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십니다.
문의 좀 드릴께요.
현재 sk tb 결합(sk 폰4대로 iptv+인터넷)상품으로 t기가 인터넷라이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정만기는 4월 8일이구요.
sk 통신사 계속 사용하려고하는데요.
그냥 상기 상품 계속 사용하면 될까요? 아니면 sk 내에서도 더 나은 상품이 있을까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아하 ㅎㅎ SK를 쭉 사용하고자 하시는군요
별 다른 말씀 없으신 걸 보면
인터넷/티비품질도 문제없이 잘쓰고 계신 것같습니다 ㅎㅎ 다행이네용!
그렇다면 백메가에서 직접적으로 가입을 진행해드리거나 하진 못하지만
이렇게 만나뵌 것도 인연이니 몇가지를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ㅡ^
1. "휴대폰 결합상품" 명칭이 무언지를 살펴봐주셔야 합니다.
인터넷/티비요금제는 큰 차이점이 없는지라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는데
결합상품이 무언지가 핵심이에요
SK는 휴대폰 결합상품 종류만 4가지나 되는데
이에 따라 유불리가 크~~~~게 갈리기 때문입니다
적게는 4천원 많게는 1만원까지 요금할인이 왔다갔다 하니...
지금 타이밍에 이를 꼭 살펴봐주셔야 해요 ^^;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는 휴대폰 결합상품 변경이 불가능하고
약정이 종료된 상태여야지만 이를 바로 잡아볼 수 있거든요
*온가족프리/온가족무료(혹은 온가족플랜)/온가족할인/한가족할인
위 4가지중에 하나를 사용하고 계실텐데
정확한 명칭이 무엇인지 확인해봐주시겠어용?
이름이 비슷비슷해보여도 성격(?)이 매우매우 다르니 꼭 정확하게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2. 휴대폰 결합상품만 바로잡은 다음,
물 흐르듯이 사용하셔선 아니되고요~~
본사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하시고 -> 이에 대한 댓가로 혜택을 요구해봐주셔야 합니다
어차피 인터넷+티비는 휴대폰과 달리
약정종료되어도 약정할인이 유지되어 요금인상 되는 일이 없는데
약정노예가 되는 댓가로(?) 요금할인이나 상품권같은 혜택을 받아봐야지요 ㅎㅎ
어차피 SK를 쭉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재약정을 걸어서 이 혜택이라도 받아주시는 게 유리해요 ^ㅡ^
3. 본사고객센터(국번없이 106)으로 전화하셔서
덤덤하게(?) "재약정 조건이 어찌되오?" 라고 여쭤보실 수도 있지만,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 척해주시면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_+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고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기 때문이에요~!!
본사에서 매달 정해주는 해지방어 가이드라인이 존재하고
상담원분마다 실적이 다르니 혜택의 많고적음이 달라지거든요!
하여 타사로 갈아타는 척 "해지신공"을 발휘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하지만... 재약정은 "휴대폰 결합상품"을
꼼꼼하게 확인한 다음에 진행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재약정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은 다음 댓글을 기약하겠습니다
몇가지 확인해주시겠어요?!
ⓐ 휴대폰 결합상품명칭
*Ex. 온가족프리/온가족무료(혹은 온가족플랜)/온가족할인/한가족할인
(혹시 "온가족할인"이라면 -> 총 가입년수가 얼마나 쌓였는지도 알아봐주세요)
ⓑ 현재 사용중인 티비상품구성
(Ex. 베이직(스마트셋탑) / New스마트(UHD셋탑) / 프라임(NUGU셋탑) 등)
ⓒ 현재 납부중인 인터넷+티비 월요금!
이렇게 세가지 회신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겠습니다^_^~~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