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티엔님의 글

이번에도 백메가로 설치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티엔
  • 댓글: 5
  • 조회: 1,579

기존에 LG유플러스를 쓰다가 핸드폰에 맞춰서 KT로 갈아탔습니다. 역시 백메가로 진행했고요, 덕분에 빠른 설치와 개통 했습니다. 결합할인 신청하는 법까지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플러스 해지할 때 이미 타사 설치까지 끝냈다고 해도 해지방어가 들어오는 것 빼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뭐 이건 유플러스쪽 이야기이지 백메가쪽 이야기는 아니니까요.

 

근데 상품권 사은품은 문자로 잘 왔는데 현금 사은품은 계좌로 오지 않았네요. 혹시 언제쯤 처리될지 문의드립니다.
(개인정보-명의자 이름이나 전화번호)는 어디에 남기면 될까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티엔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홋 저희 단골 고객님이시군요~!
    아마 LG 본사 고객센터에서 티엔님을
    엄청나게(?) 붙잡아 해지하실 때 고생하신 듯 한데요..
    이번에도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제보해주시는 말씀을 들어보면
    유난히 LG가 해지를 잘 안 해주려하고
    적극적으로 붙잡아서 힘들다하시는 일이 많더라구요ㅠ 흡..


    그나저나...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요 +_+
    지난주 목요일인 3월 7일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었어용

    우선 상품권은 본사에서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려서
    정말 늦는 경우엔 일주일 이상 걸리는 일도 있는데
    일찍이 도착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현금 사은품은 인터넷 설치일에 따라 지급 날짜가 달라집니다 ㄷㄷ
    월~수요일에 설치받으시면 -> 금요일에 지급되지만
    목~토요일에 설치받으신 경우엔 -> 차주 수요일에 지급되어요^^;

    즉!
    티엔님께선 3월 13일인 이번주 수요일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당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ㅠ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번주 수요일 저녁에 입금되지 않거나
    덜 입금되어 있다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릴 것이니
    요것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 +_+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이용 중 언제든지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편하게 들러서 말씀 남겨주시고요♡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용~~!
  • 회원님의 사진 티엔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상품권은 왔는데 현금이 안 오길래 뭔가 했는데 지급일이 따로 있던거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티엔넹넹 맞습니다ㅎㅎ
    상품권과 현금 각각 따로 지급되고요..
    KT는 요상하게(?!) 타사보다 상품권 발송이 느려서
    현금 사은품을 더 일찍 받아보는 분들도 계신데
    티엔님께선 반대 상황이어요 ㄷㄷ

    엇 그런데.. 개통받으신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시지요~?
    KT라면 워낙 품질 보장된 통신사로 유명해서
    인터넷 문제로 속상할 일이 거~~~의 없겠지만
    혹시라도 문제있거나 이용하시다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서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티엔
    @곽은정품질은 문제 없이 아주 만족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전에 공유기 연결하면 기기 추가하라는 경고문이 떴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것도 없고요.

    그런데 현금 사은품이 아직 안 들어왔네요ㅠㅠ 확인을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티엔허걱!? 혹시 댁에서 단말기(PC, 노트북 등)를 3대 이상 사용 중이신가요~?
    이전에 인터넷을 사용하셨을 때 기기 추가 경고문이 뜬 적이 있다면
    요번에도 이 문제가 나타날 수 있어요ㅠㅠ

    여기에서 단말기라 함은?!
    Windows 기반의 기기를 말합니다~!
    (왜냐하면 통신사에서 인증수(단말기수) 확인 패킷 분석을..
    윈도우 운영체제에 한정하고 있기 때문이죠ㅎㅎ)
    즉! PC, 노트북, 태블릿 등이 Windows 기반이라면 단말기 수에 포함되어요.

    하/지/만/ 안드로이드 혹은 iOS 기반의 기기라면
    단말기 수에 포함되지 않아 몇 대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핸드폰은 거~의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볼 수 있답니다.
    이에 대해 자세한 것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겠어요~? +_+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

    인증수 제한은 복불복(?)이라 받지 않을수도,
    어느 날 갑자기 받을 수도 있는데요~
    만약 이용 중에 인증수 제한을 받으신다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전화하셔서
    제한을 풀어달라고 강력하게 말씀해주세요..!
    3년까지는 힘들지만 1년 정도는 풀어주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ㅎㅎ

    만약 추가 해야한다면 사용하는 단말기 대수가 일정치 않으니
    매월 5,500원 추가로 전체 회선을 이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조르기(?)도 해보세요~!
    원래는 1회선마다 5,500원 정도의 요금이 부과되지만
    잘 조르기를 해서 타협하시면 전체 회선을 5,5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해주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0^


    오잉.. 그나저나 사은품은 이전에 말씀드렸던 거처럼
    어제 지급되었어야 하는데 요상하네요ㅠ
    어찌된 일인지 먼저 확인해보니
    전산 상에 사은품이 "0원"으로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사은품 지급이 사람이 하나하나 수동으로 입력하고
    적용해야하는 일이다보니 간혹 이러한 당황스러운 문제가 생기기도 해요 ㄷㄷ

    지급 담당자분에게 두 번, 세 번 강조해서 말씀드려
    제대로 등록되었는지 확인도 했고요..
    오늘 저녁에는 문제없이 꼭꼭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니
    하루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