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미라캐스트님의 글

헛참, 프로모션이면 프로모션 때문에 그렇다고 말씀을 해주시지

회원님의 사진
  • 미라캐스트
  • 댓글: 3
  • 조회: 1,204

기존에 자택 1회선 유플인터넷을 이용하던 사람입니다.

 

이번에 사무실에 쓸 인터넷으로 유플 기가슬림+티비를 3년 약정으로 신청했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이 인터넷+프리미엄급TV로 신청해서 2개월 사용하면

 

설치비가 무료로 전환되더군요. 2개월 후에 베이직으로 변경신청만 하면 되는거고요.

 

 

 

이 부분을 프로모션 때문에 그렇고, 설치비가 면제된다는 안내를 빼먹으셔서

 

괜히 안해도 되는 걸 2개월이나 쓰게 하는 거 아니냐고 생각해서 바꿔버렸네요.

 

 

뭐, 이미 본사에는 베이직으로 신청이 들어가버렸다고 하니까 어쩔 수 없네요. ㅠ

 

 

제가 오늘 괜히 전화해서, 담당자분을 번거롭게 해드려서 미안해요. ㅠ

 

 

 

다음에는 저와 같이 오해하는 소비자가 없도록, 프로모션 혜택이라고 잘 설명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백메가 여러분

 

 

추신)제가 유플본사에 전화해서 프리미엄급으로 바꿔도 설치비 면제가 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미라캐스트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LG 상품들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택에서 이용중이신 인터넷과 깔맞춤(!?) 하셔서
    이번에는 사무실에도 LG인터넷과 IPTV 상품들을 신청해주셨는데요~!^~^* 후후


    # 아하~! IPTV 요금제(상품)의 경우..
    딱히 아주 더 많은 채널이 필요하신 것은 아니시기에,
    가장 많이들 이용하시는 "베이직"요금제를 이용하고자 하시는데요~!

    단! 지금처럼 신규가입이면? 아예 처음에 "프리미엄" 요금제로 진행하시면 좋답니다!+_+b (엄지촥)

    말씀하신대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거든요~!

    [참고 링크] 프리미엄 요금제를 → 2개월간 베이직 요금제 가격으로!!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7955

    1) 그..그런데...설치비가 면제되는 것은 아니고요~!ㄷㄷㄷ
    2) 개통후 2개월간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하실 기회랍니다~!

    즉, 2개월간 실제 요금은 "베이직" 요금을 납부하시면서
    베이직보다 4,400원 더 비싸고 채널 많은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조건이거든요!

    ※ LG "프리미엄"은~?! : 유료채널을 제외한 전 채널들이 다 제공되는 요금제예요~!^~^b



    # 그리고..! 아직 인터넷을 설치하시기 전이므로~!

    지금이라도 원하시면?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하시어
    진행해드릴 수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 연락드리고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랍니다!^~^*

    그럼 통화해보시고,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용~?!

    저희 백메가는 평일 오후 6시 30분 / 토요일 오후 2시까지!
    항시 전화상담 및 게시판 상담이 가능하고요~*
    게시판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바로 알림이 와서 -> 미라캐스트님께 달려(!)올 수 있답니다!+_+b

    그럼.. 또 뵙길 바랄게요, 미라캐스트님~!

    그리고 이렇게 일부러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제 맘.. 아시죠~?!ღ˘‿˘ற꒱




    p.s.
    앗..! 모 업체에서.. 프리미엄 진행후 -> 2개월후 베이직으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
    '변경시 설치비 청구 면제' : 라는 안내문구를 보셨군요~?!

    이는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 "베이직" 요금제로 낮추시더라도
    설치비가 따로 나갈 일은 없다!..라는 뜻이에용~!ㅠ

    한마디로..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를 -> 마치 특별한 혜택(!?)인 양 안내하고 있는 것이라는..;;

    (IPTV 요금제 변경은? 따로 기사님 내방이 필요한 일이 아니므로
    설치비 발생과는 아예 관계가 없거든요~;;)
  • 회원님의 사진 미라캐스트
    @최유진헛...그 곳에서 프로모션이라고 올린 내용이 좀 헷갈리게 적어놔서
    기존의 설치비를 면제해준다는 내용인 줄 알았네요.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그럼 굳이 프리미엄급으로 신청할 필요도 없겠네요.
    아쉽게도 사무실에서 TV를 잘 보지 않아서 나중에 1년 정도 사용하고
    베이직에서 낮은 상품으로 교체를 해야할 정도거든요.

    아, 그리고 프리미엄급에서 베이직상품으로 계약내용이 변경되었으니
    사은품 지급 약정서 내용도 새로 받아야 되는거죠? 괜찮으시다면
    다시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유진님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미라캐스트어머나..! 저야말로 회신 주셔서 감사해요~>.<b

    1. 그럼 따로 번거롭게 변경하실 일 없도록..!
    기존 상품구성 "LG 500메가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 + 베이직 (UHD3 셋탑)"
    그대로 쭉~ 진행해드리겠습니당~! 후후


    2. 참..! 개통받으시면 바로 여기에 댓글 한번만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쪼금이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 해당 담당자분께 따로 요청 넣어두겠습니다~!
    (평일 오후 4시 전에 설치받고 바로 말씀해주시면.. 설치일 당일 입금도 가능하거든요~)


    3. 또한 이번 사무실 LG상품들 개통 후에는~?!
    직접 LG본사 101번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집의 LG인터넷과도 꼭! 결합해주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가족끼리모여 할인"으로 = 인터넷끼리 결합하시면?
    이번 사무실 인터넷 요금에서 매월 5,500원이 할인되기 시작하지요~!ㄷㄷㄷ)


    4. 만약 상품권을 -> 현금으로 바꿔서 쓰고자 하시면~?!
    저희 백메가의 스페셜한 서비스도 팍팍 활용해주십시오~!+_+b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그럼 행복한 주말연휴 보내시고요~!
    또 뵈어요, 미라캐스트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っ˘з˘ )♥ (쪼옥)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