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답답한 맘에 문의드립니다. 긴글이라 죄송합니다.
딱 1년 전에 백메가를 통해 LG인터넷, TV를 가입하였었습니다. (어머니집. 제 집)
며칠 전 저의 집 인터넷과 TV를 할머니댁으로 이전신청을 하며,
방문한 기사분을 통해 안방에 tv를 추가로 더 신청하였습니다.
기사분이 오는 시간에 제가 갈수가 없어서 할머니께서 계셨었습니다.
도착했다 끝났다는 전화도 없어, 오후에 기사분께 전화를 하니 다 끝났다고 하더군요.
집에 가보니
거실 메인 셋탑 tv에서 인터넷 선을 끌어다가 안방 문 위로 지나가게 스테이플러로 다 박아서
안방 tv를 연결해놨더군요. (전세인데 어쩔)
기사분께서 말하길 할머니집이 안방에 있는 인터넷 연결 선 구멍에서는 연결 할 수 없는 집이라 어쩔수없다. 하더군요
분명히 거실에 인터넷 나오는 선에 메인을 연결할수있는 집이면,
다른방의 인터넷 선이 나오는 곳에서 선을 뺄수있다고 알고있는데.
데스크탑을 써야하는데 거실에서 선을 연결해서 쭉~~ 이어서 써야하냐 했더니
그렇다더군요...
무조건 우리 할머니집은 안된다면서.... 신축한지 3년도 안되는 빌라인데.....
온 방문을 위로 삥둘러서 박아놓은 꼴을 보자니... 과거로 돌아간 느낌.
그것도 웃긴데 제가 원래 쓰던 셋탑보다 저사양인 구글셋탑으로 연결해놓고,
이게 비싸지 않은거라서 이걸 연결한거다.... 라는 말을 뜬금없이 하더군요.
누가 싼거로 달아달라고했나요....
즐겨보는 넥플릭스가 나오지 않지 않냐! 했더니 그럼 거실과 안방의 셋탑을 바꾸면된다는 식...
이럴때는 어디에 말을 해야하는건지.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서로 자기 일이 아니라는 식이고.
저희 할머니댁 안방에서는 연결 할 수 없는 집인지 어찌해야 알수있는건지요,
어디에 알아봐야 그게 진실인지 알수있나요.
할머니댁이 정말 연결이 안되는 집이라 하더라도 위약금을 주고서라도 해지하고 다른곳으로 가입 할 예정입니다.
문의 1. 안방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가한 집인지 어디를 통해 알수있는지요.
2. 두 집의 LG를 다 해지 후 어머니집은 KT, 할머니집은 SK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사은품 궁금합니다)
3. 할머니댁 안방에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집이였는데,
기사의 기술부족으로 못한거라면, 해지 및 보상관련은 어디에 상담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