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들이 아무리 느림보 거북이(?)여도
인터넷을 설치받은지 2주 정도가 지났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조회되어
조금 더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았는데요 +_+
가입신청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잘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헌데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두 가지 중 하나가 문제 원인이에요^^;
1) 휴대폰이 열일(?)하여 스팸함으로 들어가있거나
2) 전송 문제(발송실패)로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은 것이지요ㅠ 크흡...
1. 모바일 상품권이 의외로 스팸함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주시겠어요~!? +_+
부디 요기에서 바로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만에 하나 스팸함에 보이지 않는다면 재발송 요청이 필요해요.
헌데 너무나 안타깝게도... 롯데모바일상품권은 백메가에서 요청이 불가합니다ㅠ
다른 모바일 상품권인 홈플러스, 이마트는
KT기프티쇼를 통해 요청해드릴 수 있으나..
롯데모바일상품권은 관련 부서가 따로 있고
가입자분께서 꼭 직접 요청해주셔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하여 재발송 요청이 필요한 상황이시라면
내일 오전 10시 이후에 1522-2552 (롯데상품권담당부서 대표번호예요 +_+)로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KT인터넷을 설치받았는데 2주가 넘도록 상품권을 받지 못 했습니다.
스팸함에도 없는 것으로 보아 전송 문제가 있는 듯 한데 재발송 부탁드려요."
이렇게요~!
그러면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재발송 요청하실 때 안내받으신 기한 내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으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발송 문제로 조금(?) 늦게 상품권을 받아보실 수는 있지만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꼭꼭 책임드리겠습니다 +_+
롸연
롯데상품권담당부서로 전화해봤는데 아직 발행된게 없다고 하시네요.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운영진 곽은정
@롸연오잉..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자마자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제대로 등록된 것이 확실한지 재확인 요청을 했는데
역시나 잘 등록되어 있고 + 발송완료까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요러한 일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이력확인할 수 있는 전산 아래에 작게 [재전송] 버튼이 보여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보았는데 (요것이 먹히는 건지 정확히 확인이 안 되어서요ㅠ)
지금도 모바일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나요? +_+
본사에서 상품권까지 관리하면 더 자세한 상황을 확인해볼 수 있을텐데
아예 담당하는 곳이 따로 있는지라
안타깝게도.. 어찌된 일인지 확인할 길이 없다고 하시네용..ㅠ
혹시 아직도 문자함, 스팸함에 모두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상품권으로 변경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분들을 위해
상품권을 -> 현금으로 교환해드리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서
다른 것을 받고 현금화하실 수도 있답니다♡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ㅠ 현금 사은품은 받으셨는데
아직 상품권은 못 받으신거죠~?
통신사들이 아무리 느림보 거북이(?)여도
인터넷을 설치받은지 2주 정도가 지났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조회되어
조금 더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았는데요 +_+
가입신청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잘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헌데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두 가지 중 하나가 문제 원인이에요^^;
1) 휴대폰이 열일(?)하여 스팸함으로 들어가있거나
2) 전송 문제(발송실패)로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은 것이지요ㅠ 크흡...
1. 모바일 상품권이 의외로 스팸함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주시겠어요~!? +_+
부디 요기에서 바로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만에 하나 스팸함에 보이지 않는다면 재발송 요청이 필요해요.
헌데 너무나 안타깝게도... 롯데모바일상품권은 백메가에서 요청이 불가합니다ㅠ
다른 모바일 상품권인 홈플러스, 이마트는
KT기프티쇼를 통해 요청해드릴 수 있으나..
롯데모바일상품권은 관련 부서가 따로 있고
가입자분께서 꼭 직접 요청해주셔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하여 재발송 요청이 필요한 상황이시라면
내일 오전 10시 이후에 1522-2552 (롯데상품권담당부서 대표번호예요 +_+)로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KT인터넷을 설치받았는데 2주가 넘도록 상품권을 받지 못 했습니다.
스팸함에도 없는 것으로 보아 전송 문제가 있는 듯 한데 재발송 부탁드려요."
이렇게요~!
그러면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재발송 요청하실 때 안내받으신 기한 내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으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발송 문제로 조금(?) 늦게 상품권을 받아보실 수는 있지만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꼭꼭 책임드리겠습니다 +_+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제대로 등록된 것이 확실한지 재확인 요청을 했는데
역시나 잘 등록되어 있고 + 발송완료까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요러한 일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이력확인할 수 있는 전산 아래에 작게 [재전송] 버튼이 보여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보았는데 (요것이 먹히는 건지 정확히 확인이 안 되어서요ㅠ)
지금도 모바일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나요? +_+
본사에서 상품권까지 관리하면 더 자세한 상황을 확인해볼 수 있을텐데
아예 담당하는 곳이 따로 있는지라
안타깝게도.. 어찌된 일인지 확인할 길이 없다고 하시네용..ㅠ
혹시 아직도 문자함, 스팸함에 모두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상품권으로 변경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분들을 위해
상품권을 -> 현금으로 교환해드리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서
다른 것을 받고 현금화하실 수도 있답니다♡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이야기인지 더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ㅎㅎ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다른 상품권이라 함은
홈플러스(모바일), 이마트(모바일), 농협(종이) 중에 택1할 수 있고요..
변경신청이 늦어지는 경우에 다음주로 요청이 넘어갈 수 있어서
빠르게 답변 확인을 하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문자도 얼른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