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가****님의 글

skb 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가****
댓글 1
  • 조회 1,721

통신업체에서 전화와서 상7+현38에 공유기지원으로 skb 가입하면 9개월뒤 자기들이위약금 대답해주고 해지시켜 준다고 하는데 제가 알기로는 1년이내 해지시 사은품 반납으로 알고있는데 이거 믿어도 될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가연성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당~♥




    헛.. 그런데 남겨주신 문의를 읽어보았는데요~

    아이쿠야... 아웃바운드 스팸업체의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ㅡ^;


    보통 정상적인 대리점에서는 "위약금을 대납해준다는" 식으로 영업을 하지 않거든요

    위약금 대납은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이런식으로 영업을 하는 곳에서는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마치 위약금을 대납해드리는 것처럼 위장하여서

    고객님들의 눈을 어둡게 만들어버려요 ㅠㅠ

    원래 받으실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이었는데

    마치 자기들이 고객님께 드리는 특별혜택이라는 식으로 말이죠~~!!


    해당 업체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서 인터넷 해지 후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시게 된다면

    기존 인터넷의 위약금 폭탄 + 신규 인터넷 설치 비용을

    모두 고스란이 가입자 분께서 떠맡으시게 됩니다 ㅠ

    그리고 스팸 피싱 업체는 유령처럼 사라지겠지요... 흑흑...


    사은품을 환수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위약금 만으로도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전화받으셨던 업체의 이야기는 절대 무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는 백메가로 문의주셨던 여러 고객님들께서 당하신 피싱 사례이니

    한번 꼭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여러 사례를 읽으신다면 미리 예방하실 수 있으니까요~!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




    혹시나 지금 사용하시는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다른 통신사로 이동을 고려 중이신 거라면

    1) 현재 어떠한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고, 부담 중이신 요금은 얼마인지

    2) 가연성님과 가족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 통신사와 요금제는 어떻게 되는지

     (유무선 결합을 위해서 입니다! 꼭 요금제를 정확히 말씀해주세요 ^^)

    3) 결합하실 핸드폰이 없다면, 다른 가족 분들께서 KT LG SK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진 않는지

     (패밀리 결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가지 정보 확인해주시겠어요~? ^0^

    현 상황에서 가연성님께 가장 유리한 선택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가연성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