 제공되는 사은품도
    오늘 지급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저녁에 입금되지 않거나 약속드린 사은품보다 덜 입금되면
    댓글로 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이 또한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819년 10월 28일, 19시에 작성
    넵~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설치비 5만원 잘 받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혜택을 받았네요!

    선생님 덕분에 상품 이동도 만족스럽게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2919년 10월 29일, 09시에 작성
    동백 동백님께서 시간내시어 감사하다고 여러번 인사 남겨주시는 일이
    민망한 실수로 결례를 끼친 거에 대해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는 거 같아
    덕분에 저도 쪼끔 덜 민망스럽고 감사합니다ㅎㅎ

    가입하고 끝이 아니라 언제든지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면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요~!
    무엇이든지 열심히 열과 성의를 다해 쭉쭉 서포트하겠습니다^^
  • 동백님의 사진
    동백19.10.2919년 10월 29일, 11시에 작성
    감사합니다!
    사은품도 잘 받았다고 하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3019년 10월 30일, 15시에 작성
    동백 아이쿠야^^;;; 댓글 알림을 놓쳐 확인이 늦었습니다.
    동생분댁까지 사은품을 잘 받으셨으니
    다행히 당분간 신경쓰실 것은 없겠네유 +_+bb

    다음에는 더 좋은 일로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용♡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50]
신정권 04-03 04-03 조회 31356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30]
김사라 01-30 01-30 조회 370936
86637 비대칭형? 대칭형?
수정 유 01:12 2분 전 조회 1
86636 안녕하세요 해지 or 신규가입 문의
한글로하… 11-19 11-19 조회 15
86635 현Kt 곧 개약만료
쁘띠뽀띠 11-19 11-19 조회 16
86634 전화상담 신청 후 접수 확인여부
har 11-19 11-19 조회 10
86633 kt 쓰고 있는데 어떻게 바꿀는게 좋을까요?
똠양꿍 11-19 11-19 조회 32
86632 KT 가입 문의 드립니다.
11-19 11-19 조회 30
86631 SK신규 신청 문의
h**** 11-19 11-19 조회 36
86630 KT 인터넷 요금 및 문의
새끼 11-19 11-19 조회 34
86629 KT->LG 이동 관련 재질문
청풍명월 11-19 11-19 조회 13
86628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이사가야… 11-19 11-19 조회 19
86627 KT기가지니 위약금 및 LG 공유기 임대 관련 문의
제이 11-19 11-19 조회 8
86626 KT 약정 만료후 재가입[1]
Cheili 11-19 11-19 조회 31
86625 유플러스 네트워크 구성 질문드립니다.[2]
초난강 11-19 11-19 조회 47
86624 KT 인터넷 결합할인 문의[1]
황수진 11-19 11-19 조회 34
86623 3년 약정이 끝나 가네요[1]
don_quix**** 11-19 11-19 조회 29
86622 SK 인터넷 온가족할인 결합 문의드려요.[1]
콧물이납… 11-19 11-19 조회 35
86621 인터넷 복지할인?[1]
포카리 11-19 11-19 조회 30
86620 SKB 약정 만료_KT, SKT 뭐가 유리한가요?[1]
은비꼼 11-19 11-19 조회 46
86619 인터넷, 티비 곧 약정만료에요~~~[1]
행복킴 11-19 11-19 조회 60
86618 전체적인 문의[1]
티나 11-19 11-19 조회 37
86617 인터넷, tv 신청 문의[1]
내일은뭐… 11-19 11-19 조회 48
86616 kt 가입[2]
율탱 11-19 11-19 조회 31
86615 인터넷 추가 설치에 대해 문의드려요.[1]
ㄴㅇㅌㅈ 11-19 11-19 조회 43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