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o****님의 글

약정 만료!!!!!

회원님의 사진
  • ro****
  • 댓글: 24
  • 조회: 1,849

kt인터넷 티비 사용중이고요

3년 약정이 만료되었는데

문제는 집이 시골이라 kt스카이라이프 말고는 들어올수 있는 인터넷이 없는걸로 아는데

뭔가 혜택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주소는 경북 영천시 **면 ***길 ** 입니다 

전체 댓글24

  • 회원님의 사진 ro****
    kt랑 통화해봤는데 요금3천원 할인이 끝인듯 합니다
    스카이 라이프로 TV랑 와이파이만 가능한 요금제도 있나요~?
    아니면 티비 인터넷을해야 와이파이도 가능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에고 ㅠ.ㅠ 할인 외에 별 다른 혜택은 없었군요;;
    조금 더 쳐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3천원 할인이 3년약정 기준이라면 : 3천원 * 36개월 = 약 12만원 정도 혜택이고
    1년약정 기준이면 3.6만원 정도네요...
    스카이라이프로 이동하겠다고 겁(?)을 주었는데도 불구하고 이정도라니..따흐흑..

    결합된 KT휴대폰이 많지 않다면,
    스카이라이프 신청을 넣어보는 게 나을 수 있겠네요..
    티비가 위성접시방식으로 설치된다면 당일취소해버리고 말이쥬..



    핫..! 그런데 아쉽게도 스카이라이프엔 티비+와이파이 상품이 없습니다.
    지역케이블 회사에는 요런 형태의 상품을 팔기도 하는데 3사 +  스카이라이프엔 없어요ㅠ
    무조건 유선인터넷이 있어야 -> 유무선 공유기를 통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ㄷㄷ


    물론 인터넷 사용량이 많지 않으시다면
    지역케이블의 티비+와이파이 를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이긴 한데요~
    이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라도 말리고 싶습니다..!

    해당 거주지는 지역케이블중에 CJ만 들어가는 곳인데
    조회 결과 원천회선이 비대칭형(HFC)기반일 뿐 아니라,
    티비상품에 딸려 끼워나간 와이파이의 성능이... 그리 좋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CJ업체측에서 보장하는 최저보장속도(SLA)는?! 10Mbps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100메가급 인터넷의 4% 정도되는 속도입니다.
    "최대"로 보장하는 속도도 30Mbps 정도밖에 안되서 아주아주 낮아요ㅠㅠ

    즉, 와이파이 포함상품은
    유선인터넷 상품을 별도로 청약하는 것이 아닌지라...
    엄~~청 낮은 기준들로 이를 보장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구요..! ㅠ

    카톡이나 간단한 인터넷 검색 정도는 하실 수 있겠지만
    그 마저도 "비대칭형"으로 인터넷이 연결된다는 점,
    (지역케이블은 요금저렴한 대신 품질을 포기했습니다;;)

    최저보장속도가 현저히 낮아
    속도를 제대로 보장 받지 못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절대 추천드리지 않을 상품입니다 ㅠ.ㅠ

    이역시 3년약정이 기본값인 상품이라 3년간 쓰셔야 하는데 많이 답답하실 거에요..ㅠ


    그러니 되도록이면 유선인터넷상품을 꼭! 같이 염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제 의견에 동의해주실 수 있으시지요?!
  • 회원님의 사진 ro****
    스카이라이프가 접시로 들어오면 그렇게 최악입니까~?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음.. 사람에 따라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합니다^^;

    특별히 채널전환속도나 반응속도, 화질이 뒤떨어진다거나 하는 건 아닌데
    날씨가 궂으면 위성접시로부터 티비신호를 받지 못해서 끊기거나
    아예 시청하기를 포기해야하는 순간이 더러 있거든요..ㅠ
    장마철이나 가을에 태풍이 몰아치면.. 거의 못본다고 보셔야해요ㅠㅠ

    티비 시청 빈도가 낮다면 그럭저럭 무난하게 잘 사용하실 수 있긴 하나..
    티비를 자주 보신다면.. 그닥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실제로 접시방식으로 티비를 사용해봤던 사용자인데 불편하기 짝이 없었거든요;;ㅠ

    만약 티비를 자주 보지 않으시고!
    이를 감수하실 수 있다면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해보셔도 좋습니다
    비용편익 자체는 스카이라이프만한게 없는데다가,
    3년 뒤에 약정끝나면 해지하고 KT로 갈아타는 데도 문제없으니까요!

    가족분들과 충분히 상의해보시고 결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당 (__)
  • 회원님의 사진 ro****
    안녕 하세요 스카이라이프로 티비 인터넷신청하고 싶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앗!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이십니다.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만나뵌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019년의 끝을 달리고 있네요 ㅎㅎ
    시간 참 쏜살 같습니다..흐흐^ㅡ^

    고심 끝에 스카이라이프로 결정해주셨나봐요!
    어려운 결정이셨을텐데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날벼락(?!)이 생겼습니다...ㅠㅠㅠ

    1) KT이용고객이 ->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할 경우
    특정한 정책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때문에 사은품이 이전보다 줄어들었어요 :( ....흑

    기본상품구성으로 100MB + SkyUHD GReen A+ 는
    이전과 동일하게 월요금 29,700원 / 사은품 29만원 지급되는데요!

