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턱걸이왕될꺼야님의 글

lgu+ 오레오 업데이트 이후..usb 인식..

회원님의 사진
  • 턱걸이왕될꺼야
  • 댓글: 3
  • 조회: 1,051

안녕하세요 백메가덕분에 많은 궁금점을 잘 해결하고 있습니다 ^^

 

다름이 아니라 lgu+셋톱박스 업데이트 이후 뭐 정책상으로 usb되지 않아 

 

es파일탐색기로 우회하여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질문은 

 

혹시 es탐색기로 usb로 들어가서 mx플레이어로 재생시에 

 

자주 꺼지거나 끊기거나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나요?

 

거의 5~10분에 한번씩 꺼질때도 있고 

 

안꺼질때도 있고.. 그러네요

 

영상 포멧문제인지..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턱걸이왕될꺼야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에도 게시판에 발걸음 해주셨었지용~?!>.<b 후후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88994&cmnt_id=289161


    # 작년 LG IPTV 셋탑 안드로이드 (8세대) 업데이트 이후..!

    아무 문제 없이 잘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신 반면!
    각종 장애(버그)가 발생하더라는..
    고객님들의 제보도 지금까지 여러 건 접할 수 있었답니다~!ㅠ

    특히나 각종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면서 많은 오류가 일어났었는데요~!ㄷㄷ

    1) USB 인식불량 (호환) 문제 
    2) 영상 끊김, 빨리감기/되감기 작동시 멈춤 및 자동 재부팅
    3) 화면 블랙아웃 
    4) 갑자기 홈화면으로 돌아감 
    5) 리모콘 오류 (먹통, 전원 온/오프시 오류, 한/영/특 작동불가 등등..)

    이렇게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었고요!
    많은 고객님들께서도 백메가로 도움을 요청하셨었지요..!ㅠ

    그리고 대부분의 문제들은?
    셋탑박스 교체, 혹은 공장초기화 등을 통해서 해결된 바 있어요~!^~^b

    ※ 참고로! USB 인식불량 문제의 경우?
    다른 USB를 사용함으로써 해결된 사례도 있지요~! 후후
    (똑같이 NTFS 포맷해서 이용시, 다른 USB에서는 인식이 잘 되더라는..ㅠ)

    호환 문제가.. 이렇게나 민감하더라고요;;
    (티비를 신형티비로 바꾸신 후 문제가 생긴 사례도 있었지요)



    # 즉 지금 말씀하신 잦은 끊김 문제 역시..!
    셋탑 업데이트 이후의 장애 이슈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영상파일이 PC에서는 문제없이 돌아가지 않던가요~?)

    1. 우선은 해당 파일을 PC로 돌려보셨을 때에는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해주시면 가장 좋을 테고요~!

    2. 문제가 없다면? 다른 USB에 파일을 넣어서 셋탑으로 영상 돌려보시면 좋겠고요~!

    3. USB 교체후 해결이 되면 다행이지만..
    그래도 해결 안된다면? (혹은 위와 같은 검증이 어려우시다면?)
    가장 깔끔하고 빠른 해결방법으로 LG본사 장애신고를 추천드릴게요~!+_+b

    ※ 참고로 본사 장애신고 및 기술상담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해요~!


    하여, 본사 장애부서 기술팀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서
    셋탑 공장초기화를 하시든,
    셋탑박스 교체 등의 조치를 받으든.. 조치를 받으시면 가장 좋을테니까요~!>.<

    (음..본사에는 같은 문제의 장애 신고건이 지금쯤
    많이 누적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도 해서 말이지요~)


    그리고 문제가 해결되면 저희에게도 꼭 알려주시겠어용?

    이후 비슷한 장애 사례가 또 목격될 경우,
    다른 고객님들과 공유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 회원님의 사진 턱걸이왕될꺼야
    @최유진어휴 너무너무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pc로 영상되는건 확인하였으니 다른usb구입후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안되면 장애신고해보려고 합니다!
    후기 꼭 작성하겠습니다~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턱걸이왕될꺼야어머낫! 턱걸이왕될꺼야님~!

    이렇게 일부러 다정한 인사까지 남겨주시는 사려깊음에..
    저야말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ღ˘‿˘ற꒱

    가능한 하루 빨리 문제가 해결되어서,
    쾌적하게 USB 속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부디..! 조만간에 좋은 소식으로 다시 뵙기를.. 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꼭 좋은 소식으로 다시 뵈어요~!

    오늘 특히나 눈길, 감기 조심하시고! 불금 퐈이야! 하시기를..! 아자!•'-'•)و✧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