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라바이님의 글

kt 만 무약정으로 10년이상 사용했는데 이제 바꿔볼려고 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하라바이
  • 댓글: 3
  • 조회: 997

서울 ***구 ***동 ***번지 *****(상가) 입니다.

여기는 kt만 들어온다 이런 말을 예전에 들은것 같은데

(그래서 다른곳으로 옮기지 못한 이유도 됩니다)

지금도 그러는지 잘모르겠네요

 

3만얼마짜리 계속 쓰고 있는데

사용료를 좀 많이 낮추고 싶네요

그리고, 또  일반전화로 kt 한국통신을 지금까지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거 한꺼번에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있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하라바이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헙ㄷㄷ 그래도 명색이 서울인데 KT밖에 들어오지 않는다니 속상하셨겠습니다ㅠ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다지만, 한 통신사를 이렇게나 오래 써오셨는데
    통신사가 먼저 나서서 혜택이라도 제공해주면 좋으련만.. 그마저도 없으셨던 거겠지용?! (따흐흑..)

    아마.. 오히려 KT만 들어간다는 걸 알고 다잡은 물고기 취급하기 바빴을 것 같습니다..
    비단 KT만 그런 것이 아니라 기존 가입자를 홀대하는 건 타사도 마찬가지죠ㅠ 슬픕니다..

    하여!
    알려주신 주소지를 바로 조회해보고 왔는데요~

    LG는 여전히 상가에 설치불가했고,
    SK는 "비대칭"으로나마 상가에 설치 가능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비대칭이란 "동축케이블(HFC)"기반의 인터넷을 뜻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진짜 초고속 인터넷은 광(光 )케이블 기반으로 된 대칭형 회선인데
    이것과는 사뭇 다른 회선이죠..!

    데이터전송 과정에 오류날 확률이 높아 재전송하는 과정이 필연적이고
    이때문에 속도저하가 발생하며, 이게 심각해지면 끊김문제까지 발생하는 데요..!

    원천회선 자체가 좋지 못하면
    인터넷 기반의 와이파이, POS기(결제기기)에도 영향을 미치고,
    결국 가게의 매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마무시한 문제이기도 하죠..!

    일명 대칭형 vs 비대칭형이라는 개념이고
    백메가에서 입이 마르고 닳도록 강조드리는 것중 하나입니다.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아마 SK에서 인터넷 설치를 위해 예산을 투자했으나
    광케이블까지 포설할 만큼은 아니여서.. HFC기반으로나마 들어가게끔 한 게 아닐까 싶어요ㅠ.ㅠ


    어찌되었건 간에 품질때문에라도 KT를 유지해주시는 게 최선인 상황입니다.
    KT는 유선통신 1인자답게 HFC 기반 자체가 없고,
    실제로 상가까지 광케이블 기반의 대칭형이 잘 들어가고 있었거든요


    하지만..이렇게 아무런 혜택도 못받고 KT를 쭉 쓰시기엔 억울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 시간되실 때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보심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게 있어서 전화드렸습니다.
    혹시 재약정하게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을까요?

    KT인터넷을 사용한 지도 벌써 10년이 넘어가는데
    이렇다할 혜택도 못받고 너무 아쉽습니다.

    알아보니 남들은 한 통신사 오래쓰면
    장기가입자 혜택이라며 할인해준다고 전화가 오거나
    재약정하면 상품권도 준다고 안내받았다고 하는데..
    여태까지 그런 안내도 없었을 뿐더러, 이런 사실을 몰라 쭉 써온 게 조금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어차피 KT를 쭉 쓸 건데 이번에 저도 재약정하면서 혜택좀 받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요~!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어서
    하라바이님의 전화를 받은 KT상담원 재량껏 제공되기 마련인데요!
    정중하고 당당하게(?) 혜택을 요구해보시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보통은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 척 하면서 요구하시라고 말씀드리곤 하는데 (일명 해지신공이라 부릅니다)
    느낌적인 느낌에(?) 상담원분도 요기에 KT밖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같아서..
    당당하게 요구하는 쪽이 나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한번 시간되실 때 통화해보시면 좋겠구요~!
    이후 소식들려주시면 감솨드리겠습니다^0^~~♥

    건승을 빌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하라바이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냥 문의만 했을뿐인데  이렇게 자상하고 세세하게 말씀해주시니 정말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복되고 좋은 하루하루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하라바이앗! 부끄럽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시간내어 말씀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제가 이번에 큰 도움드린 건 없지만 다음에 또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들려주세요

    통신상품이 워낙 복잡하고 어렵다보니
    이를 이용해 일종의 기만행위를 일삼는 곳이 적지 않은지라..
    때마다 하라바이님을 힘들게할 수 있거든요..ㅠ
    (저역시 백메가 입사전까진 그래왔기때문에 그 심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KT랑도 꼭꼭 통화해보시고 좋은 소식 들려오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하라바이님도 좋은 하루되십시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