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전 백메가에서 유플러스 인터넷,티비를 가입해서 만족하며 쓰고 있던 찰나에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이전에 가입하셨던 영업점이라며 약정이 만료되니 sk로 옮기라고 줄줄줄 말하더라구요. 전 당연히 백메가인줄 알고 안그래도 옮길 생각이였다며 좋다고 sk로 옮기고 설치하고 사은품까지 받았죠. 근데 백메가에 여쭤보니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한게 아니라는거에요 ㅠㅠ 부랴부랴 검색해보니 그냥 통신업체들 영업방식이더라구요 ㅜㅜ 이미 설치까지 받아서 쓴지 며칠 됐는데 되돌리고 사은품 반납하고 다시 백메가로 가입할순 없는거죠..? 백메가가 상담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ㅜㅜ
그리고 거기서 핸드폰+인터넷 온가족플랜결합은 무조건 대리점 가서 하라고 본사에 자기들이 홈결합으로 신청서 넣어놔서 (업체에
가입은 온가족플랜으로 했고 사은품도 온가족플랜기준으로 받았어요) 본사로 전화하면 안되고 대리점에서 결합신청 하라해서 대리점 갔더니 대리점에선 본사에 전화를 하고 와야된다는거에요 도대체 이게 뭔가요 .. 그 괴씸한 업체는 제가 3월 12일에 가입했는데 5월1일에 다시 대리점 가보라 하고 .. 그럼 전 한달 넘게할인을 못받는거잖아요 .. 그냥 본사에 전화해서 결합하면 안되는걸까요? 이유도 안알려주고 지금은 연락두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