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동백님의 글

유플러스에서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동백
  • 댓글: 22
  • 조회: 1,719

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댁에서 유플러스 이용중입니다.

재약정하려고 101로 전화해서 알아보다가 일이 꼬이고 복잡해져서 무조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유플러스 이전에 KT를 사용했기 때문에 설치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광주광역시 *구 ***동 ** 아파트 ***동 ****호

 

현재 유플러스 이용 내역(명의자 동생, 납입자 부모님)

100mb 인터넷 + IPTV +  CPG전화기 

-----------------------------------------------------------------------------

KT로 변경 시 원하는 조건

 

100mb 인터넷 + IPTV + 일반전화

 

*TV요금제는 영화를 좋아하셔서 캐치온을 넣었으면 하는데 혹시 추천하시는 요금제가 있으실까요?

 

*현재 집 구조상 CPG 모뎀이 아주 지저분하게 노출될 수 밖에 없어서 이 기회에 다시 일반전화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현재 쓰고 있는 (070이 아닌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겠지요? 

 

*참고로 어머니가 KT 핸드폰 사용 중이십니다. (3년 내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명의자 제가, 납입자는 부모님 계좌로 할 계획입니다.

 

 

월 납입액과 혜택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내 확인 후 바로 신청 예정입니다.

 

항상 도움만 받다가 이제야 백메가를 통해 계약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22

  • 회원님의 사진 동백
    꼼꼼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진행하겠습니다.

    1. 패밀리 상품으로 100메가 인터넷과 TV슬림, 기가지니2 셋탑 설치하고자합니다.
    2. 캐치온 가입은 KT 설치 후 제가 직접 진행하겠습니다.
    3. 일반전화역시 말씀해주신대로 일단 인터넷과 TV설치 후 따로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결합가입 신청하겠습니다.

    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나 서류, 방법 알려주세요.
    (동생 명의로 진행되니 동생에게 신청하라고 해야겠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넹넹~! 맞습니다 +_+

    동백님께서 신청하실 수는 있지만
    종이가 아닌 녹취 방식으로 가입이 진행되어
    대표명의자가 될 동생분과의 통화가 필수거든요^^;

    즉, 동생분이 직접 통화하셔서 가입진행했다는
    녹취기록을 남겨야하는지라 대신 진행해주는 것이 무의미합니다ㅠ

    또한, 패밀리 상품으로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모(母)/자(子) 회선이 될 인터넷 대표명의자분이
    가족임을 증명할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한데... 총 2장이 필요해요.
    아내분 혹은 동백님 기준으로 1장, 부모님 중 한 분 기준으로 1장이요 +_+

    이는 아내분과 동생분이 가족관계증명서 1장에 나올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동백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과 부모님만 확인되고 (즉, 형제는 안 나옴ㅠ)
    부모님 기준으로 떼면 -> 아내분이 나오지 않거든요ㅠㅠ

    가족관계증명서와 별개로 모(母)회선의 사용 정보가 함께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대표자분 존함, 생년월일,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 댁의 주소지 이렇게 총 3가지예요.


    음..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하지요? ^^;;;
    혹시 헷갈리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동백
    동생에게 백메가로 전화 하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신청서를 먼저 작성 해야할까요?
    지금 상담받은 내용대로 상품 신청 하려면  접수(?) 상담(?) 번호 같은게 필요할지 아님 아이디만 말하면 이 내용을 반복해서 다시 말할 필요 없이 공유되는지 알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거나
    동생분이 직접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되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께서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으니
    문의주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게시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시판 지기여요ㅠ)

    하여 신청을 원하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 동생분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용!?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이곳으로 소환(!?)되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 때문에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359810

    요기요~~!

    혹은 통화하기 편한 시간대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ㅎㅎ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동백
    동생 전화번호입니다.
    010-86**-****
     오늘 오후 2시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상담해주신 내용 잘 전달하여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넹넹~! 오후 1시 50분에 알람을 맞춰두긴 했는데
    확인자가 한 명 더 있으면 더 안전(?!)하니
    제가 믿는 베테랑 상담원분에게도 미리 전달드렸습니다 +_+bb

    혹시 통화 후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용
    이곳에 댓글 남기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동백
    김정숙 상담원께서 실수로 방금 일찍 통화하셨다는데요

    상담했던 내용이 전혀 공유가 되지 않은 듯 합니다

    부모님댁 인터넷의 동생 명의와 현재 저희집 아내 명의 인터넷 결합은 어려울거라는 말씀은 ....지금까지 상담내용과는 전혀 다르고

    일반전화 이전에 대해서도 전혀 다른 말씀을 하시니


    어찌해야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아래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ㅠ

    1) 불과 3개월 전에 KT 패밀리 상품에 대해 직접 확인해보았을 때
    서류 2장으로도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받았습니다.
    하여 저는 동생분 명의로 가입하셔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_+

    2) KT/LG/SK의 패밀리 상품의 결합조건이 다르다보니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김정숙 상담원분이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을 했는데요..
    KT 본사에서 서류 1장에 보여지는 가족만이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확답한 상황입니다ㅠ

    저랑 다른 동료분까지해서 본사로 재차 확인해보니
    동일하게 서류 1장에서 보여지는 가족만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3) 헌데... 통화한 본사 상담원분마다 말씀도 살짝 달라서
    재차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있어요ㅠㅠ

    하여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확인 문제와 별개로 부모님댁에 인터넷 설치를 받은 후에
    저에게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설치비를 따로 보내드리려 하는데 부디 허락해주세요ㅠ
    이유는 크게 2가지 입니다^^;;;

    1. 동백님과 동생분의 시간을 낭비시켰습니다.