    KT고객이 스카이라이프로 전환할 경우에는
    월요금은 위와 같이 29,700원이지만 사은품은 21만원만 지급됩니다..ㅠ

    혹은 사은품을 안받는 대신 월요금을 20,900원으로 낮출 수 있는데
    3년동안 내는 비용을 따져보면 이 방법이 훨씬 유리합니다.

    {20,900원 * 3년} + 설치비 36,300원 = 3년동안 내는 총 비용 788,700‬원
    {29,700원 * 3년} - 사은품 21만원 + 설치비 36,300원 = 895,500‬원이니까요.



    2) 사실 이보다 더 큰 문제는
    스카이라이프 사용 후, KT로 신규가입하는 게 불가능해졌다는 거에요..

    예전에는 두 회사가 엄연히 다르기에
    서로 번갈아가며 신규가입하실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
    갑자기(?!) 보수적으로 돌변했습니다 ㅠ

    그나마 KT에서 -> 스카이라이프로 전환하는 건 유한 편(!)이라 가능하긴 한데,
    역으로 스카이라이프에서 -> KT로 가입하는 건 불가해졌죠..


    따라서~!
    ro님과 가족분들이 KT휴대폰을 사용중이시고,
    결합해서 엄청 저렴하게 잘 사용중이셨다면 공고히 KT인터넷을 쓰시는 편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ㅠㅠ


    에고고... 큰 결정 내려주신 걸텐데 비보를 들려드려서 속상하네요 ㅠ.ㅠ 흑...
    만약 결합된 KT휴대폰이 없으셨다면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하는 것도 괜찮은 방안이긴 한데..
    한 번 읽어보시고 의중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__)
  • 회원님의 사진 ro****
    지금 제명의로 KT사용하고 있고요 부모님 명의로 스카이라이프 가입하고 kt 재가입할때 제명의 이런식은 불가능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ro****
    신규가입에 혜택이 없는거면 이해하겠는데 불가능 하다는게 쫌 어이없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아코..! 죄송합니다!!
    제가 똑바로 알아보지 않고 말씀드려서 오안내드렸어유 ㅠㅠㅠ

    말씀하신 것처럼 신규가입 혜택이 없긴 하지만,
    스카이라이프 -> KT로 가입자체는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KT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되는데요!

    '백메가 통해 KT가입을 진행할 수 없다'라는 것을
    제가 아예 가입이 안된다는 걸로 이해해서 말씀드렸더라고요..!

    오랜만에 찾아주신 ro님께 이런 결례를 끼치다닛.. 부끄러워서 얼굴이 빨개지네요.. ㅠㅠ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꾸벅)


    정리해보면
    1) KT -> 스카이라이프로 가입할 경우!

    100MB + SkyUHD GReen A+ 구성으로
    - 월요금 29,700원 / 사은품 현금 21만원 / 설치비 36,300원
    - 월요금 20,900원 / 사은품 없음 / 설치비 36,300원
    두 가지 방법중 하나로 가입하실 수 있고요!

    인터넷 명의자는 어느 분이 되어주셔도 무방합니다.

    애초에 "제한적 가입"이라는 형태로 사은품 차감해서 진행되는 거라
    동일명의라 해도 통신사에서 잡지 않기 때문이에요.
    (요것은 혹시 몰라 두 번, 세 번 확인한 내용이니 믿어주셔도 좋씀다!)

    2) 스카이라이프 -> KT로 가입할 경우!
    KT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 때에도 인터넷 명의자는 어느 분이 되어주셔도 무방해요
    어차피 사은품 받지 않고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KT에서 잡지 않거든요ㅎㅎ

    (참고로.. 통신사들이 가입정보를 꼼꼼하게 살피는 건
    사은품 취득을 위한 편법가입이 아닌지 검열하기 위함입니다)



    제가 한 번에 정확하게 설명드렸어야 하는데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ㅠ
    남겨드린 답변 쭉 읽어보시고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여쭤봐주세요
    다른 일 제쳐두고 1순위로 달려와서 답변드리겠습니다 +_+

    만약 요렇게해서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진행하신다면..!
    댓글로 연락처 알려주실 수 있을까용?
    인터넷 청약은 녹취로 계약이 갈음되어서 전화통화로 진행되기에 통화가 꼭 필요하거든요!

    저는 아쉽게도 게시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존재라..
    백메가 전화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릴 건데 ro님 상황은 꼼꼼하게 전달해두겠습니다!
    (참고로 연락처는 010-XXXX-XXXX 이렇게 하이픈(-)넣어서 남겨주시면 자동 블라인드 처리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꾸벅)
  • 회원님의 사진 ro****
    월요금 20,900원 / 사은품 없음 / 설치비 36,300원
    010-30**-****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넵!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지금 바로 저희 상담원분 통해 전화드릴 수 있도록 할게유!

