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귀염둥이님의 글

3년 약정 끝났고 재약정 하고 싶은데 어찌 해야하나요

회원님의 사진
  • 귀염둥이
  • 댓글: 1
  • 조회: 1,154
Sk브로드밴드 이용중.
2인 가족으로 묶여있고,
1대가 작년 12월에 약정을 새로 시작하여 6개월 지난 상황이라 통신사 이동이 어렵습니다.
재약정으로 진행하고 싶은데...
혹시 이 경우도 사은품 받을수 있나요?

현재 매달

SKT 2019년 5월 요금안내서
[Web발신]
【SKT 2019년 5월 요금안내서】

총 납부하실 금액은 15,270원 입니다.
①인터넷 : 22,000원
②IPTV : 15,270원
③유무선 결합할인 : -22,000원

● 인터넷 7267998817
● 고객명 : 조**은
● 이용기간 : 4.1.~4.30.
● 작성일 : 5.13.
● 납기일 : 5.21.
※ 말일이 지나서 납부하시면 2%의 가산금이 두 달후에 청구됩니다.

[이용요금 상세안내]
①SKT 인터넷
▶ 사용요금
- 기본료 : 33,000원
▶ 요금할인
- 약정할인 : -13,000원
▶ 부가가치세(세금)
- 부가세(T)* : 2,000원
②SKB IPTV
▶ 사용요금
- 기본료 : 19,000원
- 장비임대료 : 4,000원
▶ 요금할인
- 약정할인 : -6,000원
- 결합할인 : -2,000원
- 프로모션할인 : -1,000원
- 전자청구자동이체할인 : -110원
- 원단위조정금액* : -9원
▶ 부가가치세(세금)
- 부가세(B)* : 1,389원
③유무선 결합할인
▶ 요금할인
- TB끼리온가족무료 : -20,000원
▶ 부가가치세(세금)
- 할인부가세(T)* : -2,000원

[납부정보]
○ 납부방법 : 자동납부(은행)
○ 고객확인번호 : 6173181113
○ 납부은행명 : 국민은행
○ 계좌번호 : 고객요청으로 미표기
○ 인출예정일 : 5.21.

[약정기간]
○ 인터넷 서비스 : 2016.6.10.~2019.6.9.
○ 인터넷 결합 : 2016.6.10.~2019.6.9.
○ IPTV 서비스 : 2016.6.10.~2019.6.9.
○ IPTV 결합 : 2016.6.10.~2019.6.9.

[예상해지금액]
○ 인터넷 : 102,960원
○ IPTV : 102,960원

※ '*'표시 항목은 부가가치세 제외 대상입니다.
※ 이동전화 번호가 변경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인터넷, IPTV 서비스의 정기계약 기간이 다음달로 만료되며 정기계약 할인은 유지됩니다.
※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인터넷, IPTV 서비스의 유선결합 계약기간이 다음 달로 만료되며 결합할인은 유지됩니다.
※ 고객센터 : 이동전화(1566-0011),인터넷/IPTV/유선전화(1600-2000),기업솔루션(1600-0990)

이렇게 안내문자 받고 있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귀염둥이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옷 남겨주신 요금안내서를 찬찬히 읽어보니
    이번주 일요일에 약정기간이 만료되네요 +_+
    하여 이제 슬슬 통신상황을 재정비하심이 좋은데
    두 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더 유리할 예정이시면
    인터넷도 SK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최고예요~!

    휴대폰 2대 결합으로 든든한 할인혜택을 받고 계셔서
    타사 이동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SK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ㅎㅎ


    1. 자, 이렇게 해서 SK를 유지하신다면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 재약정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기심이 좋아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2.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만 있는지라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릴 수 없고요ㅠ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말씀해주셔야 하는데요 +_+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 혜택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해지 위약금 부담이 없으니
    귀염둥이님께서 타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아쉬울(?) SK 본사 고객센터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거든요ㅎㅎ

    즉! 완전히 약정만료일이 지나는 다음주 월요일(6월 10일)에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SK를 계속 쓸지, 이번에 LG로 이동할지 너무 고민되어요.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주겠다길래
    이참에 인터넷, TV 먼저 변경하고 순차적으로 휴대폰도 바꿀까 하는데
    만약 SK를 계속 이용하면 어떤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쭉 쓰고 싶지만
    LG로 이동해서 또다시 혜택받으면 저렴하게 신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넷플릭스앱을 지원하는 셋탑박스도 탐나서 써보고 싶습니다~"
    요런식으로 말씀해주세요 +_+

    넷플릭스에 대해 쪼끔 더 말씀드리면
    최근 한국 이용자분이 100만명 육박한 엄청난 OTT 서비스인데요~
    현재 LG와 넷플릭스가 제휴하여 셋탑박스 내에서 앱을 지원하고 있어요.


    3. 다만,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ㅎㅎ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추가 혜택이 주어질지,
    주어진다면 얼마가 주어질지 확답드릴 수 없으나
    혹시 모르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0^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ㅎㅎ
    요약해드리면,

    1) 휴대폰 통신사를 쭉 유지할 예정이시면
      인터넷도 SK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2) 하여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공"을 발휘하셔서 조금이라도 혜택을 챙기심이 좋아요 +_+ 

    물론.. 백메가에서 타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더 옳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혹시 또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뵙기를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게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