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wan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SK상품들 가입 진행을 맡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앗..그나저나..! 부모님댁에..
1) 신청하신 내역과 셋탑박스 종류가 다르게 설치되어 있고,
2) 상품권 금액도 예상과 달라서.. 많이 놀라시고.. 또한 걱정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에구..ㅠ
# 이에 대해 정확한 것은! 이따가 전산이 열리는대로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어찌된 일인지 바로 확인하고!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연락드려서 상세히 안내드리고 + 또한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빠르면 오전 9시~9시 30분 이후가 될 거예요!>.<)
# 다만..사은품에 대해서는 먼저 안내드리자면~?
지금 Hwan님 댁의 경우처럼 SKT '온가족플랜' 결합으로
0.5기가급 이상의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하시면 = 총합 40만원이 지원되고 있는데요~!
이 "총합" 사은품 혜택은 변함이 없을 거예요!+_+b
이는 방통위에서 정한 (최근 기준) SKT 가입시 지원되는!
사은품 가이드라인 최대한의 혜택! 즉, "맥시멈" 혜택에 해당하기 때문이랍니다~!ㄷㄷ
다만, 상품권 : 현금 = 비율은 수시로 변동이 있는 편이어서요!
사은품이 12만원, 14만원, 17만원, 20만원 등등..
이처럼 달라졌었기에..! 이 때문에 상품권이 예상과 달라졌던 것이 아닐까.. 추측되어요! 흑..
물론! 지원받으실 상품권 + 현금 = 총합 금액은?
안내받으신 총 40만원이 꼭 맞을테니 이 부분은 염려 마시고요~
또한 상품권이 얼마가 되든지..?!
이는 (원하시면) 추후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고 -> 현금으로 교환받아서
보다 편하게 이용하셔도 좋으실 것입니다!^~^*
[참고 링크]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그리고 IPTV의 셋탑 박스의 경우~?!
가입접수가 된 내역을 보면.. 확/실/히 "스마트2" 셋탑으로 확인이 되거든요?!ㅠ
그런데 실제로는 스마트2가 아닌 누구NUGU셋탑으로..
즉 AI스피커 겸용 셋탑으로 설치되었다고 하셔서…ㄷㄷㄷ
혹시 최종적으로 본사에 전달이 잘못된 것인지?
혹은 설치 현장에서 기사님게서 누구NUGU 셋탑으로 업셀링을 권유하여 이걸로 설치가 된건지..?
이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하고 조치 취해드릴게요~!+_+b
물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진행해주신 만큼!
Hwan님께 단 1이라도 손해가 되는 일 없도록 해드릴테니,
너무 염려하지 말아 주셔요~!>.<
그럼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Hwan님~?!
1) 우선은 제가 먼저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보내드릴게요!
2) 그리고 이따가 자세한 내용이 확인되는대로!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 Hwan님께 연락도 드릴 테니.. 백메가 전화도 꼭 받아주시와요~*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Hwan님~!•'-'•)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