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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인터넷 신청 및 KT 위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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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국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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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1,133

1. KT 위약금 

KT를 3년 사용해서 약정만료가 되었는데요

KT 홈페이지에 가서 온라인 해지접수를 하려고 했는데,

위약금이 표기 되어있습니다. 약정은 만료되었다고 뜨는데 왜 위약금이 표기 되어 있는지 

KT에 확인 전화를 해봤는데 계속 통화대기중이고,,, ㅠㅠ

이메일 문의 접수를 해 놓은 상태입니다. 

일반 100메가 인터넷으로 처음 신규개통을 하고,

몇달전에 기가 인터넷으로 변경을 했는데, 

상품변경을 할때 분명히 약정만료되도 위약금이 없다고 해서 상품변경을 했는데,

혹시 이것때문인지 궁금합니다. 

 

 

2. SK인터넷 신청 문의

KT 위약금 문제를 해결하고 약정만료 - 해지한 뒤

SK 인터넷을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일반인터넷-온가족할인-30년이상   11,000원 

tv없이 인터넷만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신청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주소 : 세종시 ***로** **** *단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이국형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말씀해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기존 인터넷 약정만료로 SK로 이동하시려는 듯 한데요 +_+

    요기 아파트라면 SK인터넷이 망 품질 좋은 대칭형 방식으로 깔려있고
    (대칭형 vs 비대칭형은 아주 중요한 문제여서 3분만 시간내시어 꼭 한 번 읽어주세용: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온가족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요금+품질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SK가입이 정답입니다~!


    1. 먼저.. KT 홈페이지에서 조회되는 위약금은 당일 기준이 아닌
    전원 또는 전전월 기준의 예상 위약금입니다^^;

    즉, 8~9월 기준으로 조회되는데
    이때는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시기여서
    위약금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는 것이지요 +_+

    저도 KT사용자이고 지난달 초에 약정기간이 만료되었는데요~
    위약금이 표기되어 혹시나 하고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보았더니
    역시나 위약금이 없는 것으로 확답받았습니다ㅎㅎ
    하여 국형님께서도 우려치 말아주세요~

    이용 중 일시정지하는 동안에 약정기간이 멈춤 상태가 되어
    혹시라도 정지한 적이 있으시면 약정기간이 남아있을 수 있지만
    정지나 요금미납없이 쭉~~~ 사용하셨다면 문제없고요 +_+
    혹여나 문제있더라도 당시 녹취 기록이 남아있을 것이어서요..
    KT 본사에서 절대 어물쩍(?) 넘기지 못 할 것입니당


    2. 온가족할인은 다른 결합상품과 달리
    인터넷을 최대 2개의 회선까지 결합가능합니다~!

    즉, 다른 곳에서 온가족할인으로 2회선을 결합하여 할인받고 계시다면
    국형님 댁에는 아쉽게도 온가족할인 적용이 불가해요.

    만에 하나 한 곳에서만 할인받고 계시다면 해당 인터넷의 대표자가 아닌
    다른 온가족할인 구성원분 명의로 가입하셔야만
    문제없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명의만 주의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아무 곳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지 않고 있으면
    국형님 댁에 문제없이 온가족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3. 이렇게 해서~! SK로 가입하시면
    온가족할인으로 이용 시 (가입년수 30년 이상)
    100메가 인터넷은 말씀해주신 거처럼 22,000원에서 50% 할인된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_+

    사은품은 전액 현금으로 10만원이 지급되는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달 요금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ㅎㅎ
    요약해드리면,

    1) KT 홈페이지에서는 전월 또는 전전월 기준으로 위약금이 조회되어
      표기되는 것일 뿐 약정만료일이 지났다면 실질적인 위약금은 없습니다 +_+

    2) 요금+품질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SK 가입이 정석이에요~!

    3) 인터넷에서 온가족할인 혜택받는 곳이 없거나 한 곳만 있다면
      국형님 댁도 문제없이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찬찬히 읽어보시고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이국형
    KT에서 이메일로 답변이 왔는데,
    약정 만료일이 9월 29일인데, 결합 어쩌구 그 만료일이 10월 5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표기되어 있는 위약금은 전월기준으로 업데이트가 안되어 그럴수 있다고,
    더 자세한건 고객센터-해지부서에 전화해보라네요 ,~
    하여간 10월 5일 이후에 해지하면 약정위약금은 없을듯 합니다.
    10월 5일 이후에 해약을 진행하고,
    그 이전에 SK 인터넷을 미리 신청해도 될까요?
    해지하면 인터넷이 안되니깐, 미리 SK 인터넷 신청해놓고,
    KT는 10월 5일에 해지하려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이국형결합체계가 워낙 복잡하여 확답드리기 어려우나
    아마 당시에 인터넷+TV 결합이 무르익는 시간이 쪼끔 더 걸렸거나
    KT휴대폰을 사용하는 가족분이 계셔서 중간에 휴대폰을 결합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어떠한 상황이든 국형님께서 말씀해주신 거처럼
    10월 5일면 모든 약정이 만료되어 위약금 문제가 없지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해지부서를 통해
    "10월 5일에 해지 시 위약금이 없는 것이 맞지요?" 하고
    확답 한 번 받아두심이 더욱 안전해요 +_+

    모든 상담에 녹취 기록이 남으니
    추후에 문제되는 경우 증거 삼아 말씀할 수 있거든요♡


    또한, SK인터넷을 먼저 설치받아 이용하시다가 ->
    10월 5일에 KT인터넷을 해지하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ㅎㅎ
    이렇게 이용하면 국형님 말씀대로 인터넷을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어차피 유선통신상품은 일할계산되니
    며칠 더 두셔도 월요금이 어마무시하게(?) 부담될 정도는 아니기 때문이죵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고요,
    SK로 가입신청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국형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356633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때문에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 ³˘)♡
  • 회원님의 사진 이국형
    전화 신청상담 해서 지금 SK 인터넷 신청완료 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KT도 예약해지접수 해서 약정위약금 없이  예약해지 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이국형앗ㅎㅎㅎ 답변드리자마자 추가로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했습니다^^

    믿고 가입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혹시 진행 중 문제 생기시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어떠한 문제든 열과 성의를 다해 돕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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