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장헤헤헤님의 글

안녕하세요. 어느덧 3년이 다되가네요~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장헤헤헤
  • 댓글: 3
  • 조회: 2,275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가입한지 3년이 다되가나봐요

얼마전에 제가 가입한 케이티부천지사에서 우편이 날라왔습니다.

 

가. 우수고객 이벤트 특별 혜택

 1. "기가인터넷 최대 500메가"업그레이드 (3년 사용약정)

   - 사용하시는 인터넷 요금 변동없음

 2. TV월 이용료 1,000원 할인

 3. 기가 WIFI 공유기 신형 무료교체(설치비 면제, 대여로 무료)

 4.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지급

 5.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쇼 제공

 

9월 30일까지 접수 받는다고 우편이 왔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서비스는 OTV슬림입니다.

TV랑 인터넷(100메가)이용중이구요.

여기에 작년에 아이폰XR로 교체하면서 와이프와 아버지 핸드폰까지 결합했어요.(이것도 약정이 있던거 같은데..잘모르겟네요)

아래는 제가 받고있는 할인내역 같아요.

총 요금은 28,430원 정도 나갑니다.

wz_3076953338_ded29c1f1c713a843413e602ba9ef0e6.jpg
 

요즘은 아기때문에 한달에 TV시청을 5시간도 안해서 솔직히 돈나가는게 아깝네요 ㅠㅠ

그래도 와이프는 TV서비스 해지하는거에 좀 반대하는 느낌이에요..

 

 

제가 궁금한건

 

1.위 혜택대로 연장을 해야하나요?

2.약정없이 쓰다가 TV시청시간이 다시 늘어나게 되면 다른곳으로 이동하거나 KT로 연장해서 

혜택을 받는것도 가능할까요?

3.위 혜택이 별로라면 어디로 옮기는게 더 좋을까요?

 

백메가에서 중간중간 더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게 안내 메일 주셔서 

다시 믿고 문의 드려봅니다. 더 좋은 혜택과 제 상황에 맞는 내용으로 컨설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기때문에 TV시청은 한달에 5시간 미만일 정도로 TV를 키지 않습니다. 

스마트티비의 유튜브 어플을 통해서 뽀로로등을 틀어주는게 주입니다.)

인터넷도 100메가면 저희집에 사용할때 차고 넘칩니다. 500메가 필요없거든요.

유튜브 영상보거나, 인스타, 인터넷서핑이 끝입니다. 

 

가입자 : ***

연락처 : 010-****-****

 

위에 개인정보는 보시고 지워주세요~

답변해주시면 문자나 이멜로 알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장헤헤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헙..! 무려 3년이라는 시간이 다 되어감에도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

    우선 가족분들의 휴대폰+인터넷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실 것이니
    인터넷 통신사도 KT 그대로 유지하심이 이득이에요.
    타사 이동으로 받을 혜택보다
    KT를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

    다소 이야기가 길어질 거 같아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소상하게 설명드릴게용


    1. 막상 TV상품을 해지하면 허전할 듯 하여 고민 중이신 듯 한데요~
    재약정 혜택과 TV요금을 확인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어떨까요? ㅎㅎ

    추후에 다시 TV 추가 가입을 하려면
    1) 기사님 출동비(27,500원)가 들고
    2) 또다시 가입할 때 이전 조건이 더 좋았어도 되돌릴 수 없거든요ㅠ

    즉,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유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_+

    또한, TV슬림보다 저렴한 요금제가 있고
    지금 변경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많은 채널이 필요치 않으시다면 요금제 하향도 고려해보세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각각 요금제마다
    지원하는 모든 채널을 확인할 수 있는데
    사용자분마다 선호하는 채널이 너무 달라서
    "선택형"이나 "교육형"으로도 괜찮을지 한 번 봐주세용^^

     - (╭☞• o• )╭☞ KT의 TV채널: http://tv.kt.com/

    요기요~~♡


    2. 알려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16년 12월 2일에 인터넷과 TV를 설치받으셨네요 +_+
    특별한(?) 이슈없이 쭉 사용하셨다면
    약정만료일은 올해 19년 12월 2일이에요.

    하여 혹시라도 상의 끝에 TV상품 해지를 결정하셨어도
    해지신청은 12월 2일 이후로 해주셔야 합니다ㅎㅎ
    그 전에 해지 시 위약금 폭탄(?)으로 마음아프실 거예요ㅠ


    3. "재약정 혜택을 다오~" 하고 말씀해보시는 것은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가 가장 최적의 시기이긴 합니다.
    그래야 위약금 문제가 없어서 사용자분께서 자유롭게 통신사를 이동할 수 있으니
    상대적으로 더 아쉬울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_+

    하/지/만/ 마침 KT지사에서 날아온 우편물이 있고
    밑져야 본전이니 지금 "해지신공"을 한 번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부천지사에서 특별 혜택을 준다고 우편이 왔는데
    인터넷 사용량이 적어 기가급 인터넷까지는 필요치 않고
    TV도 한달에 4시간 정도만 시청해서 요금이 부담됩니다.

    만약 KT를 계속 유지하면 상품 업그레이드보다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좀 더 알아보니 LG에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가 잘 되어있다하고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3만원을 준다해서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LG로 이동할지도 너무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거예용

    다만,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것은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_+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이 얼마나 더 주어질지 확답드릴 수 없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조건으로 인터넷, TV 모두
    쭉쭉 이용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쿠야... 말씀드리다보니 이야기가 엄청나게 길어졌네요^^;
    요약해드리면,

    1) 지금 상황에선 KT 유지가 이득입니다~!

    2) TV요금 + 재약정 조건을 확인해보고
      더 유지할지 vs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 해지할지 고려해주세요 +_+

    3)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ㅎㅎ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P.S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을 보내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장헤헤헤
    저번에도 곽은정 담당자님이 상담해주신것 같은데.. 역시 속시원하게 너무 잘설명해주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장님은 곽은정 담당자님께 보너스좀 챙겨주세요~~ㅎㅎㅎ

    한가지 더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해지 하지 않고 TV요금제만 낮춰서(약정이후 낮워야하나요?)에 쓰면 약정없이 그냥 사용하게 되는건가요? 언제든지 해약하고 다른통신사 갈수 있는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장헤헤헤앗ㅎㅎㅎ 전에도 게시판에 들러주셨었군요~!
    두 번이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아마 그때는 다른 닉네임을 사용하셨겠쥬..!?)

    TV요금제 하향 불가는 사은품 반납(환수) 때문인데
    장헤헤헤님께선 의무사용기간 1년을 훌쩍 넘겼으니
    환수의 명목이 사라졌습니다ㅎㅎ

    즉, TV요금제는 지금 낮추셔도 문제없고요~
    낮추셔도 기존 약정기간 그대로 유지되어 ->
    원래의 약정만료일에 맞춰 해지하시면 위약금 문제도 없습니다^^


    다만, 원래의 약정만료일은 올해 12월 2일이어서
    이 날부로 해지하셔야 위약금 문제가 없어요 +_+

    인터넷과 IPTV와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사용기간이 늘어날수록 -> 할인반환금(위약금)이 늘어나는 구조라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어마어마할 것이기 때문에
    무조건 약정만료일까지는 꼭꼭 채워주셔야 합니다^^;;;

    혹시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어도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앞서 밀려있던 답변들로 답변이 조금(?) 늦어져서요ㅠ
    오래 기다리고 계실 듯 하여 이번에도 바로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