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롸연님의 글

설치 후

회원님의 사진
  • 롸연
  • 댓글: 3
  • 조회: 1,447

8월24일에 kt설치했는데요.

상품권만 아직 못받았는데. 언제 오는건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롸연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ㅠ 현금 사은품은 받으셨는데
    아직 상품권은 못 받으신거죠~?

    통신사들이 아무리 느림보 거북이(?)여도
    인터넷을 설치받은지 2주 정도가 지났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조회되어
    조금 더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았는데요 +_+
    가입신청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잘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헌데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아래 두 가지 중 하나가 문제 원인이에요^^;

    1) 휴대폰이 열일(?)하여 스팸함으로 들어가있거나
    2) 전송 문제(발송실패)로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은 것이지요ㅠ 크흡...


    1. 모바일 상품권이 의외로 스팸함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주시겠어요~!? +_+
    부디 요기에서 바로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만에 하나 스팸함에 보이지 않는다면 재발송 요청이 필요해요.
    헌데 너무나 안타깝게도... 롯데모바일상품권은 백메가에서 요청이 불가합니다ㅠ

    다른 모바일 상품권인 홈플러스, 이마트는
    KT기프티쇼를 통해 요청해드릴 수 있으나..
    롯데모바일상품권은 관련 부서가 따로 있고
    가입자분께서 꼭 직접 요청해주셔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하여 재발송 요청이 필요한 상황이시라면
    내일 오전 10시 이후에 1522-2552 (롯데상품권담당부서 대표번호예요 +_+)로 전화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KT인터넷을 설치받았는데 2주가 넘도록 상품권을 받지 못 했습니다.
    스팸함에도 없는 것으로 보아 전송 문제가 있는 듯 한데 재발송 부탁드려요."
    이렇게요~!
    그러면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재발송 요청하실 때 안내받으신 기한 내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으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발송 문제로 조금(?) 늦게 상품권을 받아보실 수는 있지만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꼭꼭 책임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롸연
    롯데상품권담당부서로 전화해봤는데 아직 발행된게 없다고 하시네요.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롸연오잉..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자마자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제대로 등록된 것이 확실한지 재확인 요청을 했는데
    역시나 잘 등록되어 있고 + 발송완료까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요러한 일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이력확인할 수 있는 전산 아래에 작게 [재전송] 버튼이 보여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보았는데 (요것이 먹히는 건지 정확히 확인이 안 되어서요ㅠ)
    지금도 모바일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나요? +_+


    본사에서 상품권까지 관리하면 더 자세한 상황을 확인해볼 수 있을텐데
    아예 담당하는 곳이 따로 있는지라
    안타깝게도.. 어찌된 일인지 확인할 길이 없다고 하시네용..ㅠ

    혹시 아직도 문자함, 스팸함에 모두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상품권으로 변경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분들을 위해
    상품권을 -> 현금으로 교환해드리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서
    다른 것을 받고 현금화하실 수도 있답니다♡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이야기인지 더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ㅎㅎ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다른 상품권이라 함은
    홈플러스(모바일), 이마트(모바일), 농협(종이) 중에 택1할 수 있고요..
    변경신청이 늦어지는 경우에 다음주로 요청이 넘어갈 수 있어서
    빠르게 답변 확인을 하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문자도 얼른 보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