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후지산토끼님의 글

사은품 지급관련

회원님의 사진
  • 후지산토끼
  • 댓글: 3
  • 조회: 1,541

상품권은 혹시 어떻게 지급이 되는건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후지산토끼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엇?! 혹시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신가요?

    짐작하기론 가입하시고나서
    상품권 받아보실 수 있을거다~ 라고 안내받으셨는데
    어떤 방식으로 지급되는지 듣지 못하셨거나
    오간대화가 많아 까먹으신(?!) 건 아닐까 싶거든요>.< (제 짐작이 맞을까요?)

    상품권은 1) 지류 2) 모바일(SMS문자) 형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통신사나 선택한 상품권 방식에 따라 달라지지요

    지류로 받아보시기로 했다면 개통후 일주일이내에
    본사로부터 등기로 받아보실 수 있구요! >.<

    모바일로 하신다면 인터넷 가입명의자분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 문자가 발송됩니다 :-)
    이는 해당 제휴처에서 실제 사용하거나,
    고객센터로 가셔서 지류로 교환받아보실 수 있어요~!

    혹.. 상품권을 사용할 곳이 없으시다면?!
    지류로 교환된 상품권은 백메가에서 100% 현금으로 교환해드릴 수 있습니다 :)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분들에게 드리는 특별 써비스(!?)입니다 ㅎㅎ
    -참고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그른데..상품권을 사용하신다면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1~3달 정도로 아주 짧아서
    가급적 빠르게 써주시는 게 좋아유ㅠ

    쓰지 않은 상품권은 백메가에서 재발송 도와드릴 수 있지만
    이게 통신사마다 다르기도 하고, 재발송 되기까지 3~5일정도 시간이 소요되어서
    요청이 들어가도 실제 사용까지는 꽤 기다려주셔야 하거든요ㅠ.ㅠ



    음.. 우선 제 짐작대로 백메가 가입자분이 맞으시다면
    가입자분 성함과 휴대폰번호 뒷자리를 알려주시겠어요?!

    이미 발송된 상태인데 확인을 못하신건지
    혹시 알고계시던 번호가 아닌, 다른 곳으로 들어간 건 아닐지(?)
    배송사고가 있었던 건 아닌지..!
    돌다리도 두드려가며 건너는 심정으로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말씀남겨주시면 개인정보는 후딱 가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댓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후지산토끼
    안녕하세요 댓글이 너무 늦었네요! 제가 얼추 기억하기로 지류로 받기로 했었던 것 같은데
    따로 받은 기억이 없어서 연락드립니다 혹시 배송처리가 이미 끝난건가요?
    무려 반년 정도 지났는데.. 걱정이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후지산토끼헙? 지류를 선택하셨다면 보통 1~2주내로 발송되기 마련인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면 무슨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ㅠㅠ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상황을 한번 살펴보고 오겠습니다!
    정보가 없으면 어느분인지 특정할 수가 없어서 보고 올 수가 없거든용..흑 ㅠ
    번거로우시겠지만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_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