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김상철
님의 글
상품권문의
김상철
2019년 07월 10일 13:16
댓글:
1
조회:
1,309
받은 모바일 상품권이 유효기간이 지났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19년 07월 10일, 17시
안녕하세요, 김상철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4월 KT 인터넷을 설치받으셨는데요~!^~^*
다만, 그때 발급받으신 모바일상품권을
바로 사용하시지 못하신 채로, 벌써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나버렸군요..!
(상품권 유효기간이.. 은근 너무 짧지요~? 흑..ㅠ)
# 다행히, 상품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상품권 문자가 스팸으로 빠지는 등.. 행방불명되었거나?
혹은 실수로 문자를 삭제된 경우라 해도~?
상품권을 이용하시기 전이시면 -> 재발송(재발급)을 신청해드릴 수 있고요~!
2) 지금처럼 유효기간 안에 지류로 변경을 못하셨더라도?
사용하시기 전인 상태라서 -> 역시나 재발급을 해드릴 수 있어요~!+_+b (엄지촥)
3) 그리고 이미..! 저희 담당자분께서 조금 전에
모바일상품권 재발송 처리를 완료해주셨답니다~!>.< 후후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그대로요~!)
4) 다.. 다만! 다시 받으시기까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하여 이번에 모바일상품권을 재발급 받으시면?
유효기간 안에 바로 지류로 교환하시고,
쇼핑하실 때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면 넘넘 좋겠네용..!
앞으로도 언제든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기탄없이 오셔서 말씀 꼭 해주시고요~!
오늘도 편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p.s.
지류로 변경하신 상품권은, 원하신다면
저희 백메가에서 현금으로 교환도 해드리고 있는 거..아시죵~?
: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24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473
티비 이중 계약 문의
처음처럼
25분 전
15
kt 인터넷 약정 만료 후 재약정? 변경?
하루비상
29분 전
6
가입기간 관련 문의드립니다.
kata
2시간 전
17
인터넷 가족결합 문의
김진규
2시간 전
13
1년 단기 인터넷 가입 신청
췌리
2시간 전
18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
two****
4시간 전
38
재약정 혹은 인터넷 이동 견적 요청
1
비락식혜
4시간 전
50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문의입니다
1
하량
5시간 전
42
KT 인터넷 단독 변경 문의
1
Eddie
6시간 전
41
인터넷 + TV(2대) + 휴대폰 문의 입니다
1
두팡
7시간 전
37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드립니다.
2
순댕
8시간 전
33
안녕하세요 요금제 문의드립니다.
1
트로피카나
8시간 전
30
인터넷 + TV 개통 문의입니다.
4
세브첸코
8시간 전
55
인터넷 티비 가입 시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질문드려요.
3
왕지락
9시간 전
44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디마드
9시간 전
35
신규 SKT 기가라이트 BTV 가입 문의
4
개까꿍
9시간 전
51
인터넷 500M + TV 가입 문의
1
빵
11시간 전
38
skb에서 이전하려고 합니다. (위약금 낼 각오 완료!)
1
나난오예
18시간 전
54
인터넷 가입문의 드립니다
1
Moon
19시간 전
43
대칭형 인터넷 가입여부 문의드립니다.
4
lkh****
1일 전
51
대칭형/비대칭형 확인과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반응속도
1일 전
5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520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4,767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560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9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안녕하세요~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14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4월 KT 인터넷을 설치받으셨는데요~!^~^*
다만, 그때 발급받으신 모바일상품권을
바로 사용하시지 못하신 채로, 벌써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나버렸군요..!
(상품권 유효기간이.. 은근 너무 짧지요~? 흑..ㅠ)
# 다행히, 상품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상품권 문자가 스팸으로 빠지는 등.. 행방불명되었거나?
혹은 실수로 문자를 삭제된 경우라 해도~?
상품권을 이용하시기 전이시면 -> 재발송(재발급)을 신청해드릴 수 있고요~!
2) 지금처럼 유효기간 안에 지류로 변경을 못하셨더라도?
사용하시기 전인 상태라서 -> 역시나 재발급을 해드릴 수 있어요~!+_+b (엄지촥)
3) 그리고 이미..! 저희 담당자분께서 조금 전에
모바일상품권 재발송 처리를 완료해주셨답니다~!>.< 후후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그대로요~!)
4) 다.. 다만! 다시 받으시기까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하여 이번에 모바일상품권을 재발급 받으시면?
유효기간 안에 바로 지류로 교환하시고,
쇼핑하실 때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면 넘넘 좋겠네용..!
앞으로도 언제든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기탄없이 오셔서 말씀 꼭 해주시고요~!
오늘도 편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p.s.
지류로 변경하신 상품권은, 원하신다면
저희 백메가에서 현금으로 교환도 해드리고 있는 거..아시죵~?
: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