    가입했다고 해서 저희 대화가 종결되는 건 아니니
    언제든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댓글로 호출해주십시오 ㅎㅎ
    제가 ro님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꾸벅) (__)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ro****
    스카이 라이프 1월2일에 설치하러 온다고 문자 받았는데
    아직도 설치하러 안오심 확인좀 부탁드려요~
    (1월2일에 온다고 문자왔는데 지워버림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ro****안녕하세요, ro****님~~!! 반갑습니다~~!!^ㅁ^)//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
    오늘은 상희씨가 휴무라서, 대신 안내를 드리게 되었어유~~☆


    헉, 그나저나.....스카이라이프 기사님 연락이 없었군요~?!!
    아이쿠....많이 기다리셨을 텐데....어찌 이런;;;ㄷㄷㄷ

    이따가 전산 열리는대로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확인한 후
    바로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ㅠㅅㅠbbb
    하여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최대한 빠르게 연랄드릴게욥!



    [추가 안내]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o****님~~!!>ㅅ<)//

    그런데 너무너무 아쉽게도...스카이라이프 쪽 상위부서가
    오늘 다 휴무일이라 당장은 확인이 불가한 상태라고 합니다...
    게다가 딱 주말연휴가 걸려버려서....!
    어차피 연결되더라도 지금(오늘) 당장은 설치가 어려울 테지요;;

    하여, 빨라야 월요일에 상황 파악하고 + 최대한 빠른 일정으로
    다시 설치일정을 잡아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ㄷㄷㄷ

    너무너무 죄송스럽지만... 월요일까지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월요일 오전에 바로 연락드릴게요~~!!ㅠㅂㅠ)//


    p.s.
    혹시...당장에 사용하실 인터넷이 없는 것은 아니시지요~?!ㄷㄷ
    (아직 KT인터넷을 해지하지 않으신 상태라고 짐작되어서유~~)
  • 회원님의 사진 ro****
    네 아직 해지안하고 사용중이라 불편한건없는데요 1월2일 설치하러온다는 연락을 문자로 받은거같은데 안오니 확인차 댓글남겨봤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ro****오옷, 바로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ㅂㅠbbb

    그렇다면 월요일에 전산 열리는대로 빠르게 확인한 후!
    최대한 빠르게 설치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 취해드릴게욧~~!!
    하여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양해 해주셔서,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그럼 즐건 주말연휴 보내시구요~~!! 담주에 다시 뵈어유!!^ㅁ^)//
  • 회원님의 사진 ro****
    스카이 라이프 설치 잘했습니다
    설치다하고 오늘 케이티 해지 할려고 전화했는데 재약정하면 상품권 29만원이나 요금할인 36000원에서 25000원으로 해준다고 하네요~ 뭐 이런 개떡같은.....재약정하고 싶다고 전화할땐 2천원 할인이다가 해지한다고 하니까 요즘이 만원이 할인이되거나 상품권 29만원이 생기는 기적을 봤네요 ㅋㅋㅋ
    여튼 덕분에 스카이라이프 설치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그간 있었던 일은 루다씨를 통해 이야기 전해들었었습니다!!ㅠ
    월요일에 출근하고 ro님 설치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말에 식겁했는데
    무사히 설치받으셨다니 참말로 다행이에요. (´;ω;`)

    그나저나 해지하겠다고하니 재약정 혜택을 엄청 쎄게 불러왔네요?! ㅂㄷㅂㄷ
    그럴거면 처음부터 잘 챙겨주었으면 좋았을 것을.. 사람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말이에요ㅠ
    넘나 치사합니다..;;;

    3년 뒤에 스카이라이프 약정이 종료되면 다시 찾아주세요!!
    통신상품 정책이 워낙 오락가락해서 KT로 사은품받고 가입해드릴 수 있게 될 지도 모르거든요+_+
    그게 아니라면 스카이라이프와 재약정하거나 본사를 통해 KT로 가입하시는 방법이 있는데
    그 때 시점에 어떤 게 젤 유리할 지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꾸벅)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ro****오옷~~!!
    드디어 개통받으셨군요!! 올레~~!!ㅠㅂㅠbbb (크으으)

    제가 하고픈 말을 상희씨께서 이미 다 해주셨기에....ㅋㅋ
    저는 인사 간단히 남길게요~~!!

    무엇보다도, 우선 상품들 개통 축하드리구용~~☆ (짝짝짝)

    앞으로 상품들 이용 도중, 언제든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와요~~!!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성심을 다해 도움드릴게요~~>ㅂ<)//

    앞으로 3년간 백메가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겠나이다~~!!

    믿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용~♡
  • 회원님의 사진 ro****
    대표님 두상담사 분들  포상휴가좀 보내좀 보내주세요 일너무잘하세요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ro****크으으 >.<bb 포상휴가라니 말만 들어도 설레네요
    대표님이 이 글을 보시게끔.. 스리슬쩍~~유도를..~~후후~o(*>◡<*)o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ro****어머낫....!!!

    "대표님~~!! 들으셨쥬~~?!! 포상휴가 고고씽~~♡♡"


    p.s.
    그런데...백메가에서 이 정도 일잘함(?!)은 기본이랍니다!! (크흐)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