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날짜로 해서! 6월7일부터 인터넷 고장신고를
했습니다 원래 초반에는 비만오면 인터넷 끊김현상이
있었거든요 근데 첫번째 기사님이 오셨을때 옥상올라가서
검사를 하시더니 기계에는 아무문제가없다
저녁에는 사용량이 많아서 끊김현상이 있을수도있다
그러고 또 문제있으면 전화주세요 하고 했는데
두번째도 비오는날이라서 인터넷끊김현상이 심한거예요
또 전화를했더니 새로운기사님이 오셨어요
제가 이때부터 해지해달라고 했거든요
근데 합동점검? 그거를 해야한다고 하고 가셨어요
승인결과를 기다려야한데요
근데 승인결과가 탈락됐나봐요 제 인터넷 상황이
정상이 나왔나봐요
근데 초반에는 비만안오면 끊기는현상이 안나오고
비만오면 방송진행이 안되거든요 네트워크상태가
계속 나쁨으로되어있고 끊임없는 버퍼와 심각하게
방송이 꺼지는 상황까지 와요..
제가 개인방송을 하는사람인데 3번째 고장신고를
또했어요 새로운기사분이 오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밤에 방송을 해서 낮에는 컴퓨터를 킬일이
없습니다 기사님분들은 낮에오셔서 검사를하시니깐
계속 정상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밤에 방송진행이
안되는데요...기사님이 하시는말이 옆집기계랑 몰래 선을 바꿨데요 이제 안끊길거예요 하시는거예요
진짜 비가 한동안 안와서 버퍼없이 방송을 수월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또 비오는날에 역시나....방송진행이 안되었어요
그래서 제가 또 고장신고를 했어요 정말 못참겠다고 해지
해달라고 했더니 또 합동점검 나와서 검사를하고
승인처리를 받아야 위약금 안내고 해지가 가능하다고
똑같은말만 반복하시더라구요;;
저도 제 컴퓨터가 문제있는건가... 제휴대폰이 문제있는건가
방송을 송출하는 앱이 문제있는건가...해서 저도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원래쓰던 방송송출앱말고 엑스스플릿으로 방송을 해봤더니
더더 진행이안되고 방송이 아예 꺼지더라구요...
그리고 제 휴대폰으로 모바일방송을 할수있는데
제 와이파이로 방송을 하면 또 끊기는 현상과 방송이
꺼져요... 그런데 제 데이터로 방송을 할때는 끊기는상황
전혀없이 수월하게 진행이됩니다.
이런것을 보면 누가봐도 인터넷문제예요
그래서 제가 마지막으로 lg고객센터에 전화를해서
본사측이랑 얘기좀 하고싶다고 전화를드렸더니 전화가
왔습니다 이상황을 다 얘기해드렸더니
저희도 해지해드리고싶은데 어쩔수없다, 승인처리를
기다리셔야한다,언제답이나올지모르겠지만 빠른처리를
할수있게 얘기하겠다,
또 똑같은 답변만와서 저는 소비자보호원에 민원넣겠다고
더이상 못참겠고 제가 한달넘게 고장신고를 했고
저는 인터넷요금까지내고있고 위약금까지 낼생각을
했는데 너무 억울해서 못내겠다고, 그리고 지금 인터넷이
안됨으로써 방송진행도 안되고있는데 어떻게 피해보상
해줄것이냐 이렇게 말했더니 저희도어쩔수없습니다..죄송합니다.. 이답변이 오더라구요 이건 신고하라는 뜻이잖아요!
제가 방송진행이 안되는 동영상은 찍어놨거든요..
좀 자세하게 도와주세요 ㅠㅠ 민원신고를 진짜 한다고하면
그 이후 상황은 어떻게되나요? 그리고 제가 유튜브로 엘지에
관해서 해지의관해서 동영상올리고싶은데 신고먹을수가
있나요????
위약금 21만원정도 나온다고 하구요
18개월 기간남았다고 하네요!
저도 좋게좋게 해결하고 싶어요ㅜㅜㅠ
그리고 kt 로 갈아타고싶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