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신규가입때 받았던 신세계 상품권 재발급 관련해서
문의글을 남겼었는데요,
다시 재발송 해주신다고 했는데 아직 문자로 날아온게 없어서 다시 문의글 남깁니다.
인터넷은 18.03.21 LGU+ 가입했습니다.
다시 확인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3개
이전에도 제가 답변드렸었는데
상품권을 아직 받지 못하셨다고 해서 제가 바로 달려왔어요+_+
[이전 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26577
어찌된 일인가 하고 확인해보니
제 실수로 인해 family님을 기다리게 해드렸더라구요..! ㅠㅠ
애초에 찾아와주신 시점에는 상품권이 기간만료(유효기간 1년)된 상태라
재발송 자체가 불가능했고,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해 재발송이 가능하다고 안내드렸던 것이지요.
제 말 듣고 목이 빠져라 상품권 기다리셨을텐데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하여...제 권한으로 따로 날린 금액만큼(7만원) 입금해드리려 합니다
상품권 기대하면서(?) 기다리셨을텐데 박탈감을 드려선 아니되지 않겠습니까!
전후상황에 대해서도 제대로 피드백 드리자면..
1. family님의 상품권은 18/03/24 발송 ~ 19/03/24 상품권 만료였습니다.
2. 상품권 만료 직후인 19/03/28에 재발송요청하러 게시판에 들러주셨었구요~!
3. 저는 문의 글을 확인하고
첫 발송자체가 되긴 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직접 LG전산을 확인했었습니다 ^^;
4. 여기서 [기간만료]라 떠있는 걸 봤는데
제가 발송년도를 잘못봐서 4일만에 기간만료가 될 수 있는지
LG접수팀 담당자분에게 여쭤보려다가..
다시 제대로 보고 상황 설명드리면서 재발송 요청 드렸었어요
5. 헌데, 애초에 만료된 상품권은 재발송 불가한 것이 원칙이였구요! ㄷㄷ
6. LG담당자분께선 이 사실을 알고 계셨지만...
제 대화를 거꾸로 보고 잘못 이해했다고 했습니다ㅠ
즉, 제가 재발송 먼저 요청드렸다가 -> 기간만료였네요! ->
재발송 요청 패스로 이해하고 넘기신 거죠..!
7. 그 결과, family님께서 오늘날까지 기다리게 만들게 된 것입니다..ㅠ 또륵..
어찌되었건 간에
family님께서 오래 기다리게 해드렸다는 것은 사실이니.. (죄송함돠!!ㅠ)
제가 따로 입금해드리려 하는데요~~!!
가입당시 계좌 <우리은행 : 뒷자리 878>로 보내드리면 될까요?+_+
혹시 다른 통장으로 받길 원하시면 은행명이랑 계좌번호를 말씀해주세요
바로 블라인드처리해드리고 그 통장으로 빠르게 송금해놓겠습니다 (--)(__)
family님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1통 넣어둘테니
확인되시면 꼭 댓글 남겨주시어요~!
항상 믿고 의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가입당시 우리은행 계좌로 송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제 인사드렸던 상희씨가 아니어서 놀라셨지요?ㅎㅎ
오늘 상희씨 휴무일로(연차 찬쓰!) 제가 대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남겨주신 문의글과 상희씨의 답변 모두 확인했는데요~
안그래도 어제 미리 family님의 상황을 언지해 줬어서
어떤 상황인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권 대신 현금으로 입금 될 7만원은
오늘 입금해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옹 :-)
그럴일 없겠지만 혹시나 7만원이 입금되지 않는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입금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지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함께 할 것입니다ㅎㅎ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행복한 목요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