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땡글마미님의 글

kt에서 바꾸고싶어요

회원님의 사진
  • 땡글마미
  • 댓글: 1
  • 조회: 1,209

KT 엄청 오래 사용했는데

약정기간이 모두끝나서

엘지 유플러스 UHD 로 바꾸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지금 남편과 저 유모비 (엘지알뜰폰)

사용중인데 결합되나요?

집에있는 인터넷 티비 모두 엘지유플러스로 바꾸려고 해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땡글마미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현재 쓰고계신 KT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다면
    새롭게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셔야죠~!

    땡글마미님과 배우자 분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알뜰폰이라면 아쉽게도 LG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으시는건 불가합니다ㅠ
    어쩔 수 없이 핸드폰을 결합하지 않고 사용할 수 밖에 없지요.

    그럼 LG인터넷 요금과 사은품을 살펴보겠습니다.

    1.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2개월간 프리미엄 TV를 베이직 요금으로!
    작년 12월말에 LG에서 새로운 TV요금를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과 베이직 요금제 이렇게 두가지인데
    베이직(16,500원)보다 -> 프리미엄(20,900원) 요금제가 더 비싼 요금제입니다.
    채널수는 베이직이 약 185개를 지원하며,
    프리미엄은 약 225개를 지원해 +40개 채널이 더 많이 제공되어용~!

    현재 프리미엄 TV를 이용하시면 2개월간 베이직 요금으로
    4,400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현금도 +1만원 더 챙길 수 있어요^.^ :)
    때문에 프리미엄 요금제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ㅎㅎ

    [참고글] 프리미엄 요금제를 → 2개월간 베이직 요금제 가격으로!!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7955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2개월 뒤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하는게 가능하며
    본사 통해 상품 변경을 요청해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ㅎㅎ 
    3개월 차에 상품을 변경하시는 거 깜빡하실까봐
    백메가에서 따로 SMS(문자)로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상품 변경 시기를 놓치실 일은 절~대 없습니다.

    만약! 프리미엄 요금제를 쭉~ 유지하신다면
    3개월 차부터 TV요금은 16,500원 -> 20,900원으로 원복됩니다 :-)


    2. 월요금과 사은품~!
    일반인터넷(100메가) 요금은 22,000원
    TV는 프리미엄 UHD 3세대 기준으로 16,500원
    => 월요금은 38,500원이 됩니다.

    사은품은 상품권 7만원과 현금 29만원이 지급되며 
    인터넷 + TV설치비 38,500원이 첫 달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요금이 많이 나와도 절~대 놀라지 마세요 :)

    참, 집에서 쓰실 공유기도 필요하실 텐데 공유기는 따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넷만 신청해도 공유기가 함께 따라오기 때문이에요~ㅎㅎ
    별도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니 만료일까지 쭉~ 사용하시면 되옵니다.
    (공유기 요금이 별도로 부과되지 않아요~!)


    3. 제휴카드 안내
    요금 할인을 받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실겁니다.
    한가지 방법이 있다면 "제휴카드"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죠.

    [참고링크] https://www.100mb.kr/01_product/lg.php

    위 링크로 들어가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시면
    "제휴카드" 구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6개의 카드가 있는데 혹, 땡글마미님 마음에 드는 녀석이 있다면
    제휴카드를 활용해 요금 할인을 받으십시오^.^

    제휴카드를 신청하신다면 인터넷 요금 결제는
    반드시 카드로 자동이체 설정을 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야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요금과 사은품 정리를 마쳤습니다만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거주하고 계신곳의 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대칭형과 비대칭형 인터넷 중
    어떤 망이 지원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죠!
    비대칭형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내용을 읽어보시면 아~하고 이해되실 겁니다 :)

    주소는 번지수와 아파트(또는 빌라)라면 동 호수와 아파트(빌라)명까지 모두 필요하고요~
    확인 후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그럼 댓글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