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이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저희가 이사갈 집이 아직 완공되지 않아서 몇달간만 다른 집에서 살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와 부모님이 다른 집에서 몇달 살게 되었는데요, 부모님은 TV나 인터넷을 모두 사용하지 않으셔서 제 집 쪽으로 이전신청을 하려 합니다.
저는 두달 전에 SKT로 번호이동을 했고(약정 22개월정도 남음)
저희 부모님은 LG유플러스 폰을 이용하고 계시고, 여기에 TV+인터넷까지 결합상품으로 사용중이신 것 같아요.(정확한 상품명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어요 ㅜ)
약정이 결합상품 통째로 적용되는지, 폰 따로 인터넷 따로 적용되는지를 모르겠는데.. 우선 인터넷은 3년 넘게 사용했다고 하세요. 이러면 약정은 끝난게 맞겠죠? 휴대폰은 아직 확인이 잘 안되네요.
여기부터 문의드릴 내용이에요.
1.그래서 우선 저희가 해야할게, TV는 당분간 사용할 일이 없어 기존 사용하던 결합상품을 변경해야 하는데, 이걸 그냥 LG유플러스 내에서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지, 아니면 통신사를 갈아타버리는 편이 유리할지 고민이 되네요. 미미한 차이라서 케바케라면 요금제도 얼른 확인해서 알려드릴게요.
2. 기존에 쓰던 상품 가입자명이 저희 어머니로 되어있는데 저 혹은 다른 대리인이 대신 해지/변경 할수 있나요?
3. 몇 달 후엔 다시 같이 살게 될텐데,(즉 다시 한번 이사하게 될텐데) 이것에 관해 주의해야 할 점은 없을까요?
제가 혼자 고민하기엔 복잡한 문제인 듯 하여 선생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