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행복하자님의 글

재약정 상담시 말이 틀려질땐..어찌 해야할까요?

회원님의 사진
  • 행복하자
  • 댓글: 3
  • 조회: 1,204

며칠전 kt 100번으로 상담시.. (첫번째 상담사- 지원금 얘기안함--- 다시 연락 드리겠다 하고는
두번째 상담사- 장기고객이라 혜택 받으실 수 있으니..부서 연결해서 다시 연락 드리겠다함..
세번째 상담사- 제 명의 사무실은 3년 재약정 들어가면 보조금 17만원 지원에.. (2008년 가입)
100M 에서 500M 로 변경하면 5500원 추가 된다고 했고.. 남편 명의로 된것은  재약정시 7만원 지원 된다고 함..
다음날 다시 통화하니 사무실은 할인 받는게 있어서 보조금 혜택 받을 게 없다고.. 배우자 혜택에 대해서 다시 알아봐
주겠다고 하면서..또 말을 바꾸네요.. 메모까지 해 가며 상담을 했었는데..  어이없고 빈정 상해서 타 통신사로 옮길까 했는데..그냥 KT유지로 가야될 수 밖에 없나 싶어 기분이 참..찜찜 합니다..
첨엔 본인 확인으로 주민번호나 폰 번호를 물어보더니.. 다음날 상담시엔 계속 가입주소를 물어보든데..
아마도 이 지역이 KT외 타 통신사 망이 들어오기 힘든 곳이 아닌가 싶네요..
어차피 못 바꿀테니 해지할려면 해 봐라~~ 라는 식으로,, 그래서 재차 상담시 지원금 없다고 말을 바꾼듯..
상담내용 다 녹음 된다 했으니 상담 내용을 메일로 보내달라 하고 다시 따져야 할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행복하자님~!
    지난주에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글에도
    비슷한 내용의 댓글을 남겨주셨지요? +_+

    댓글 먼저 확인하여 답변드리고 요기에도 바로 찾아왔는데요ㅎㅎ
    어느 쪽 글을 먼저 확인해주실지 몰라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글 주소를 함께 첨부해드리겠습니당..!

     - 행복하자님께서 남겨주셨던 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47185


    찬찬히 읽어보시고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행복하자
    아....네.. 감사합니다
    지금 확인하러 들어왓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행복하자오! 댓글 남겨주신 거 확인하고 지금 막 답변드리고 왔습니다~♡
    혹시 헷갈리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용^^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다단하여 머리아프실 거예요..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