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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훈이
  • 댓글: 1
  • 조회: 1,458
현재, 여기에서 가입하여
U플러스 100메가+UHD TV 사용중이고 10월에 3년약정 만료이지만
이사관계로 U플러스 이전비가 추가적으로 발생되어 이전설치하지 않고 KT에서 요금 대납해준다하여 KT로 신규가입하여 쓰고 있습니다. 결국 KT,U플러스 두개 쓰는 중이죠.
근데 KT에서 한달이 넘도록 사은품과 요금 대납이 없어 다시 U플러스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문제는 기존에 쓰던 U플러스 100메가+TV 만료가 끝나고 기가 인터넷만 다시 가입하려고합니다. 물론 사은품(현금?)도 받구요. U플러스에서 U플러스로 신규가입으로 사은품 받을 수 있나요? 이런땐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훈이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이쿠야.. 연락온 곳은 KT 본사 고객센터가 아닌
    아웃바운드TM 업체일 가능성이 99.9% 입니다ㅠ
    본사에서 "요금 대납해드리겠습니다~" 하고 연락오는 일을 본 적이 없거든요;;

    게다가 위약금 대납은 법적으로 불가능할 뿐더러
    만약에 가능하다 하여도 대납하려면
    본인 확인이 필수이기 때문에 개인정보 도용이 됩니다^^;
    즉, 본사에서 '대납'이라고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을 거예요 ㄷㄷ


    1. 자~! 지금 상황에선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1) 가입한 업체에 전화하시어 상황을 말씀하시고
    3개월치 요금을 훈이님 계좌로 입금달라고 해주세요 +_+
    무사히 입금완료된 후 LG상품의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해지하고 ->
    KT인터넷을 쭉 사용하시면 됩니다ㅎㅎ

    다만, 해당 업체가 폐업했거나 연락두절이면
    서류나 녹취 등 증거를 남겨두셨어도
    안타깝게도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ㅠ


    2)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상황을 말씀해주세요~!

    "KT라면서 기존 인터넷 약정만료 전에 신규가입 시
    요금 대납을 해준다하여 이동했습니다.
    헌데 한달이 넘도록 사은품 지급과 요금 대납도 없습니다.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기엔 위약금이 너무 커서
    KT를 해지하고 기존 인터넷을 쓰고 싶은데 위약금을 내기가 억울해요."

    이런식으로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리드해주실텐데
    해당 업체의 잘못으로 꼬리자르기(?)를 하면서 모르쇠를 할 수도 있지만ㅠ
    본사에서 도의적인 책임을 갖고 자체적인 권한으로
    위약금을 줄여줄 수도 있으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
    잘 이야기가 되어 웬만하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KT인터넷이 깔끔하게 해결되면
    LG인터넷+TV의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하신 후 ->
    기간이 만료되고나서 재약정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심이 좋습니다 +_+
    안타깝게도.. LG로든 신규가입이 불가하거든요ㅠ

    해지 후 동일한 통신사로 신규가입하려면
    3개월이라는 유예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KT는 무려 9개월입니다 ㄷㄷ)

    즉, 불필요한 TV상품은 해지하시고 인터넷 요금제 업그레이드와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다른 통신사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든든하게 챙겨주겠다길래
    이참에 몽땅 바꿀지 고민 중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아요ㅎㅎ
    부디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b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요약해드리면,

    1) KT인터넷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있으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억울한 상황을 말씀해주세요ㅠ

    2) 무사히 잘 해결된 후에는 우선 LG의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해주심이 좋습니다.

    3) 약정만료일이 지나면 불필요한 상품 해지 + 인터넷은 업그레이드하시고
      겸사겸사 "해지신공"을 한 번 발휘해주세요ㅎㅎ

    4) 안타깝게도 LG로는 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

    더 좋은 조건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시려다가
    안 좋은 일을 겪으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남일 같지 않고 너무 안타깝습니다ㅠ
    저희 어머니도 예전에 TV사러 하이마트 가셨다가
    좌판에서 인터넷 판매하시는 분한테 낚인 적이 있었거든요..
    훈이님께선 빠른 시일 내에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어요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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