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a****님의 글

SKB 약정만료 문의.

회원님의 사진
  • a****
댓글 5
  • 조회 3,083

현재 3년약정 인터넷만 100mb 통해서 가입했구요. 14850에 사용중 이었구요.

약정 만료된지 일주일정도 되어서 전화하니 1년약정 상품권4만제시하네요.

 

인터넷만해서 가입하고 싶은데 더 저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게시네요.

신규가 나을지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aster님, 반갑습니다.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 :)

    오마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간 잘 지내셨지요? 홍홍~

    사용하고 계신 SK인터넷 요금을 살펴봤을 땐
    저렴하게 반짝하고 등장한 SK의 특판 상품을 쓰고 계신듯 하옵니다.
    제 추측이 맞는지요~?!ㅎㅎ

    요금을 더 저렴하게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긴 하나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납부하는 요금이 정해집니다.
    즉 결합할 핸드폰이 있다면 요금 할인을 팍팍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때문에 aster님께 몇가지 질문이 있어요ㅎㅎ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보고
    aster님께 알맞는 방향으로 안내드리기 위함이지요~!

    질문1) aster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고계신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시겠어요?!
    이미 말씀드렸지만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팍팍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 정보 확인은 필수입니다.

    *예시답변: 본인 LG핸드폰 데이터 스페셜 A요금제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2) aster님 댁 주소를 알려주세요.
    타 통신사로 이동하게 된다면 인터넷 망 확인은 필수입니다.

    인터넷 망은 대칭, 비대칭 두가지가 있는데
    이 중 비대칭망이라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를 일으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5분만 내주시어 위 글의 내용을 읽어주세요.

    주소는 "(예시)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위 예시에 설명드린 대로 번지수와 동 호수, 건물명까지 모두 필요하고요~
    확인 후 블라인드 처리해 드릴 것이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3) 혹시나 가족분들께서 쓰고계신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그럼 aster님 댓글 기다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a****
    안녕하세요
    전화는 모두 알뜰폰이라 결합이 힘들것 같구요
    kt 계열 3회선 lg계열 2회선 있습니다
    오래된아파트라 옆집사이로 선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3년전즈음 sk는 옆집 양해를구하고 선을 땃구요
    강서구 ***동 **아파트 ***동 입니다

    부모님이 얼마전 sk,b + tv  변경하신것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결합없이 특판같은게 있을까요 지금 쓰는게 학생할인 인가 일거에요 저렴한편이라 연장하는게 이득같기는한데 . 어떨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astar아쉽게도 가족분들 모두 알뜰폰을 쓰고계셨군요?!
    그렇다면 SK인터넷을 유지하시는게 요금을 아끼는 길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SK 특판상품이 있지만
    기가급 인터넷 + TV를 사용하는 기준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astar님께는 적합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어차피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이 SK이기 때문에 다시 SK로 가입하는게 불가하지만요ㅠ
    동일 통신사는 3개월 내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 뒀거든요.

    때문에 astar님 댁은 사용하고 계신 14,850원 특판 상품 그대로
    유지하시는게 옳습니다ㅎㅎ
    14,850원이라면 아주 저렴하게 사용하고 계신 것이니 슬퍼하지 마세요!

    본사에서 1년 재약정으로 4만원 상품권을 제시했지용?!
    한번 더 밀당하신 후 재약정 하십시옹 :)

    전화하셨을 때 "LG는 가입하면 13만원을 준다고 했소~
    재약정 혜택을 조금 더 챙겨 줄 수 없나요?"라고 말씀하세요.
    이미 요금을 저렴하게 쓰고 계신 상황이고
    1년 재약정이기 때문에 혜택을 더 챙겨주지 않을 수 있겠지만
    못 먹어도 고! 하시는게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백메가와 함께 할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상황에 맞춰 안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가입에 대한 문의가 아니어도 질문은 대환영이에용~ㅎㅎ
  • 회원님의 사진 a****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1년뒤에 또 들를게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astar넵! 쉽게 선택하실 수 있게 도움이 되었겠지요?!ㅎㅎ
    다시 만나뵙는 그날을 고대하며 물러가겠습니다.
    참, 오늘 미세먼지 상태가 "매우나쁨"이라고 합니다ㅠ.ㅠ
    외출하실 때 마스크 꼭 챙기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