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전 이곳 벵메가에서 많은 지도편달과 현실조언을 받은 끝에..
KT인터넷&티비 가입한지 어언 3년 드디어(?) 해지시점이 임박하여 다시 찾아왔습니다.
3월22일 즉 내일기준으로 기나긴 3년의 약정의 굴레를 벗어나게 되었는데요..
오늘 벵메가에서 알려주신데로 해지신공을 가볍게 시전한 후 결과보고 및 상담요청하려고 합니다.
* 우선 현재 사용중인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터넷 : 500MB + IPTV(구형 쇠톱박스) + 무선공유기
- 핸드폰(결합) : KT회선 2개(65요금제 1회선 + 35요금제1회선) -> 5,000원 할인혜택
* 해지신공 시전에 따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상교체 : 기가지니 & 신형 쇠톱박스 + 무선공유기
- 요금추가할인 : 현재 납부금액에서 4,200원 추가할인 (VAT별도)
기존할인(5,000원)과 합산 시 총 9,200원 할인
제가 욕심과 기대가 컸던건지 모르겠으나, 해지신공의 결과가 썩 만족스러운수준이 아니라고 생각이 되서..
보다 더 강려크한 해지신공을 추가시전할 지 아니면 그냥 쿨하게 이별하고 타사로 넘어갈지 고민 중입니다.
또,문제는 결합에 묶여있는 핸드폰 회선2개의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1년 정도 남아있다보니..
타사로 넘어가면서 얻는 혜택이 핸드폰 번호이동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커버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내용이 길어 아래와 같이 요약하여 질문드립니다.
1. KT 해지신공 결과가 영 시원찮은거 같다..(솔직히 기가지니 거의 안 쓸듯)
2. 핸드폰 결합할인 2회선의 약정기간이 1년 남았다.(번호이동하면 위약금 + 번거롭고 귀찮음)
3. 타사로 넘어가는게 더 이득인지 모르겠다..(유플의 넷플릭스 때문에 심하게 흔들리는 중)
3년 전과 같은 뱅매가의 신박한 사이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