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jong****님의 글

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jjong****
  • 댓글: 1
  • 조회: 864

현재 lg u+ 인터넷 tv 집전화 유지 하고 있으나, 10월이 만기입니다. 인터넷과 집전화만 유지하려하는데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jjong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아핫?! 티비는 잘 시청하지 않으셔서
    이참에 해지하고 인터넷/전화만 유지하고자 하시나보네요 ㅎㅎ
    LG유플러스도 그간 품질문제없이 잘 사용해오셨는지 굳이 타사로 이동하기 보다,
    재약정을 생각하시고 계신 듯 하옵니다 :-)

    아쉽게도 재약정은 본사독점업무라
    이 경우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리지 못합니다 ㅠ

    재약정 혜택 자체도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어
    본사상담원 재량껏 제공되고 있어서 정확히 조건이 어떻게 될 지는 알 수 없구만유...따흐흑;;

    본사 내규에 따라, jjong님의 전화를 받은 상담원분의 실적에 따라,
    jjong님이 이용하시는 요금제/매월납부요금에 따라 천차만별이거든요?
    한마디로 복불복(?)이라 볼 수 있습니다 ㄷㄷㄷ


    하지만 이리 만나뵌 것도 인연이니 팁을 하나 드릴게요!

    바로.. 타사로 갈아타는 척 밀당하시면
    혜택을 좀 더 챙겨받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겁니다ㅎㅎ

    통신사들이 기존가입자를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하는 게 현실이긴 하나..
    타사로 이탈하는 건 두려워해서 위기감(?)을 느끼면 잘 챙겨주곤 하더라구요^0^
    일명 "해지신공"이라 불리는 신공(!)입니다 ㅎㅎ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이 경험이 생소하시더라도
    아래처럼 말씀해보시면 전혀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봐주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약정이 종료되서 전화드렸습니다.
    가족중에 SK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2명있어서 SK로 이동할까 싶은데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 없는 상태가 맞나요?
    그럼 일주일 뒤에 해지되도록 예약좀 걸어놔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상담원분중 열에 아홉은 얼마를 제안받으신거냐 하고 여쭤보실 거에요
    그러면 아래처럼 말씀해주세요)

    휴대폰에서 할인들어가는 거 생각하면 인터넷이랑 전화랑 8천원에 쓰는 셈이고
    사은품도 10만원 받을 수 있다고 해서요

    LG는 재약정하면 이거보다 좋은 조건에 사용할 수 있나요?
    TV는 해지하고 인터넷/전화만 쓰려고 합니다"


    이렇게요~!

    여기서 중요한 뽀인트는 "언제든 해지할 것 처럼" 말씀해주시는 겁니다+_+
    그래야 위기감을 느끼고 혜택을 잘 챙겨주실테니까요 ㅎㅎ

    또한, 약정이 완벽하게 종료된 뒤에 시도하시는 게 좋아요!
    어차피 인터넷/티비같은 유선통신상품은 약정이 종료되도
    ① 요금인상이 되지 않을 뿐더러, (휴대폰과 개념이 좀 다르죠?)
    ② 명의자 동의없이 자동으로 재약정되지 않거든요! ㅎㅎ

    그러니 LG에 아쉬울 게 전혀 없는 상태가 되었을 때(약정만료 후에)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글구.. 듣고오신 조건을 제게 말씀해주시면~?
    적당한 수준인지, 타사로 갈아타버리는 게 나을지도 판가름내드릴게요!

    이번에 제가 큰 도움 드리지 못했지만
    한방에 득템하실 수 있길 기도하고 있을게용~! :)

    그럼 저는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