    중간에 문제가 생겼으니 재확인해본 후에
    소상하게 안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상반된 안내로 두 분의 시간과 빼앗고 상반된 안내로 혼란을 드렸습니다ㅠ


    2. 제가 안내드린 방법으로 패밀리 할인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상황이 너무 죄송스럽습니다ㅠ

    사죄로 의미로 동백님께 무엇을 해드릴 수 있을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
    조금이나마 가계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하여 기쁘게 허락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


    우선 패밀리 체계를 확인하자마자 바로 달려와 말씀드릴게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댓글로 동백님 연락처 하나만 남겨주시겠어요~!?
    답변드리고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크흡... 동백님ㅠ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 본사 고객센터에서 오안내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본사 고객센터가 전문적인 상담센터라기보다 영업조직인지라
    전문성이 쪼끔 아쉬운 상담원분들이 계십니다ㅠ

    실질적으로 가족결합을 검증하는 부서와 두 번 통화하면서 재차 확인했고
    다른 상위부서를 통해서도 확인했는데
    가족관계 범위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가 포함되는 것으로 확답받았습니다 +_+
    즉, 제가 게시판에서 안내드린 절차로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하여 처음 통화하기 편한다고 말씀주셨던 오후 2시에
    김정숙상담원분이 동생분에게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상황 말씀드리고 진행해주실건데요..!
    혹시나 또 다른 문제가 있으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가입진행과 별개로 약속드린 설치비도 책임지고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설치받으시고 꼭꼭 댓글 부탁드려요~♡
    (송금받기 편하신 계좌번호/은행/예금주 존함 모두요 +_+)
  • 회원님의 사진 동백
    네~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설치  후 댓글 남기겠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가족관계증명서 2부는 어디로, 어떻게, 언제까지 보내야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화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심식사는 맛있게 드셨지유~? ㅎㅎ

    패밀리 할인을 받으려면 인터넷 설치 후
    반드시 30일 이내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하고
    등록 시점으로부터 할인이 적용되기에
    최대한 빨리 보내주시는 것이 좋아요ㅎㅎ

    하여 되도록이면 2시쯤 통화하시고
    가입 진행하시면서 바로 보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 깜빡(?)하면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 일이 많더라구요^^;;;

    서류는 카카오톡 (ID: 100mb), 문자 (010 3232 7057),
    팩스 (02-6008-6920), 가입진행해드리는 담당자분 메일 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_+
    김정숙상담원분이 지금 식사시간으로 1시에 돌아올 예정이어서요..
    자리에 오시면 확인 후 요기에 댓글 남겨드릴게용~!


    ------------------------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어 달려왔어요ㅎㅎ
    서류보내실 때 메일로 보내는 것이 편하시면
    f-100mb@nate.com ← 요기루 부탁드립니다..!
    김정숙상담원분의 이메일 주소예요 +_+b
  • 회원님의 사진 동백
    상담사님과 통화 후 보내주신 전화번호(답글로 남겨주신 번호와 같습니다)로 가족관계증명서 보내드렸습니다.
    도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오!! 서류가 잘 도착한 것으로 확인되어
    쭉쭉 가입을 진행해드릴 김정숙상담원에게 상황 전달드렸고요~!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슬쩍(!?) 한 번 더 부탁드렸습니다 +_+
    저는 게시판 외에 다른 교육을 받지 못 하여 대신해드릴 수 없고
    요기에서 좋은 길로 가실 수 있게 가이드해드리는 것이 제 역할이거든요^^;;;;

    하/지/만/ 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 생기는 경우에 절대 어물쩍 넘기지 않고
    제가 책임지고 동백님께서 손해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니
    이는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동백
    덕분에 오늘 부모님 댁에 인터넷과 tv가 잘 설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좌번호는 010-34**-****-*** **은행 송**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동백님~~! 주말 잘 보내셨지요? +_+
    저는 열심히 먹고 영화보고 푹 쉬었습니다ㅎㅎ

    설치비만 그대로 드리기에는 정이 없어보여서(?)
    알려주신 계좌로 쪼끔 넉넉히 5만원을 송금해드렸습니다♡
    입금 내역보시면 딱!! 들어와있을텐데 혹시 문제있으면 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용~

    또한, 지난 금요일에 설치받으셨으니
    현금 사은품은 이번주 수요일에 지급될 예정일텐데요..!
    아직 사은품 담당자분이 출근전이고
    가입시기에 따라 조금씩 상황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정확한 날짜가 어찌되는지,
    더 빨리받을 수도 있는지 확인해본 후에 아래에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조금 후에 다시 뵈어요~~


    ---------------

    확인완료되자마자 달려왔습니다ㅎㅎ

    다행히 부모님댁 가입으로 제공되는 사은품도
    오늘 지급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저녁에 입금되지 않거나 약속드린 사은품보다 덜 입금되면
    댓글로 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이 또한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동백
    넵~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설치비 5만원 잘 받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혜택을 받았네요!

    선생님 덕분에 상품 이동도 만족스럽게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동백님께서 시간내시어 감사하다고 여러번 인사 남겨주시는 일이
    민망한 실수로 결례를 끼친 거에 대해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는 거 같아
    덕분에 저도 쪼끔 덜 민망스럽고 감사합니다ㅎㅎ

    가입하고 끝이 아니라 언제든지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면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요~!
    무엇이든지 열심히 열과 성의를 다해 쭉쭉 서포트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동백
    감사합니다!
    사은품도 잘 받았다고 하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동백아이쿠야^^;;; 댓글 알림을 놓쳐 확인이 늦었습니다.
    동생분댁까지 사은품을 잘 받으셨으니
    다행히 당분간 신경쓰실 것은 없겠네유 +_+bb

    다음에는 더 좋은 일로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