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sk 인터넷+티비 가입과 결합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댓글: 3
  • 조회: 2,555
안녕하세요. 3년전 백메가에서 유플러스 인터넷,티비를 가입해서 만족하며 쓰고 있던 찰나에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이전에 가입하셨던 영업점이라며 약정이 만료되니 sk로 옮기라고 줄줄줄 말하더라구요. 전 당연히 백메가인줄 알고 안그래도 옮길 생각이였다며 좋다고 sk로 옮기고 설치하고 사은품까지 받았죠. 근데 백메가에 여쭤보니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한게 아니라는거에요 ㅠㅠ 부랴부랴 검색해보니 그냥 통신업체들 영업방식이더라구요 ㅜㅜ 이미 설치까지 받아서 쓴지 며칠 됐는데 되돌리고 사은품 반납하고 다시 백메가로 가입할순 없는거죠..? 백메가가 상담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ㅜㅜ
그리고 거기서 핸드폰+인터넷 온가족플랜결합은 무조건 대리점 가서 하라고 본사에 자기들이 홈결합으로 신청서 넣어놔서 (업체에
가입은 온가족플랜으로 했고 사은품도 온가족플랜기준으로 받았어요) 본사로 전화하면 안되고 대리점에서 결합신청 하라해서 대리점 갔더니 대리점에선 본사에 전화를 하고 와야된다는거에요 도대체 이게 뭔가요 .. 그 괴씸한 업체는 제가 3월 12일에 가입했는데 5월1일에 다시 대리점 가보라 하고 .. 그럼 전 한달 넘게할인을 못받는거잖아요 .. 그냥 본사에 전화해서 결합하면 안되는걸까요? 이유도 안알려주고 지금은 연락두절이에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콩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3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났음에도,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헉.. 그나저나..이번에 피싱업체에 나..낚이셨군요..!ㅠ

    그래도 사은품은 받고 가입하셨으니 다행입니다~!
    (부디 든든한 사은품이었기를...흑..)

    1) 그런데 이미 SK인터넷을 설치받으신 상황인지라,
    지금 SK를 해지하시고 바로 다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SK인터넷 신규가입을 하실 수는 없어요..!
    인터넷 해지후 만 3개월이 지나야만.. 동일 통신사 인터넷 가입이 가능해지거든요~!>.<

    2) 게다가 콩님 말씀대로라면~?!
    앞으로 SK휴대폰을 최소한 2회선 이상은 결합하실테니!
    (온가족플랜으로요)
    지금의 SK인터넷을 + 휴대폰 결합을 적용받아서 = 계속 이용하시는 것이 정답이에요!+_+b

    3) 그리고.. 앞으로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언제든 가입권유 연락이 오면? 일체 싹 무시해주세요~!ㄷㄷㄷ
    또한 아래 글도 꼭! 한번만 읽어봐주시겠어요~?!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 콩님! 지금 당장 휴대폰 결합부터 완료하셔야 해요~!

    인터넷을 가입하신 업체와 /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서로 휴대폰 결합에 대해서 미루기 핑퐁을 하고 있는데요~!ㅠ

    SK폰 총 2회선 이상을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하여
    폰결합 할인혜택을 든든히 적용받으시려면~?

    1) 인터넷 신규가입과 동시에 폰결합까지 모두 진행하시거나? (이게 가능하거든요)

    2) 혹은 늦어도 이 인터넷이 개통(설치)된 날을 기준으로
    만 1개월 안에 휴대폰 결합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온가족플랜" 결합이 가능하며, 이 시기를 놓치시면 불가능해요..! (뚜둔)


    그리고 휴대폰 결합은? 직접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인터넷을 설치했으니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해주세요"
    하고 직접 말씀하시면 그만이에요~!>.<b

    가입을 진행해드린 업체에서 왜 본사로의 연락은 막고,
    또한 온가족플랜 결합이 불가능한 5월 1일 이후의 결합을 안내했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1. 결론적으로.. 콩님! 휴대폰 결합부터 하셔요!

    당장! 바로 SK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휴대폰 결합 (온가족플랜)을 요청하시면 되고요~!
    (SK폰은 아마 각각 다른 명의로 2~3회선은 결합하실 예정 맞으시겠지요~?)


    2.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만 1년이 경과한 후에는?

    다시 한번 저희 백메가로 와주시겠어요~?!^~^*
    그럼 그때 상황에 맞춰서 콩님께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당!


    그럼 부디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기를..!
    그리고 무사히(!) 기간 내에 온가족플랜 결합도 꼭 완료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최유진진짜 고구마 백개 아니 천개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백메가 사장님! 직원분들 잘챙겨주세요 ㅜㅜ 진심 너무너무 아침부터 열일하시는 ,,❤️  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하고요 이제 백메가는 이런 영업방식 안한다는거 알았으니 절대 안속을게요 .. 주위에도 다 여기서 하라고 홍보도 할께요 ㅜㅜ 저 딱 1년되는날 올테니까 그때 다시 뵀으면 좋겠어요 꼭! 그땐 다시 백메가에서 유플로 가입할거에용 위약금을 좀 물더라도 !! 넷플 못잃어,, 유튜브 못잃어,, 없으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암튼 정말 감사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콩어머나..! 콩님~!
    이렇게 격하게 좋아해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감사해요~!>.<

    앞으로 SK 온가족플랜 결합 적용하시어 경제적으로 잘 쓰시고요!
    우리 꼭 1년 후에 다시 만나요~! 후후


    # 참! 그리고 지금 메이저 3사를 통틀어
    셋탑박스 내에서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는 것은..?
    여전히 LG밖에 없는 게 맞는데요..!ㅠ

    대신 SK에도 "유튜브" 앱을 지원하는 최신형 셋탑 (=스마트2)이 나왔답니다~!

    올해 출시된 후, 3월 초부터 청약이 가능해졌기에,
    저희도 지금은 신규가입시 무조건
    이 스마트2 (BKO-AT800) 셋탑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요~!+_+b

    음..콩님께서는 아마도 이 직전 모델인
    HDR셋탑 (BKO-UH600)으로 진행하신 것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AI 스피커 겸용인 누구NUGU셋탑으로 진행을 하셨을까요~?!

    만약 HDR셋탑으로 진행하셨다면~?!
    가입을 맡기셨던 업체로 전화하시어
    "본사 통해서 내가 가입한 것보다 더 신형인 스마트2 셋탑으로 변경해도 문제 없지요?"
    하고 확답 받으신 후 교체하셔도 좋을 거예요~!^~^*

    1) 그럼 변경설치비 11,000원이 한번 빠져나가지만,
    2) 어차피 납부하시는 요금이 달라지는 것도 아니거든요~!

    하여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b 아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