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아땅님의 글

재약정문의

회원님의 사진
  • 아땅
  • 댓글: 1
  • 조회: 611
현재 온가족프리로 4회선묶어서 프라임+기가라이트 사용중입니다. 3년약정이 이번에 만료되었는데요.가족들이 다 핸드폰요금을 싼것으로 사용중이다보니 온가족플랜보다는 온가족프리가 더 저희가족에게는 할인이 되는거같습니다. 묶인가족들끼리 통화무료+안심옵션때문에 바꾸기가 좀 그렇네요.

가족들이 계속 sk를 사용중이다보니 그대로 기가라이트+프라임티비+스마트2셋탑으로 다시 약정하려고하는데요. 같은주소에 신규가입은 안된다고 알고잇습니다.가능해도 경과시간이 필요하던가...

백메가에서 재약정 으로 기가라이트,프라임티비,스마트2셋탑시 요금은 얼마나 나올지,사은품은 얼마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꼭 재약정이 아니더라도 더 싼값에 가능하면 그것도 상관없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아땅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호~ 기다리고(?) 기다렸던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군요?ㅎㅎ
    헌데 가족분들 모두 SK핸드폰을 유지할 예정이셔서
    통신사를 변경하시는 쪽보다 재약정하시는 방향으로 결정하셨네요^.^
    요금 할인을 포기할 수 없으니 재약정하시는 게 맞습니다~!

    그른데 말입니다..!
    핸드폰을 4회선 결합해 두셨다면 무조건 "온가족플랜"을 택하시는 게 옳아요ㅠ
    2회선만 결합하며 + 100메가 일반인터넷을 쓰신다면
    요금제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지지만 4회선 결합시에는 어떤 요금제를 쓰든 무관합니다.
    결합하는 핸드폰 대수에 따라 할인액이 정해져요.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시면
    ① 인터넷 요금 11,110원 할인

    ② 핸드폰 요금에서 각자 5,500원씩 할인 (총 22,000원 할인)

    ③ New TV플러스 할인이 적용돼
    명의자 핸드폰 1,100원 + TV요금 1,100원 할인을 받습니다.
    이는 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할 때 적용되는 할인이에요.

    => 총 할인액을 합산하면 35,310원으로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허나, 온가족프리의 안심옵션과 통화무료를 잘 쓰고 계시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온가족프리 적용시,
    ① 인터넷 요금 11,000원 할인
    ② 명의자 핸드폰 요금 3,300원 할인
    ④ New TV플러스 또는 TB끼리 TV플러스 할인 적용시 2,200원 할인
    => 총 할인액은 16,500원이 끝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를 가족분들 모두 잘 쓰고 계시다면
    5,500원을 아끼는 셈이 되겠지요~?!
    4회선 X 5,500원 => 22,000원

    가족분들 모두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를 잘 활용하고 계시다면
    온가족플랜보다는 온가족프리를 유지하시는 게 맞아요.
    대부분 안심옵션을 잘 활용하지 않으시다보니 다회선 결합시에는
    온가족플랜을 추천드리고 있거든요ㅎㅎ

    결합상품을 유지하길 원하신다면 그대로 두시면 되고요!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재약정 하실 때 결합상품 변경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자, 재약정 하실 때에는 그냥 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발휘하세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십시옹 :)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아래 멘트를 던져주세요. 
    "LG는 가입하면 43만원을 지급해 준다고 했는데
    SK인터넷 재약정시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 없소?!"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지요.

    혹, TV셋탑박스는 말씀하신 스마트2 셋탑이 아니라면
    제가 준비해드린 멘트에 이 내용을 추가해주세요ㅎㅎ
    "셋탑박스가 너무 오래되서 교체하고 싶은데 스마트2 셋탑으로 하면
    설치비 면제나 셋탑박스 요금 면제를 해주실 수 있나요?"라고 말씀하세요ㅎㅎ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지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봐 드리겠습니다.
    그럼 아땅님 소식 기다릴게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