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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동일지역 다른명의 가입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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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로
  • 댓글: 5
  • 조회: 1,414
한줄요약 : KT 동일지역 배우자 명의 신규 가입 가능한지?(기존 회선 유지)


현재 와이프 명의로 처가집 인터넷티비와 와이프,장인,장모님 휴대폰 결합할인중입니다.

17년 9월 저희집에 와이프 명의로 KT신규로 가입하였고, 1년후 패밀리 결합 가능 안내를 받았습니다만...

1년후 전화하니 정책이 바뀌어 불가하단 답을 들었습니다.

불합리하다고 정정 요청을 하여

1. 기존약정 유지한채 저로 명의이전 후 패밀리결합
2. 기존회선 유지한채 제 명의로 신규가입후 3개월후 기존회선 해지
(3개월은 대리점 환수조건 때문이며, 3개월간 요금은 대납해주기로함)

위 두가지 답을 얻었으며, 추가로 2번의 경우 신규 3년약정이 되지만 대리점으로 상품권 등을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2번으로 진행하고 싶은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동일지역 다른명의 가입이 안된다는 글이 많네요.

위 경우에 대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로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읽어봤는데요!
    일단 상황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가셔야 할 방향을 결정해야겠습니다.
    조금 애매(?)모호한 몇가지가 있어서요ㅎㅎ

    때문에 바로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테일한 상황이 파악되어야 설계해 드릴 수 있어요ㅠ)

    질문1) 처가집 인터넷 -> 배우자분 명의,
    17년 9월에 가입한 제로님 댁 KT인터넷 명의 -> 배우자분 명의인데
    제로님 댁에 패밀리 할인을 받지 못하게 되어
    다시 KT를 가입하는 방향으로 결정하신걸까요~?!
     
    패밀리 할인 때문이 아니라면 해지하며
    다시 KT로 가입하시려고 한 이유를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2) 말씀해 주신 내용 중 
    "기존회선 유지한채 제 명의로 신규가입후 3개월후 기존회선 해지
    (3개월은 대리점 환수조건 때문이며, 3개월간 요금은 대납해주기로함)"
    요금을 대납을 해준다고 한 곳이 KT본사인지요?!
    아니면 가입을 권유한 대리점인지 궁금합니다.


    질문3) 와이프 분 명의로 되어 있는 KT인터넷을 해지하고
    -> 다시 KT로 가입하는 방향으로 생각하셨다면
    제로님 명의로 가입하되 주소는 똑같은 장소로 가입할 예정이신지요?!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꼭 댓글 남겨주세요^.^
    확인 후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제로
    1. 패밀리 할인 때문이 맞습니다.  이번에 제 휴대폰도 며칠전에 SK에서 KT로 번호이동을하여 프리미엄 싱글결합까지 할수 있는데 하지 못하는 답답함 때문에 KT본사 상담사분하고 대화를 진행했습니다.

    2. KT 본사입니다. 고객만족팀이라고 하였습니다.

    3. 네. 똑같은 주소로 가입하고자 합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로모든 대화는 KT본사 고객 만족팀 통해 하셨고
    솔루션 1, 2도 본사에서 제시해 드렸었군요?
    흠.. 본사에서 왜 이렇게 비효율적이게 안내드렸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또한 2번의 경우 배우자분 명의의 KT인터넷은 약정기간 만료일이
    2020년 9월이기 때문에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이 위약금을 납부하며 KT인터넷을 가입하고 3개월 버티기 하시는건 비추입니다.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갑자기 바꿔버리는 바람에
    1년 뒤 패밀리로 전환 안내를 받으셨던 분들께서
    바뀐 패밀리 적용 조건 때문에 할인을 받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졌었습니다.
    제로님과 똑같은 상황이었지요.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08993
    위 글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문의글을 남겨주셨던 고객님께서는 본사로 전화해 상황을 이야기 하고
    패밀리 할인을 적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했는데
    긴 밀당끝에 패밀리 할인을 적용해 주는 방향으로 안내 받으셨어요.

    명의를 변경하고 -> 패밀리로 결합하고,
    제로님 명의로 가입하고 -> 3개월간 배우자 분 명의 인터넷 유지하고
    -> 해지하는건 비효율 적입니다. 3개월 요금을 대납해준다고 해도 말이지요.


    하여, KT로 재가입하길 원하신 이유가 패밀리 할인 때문이라면
    본사로 전화해 현재 상태 그대로 유지한채 패밀리 할인을 적용해달라고 말씀하세요!

    "갑자기 바뀐 패밀리 할인 규칙을 내가 알 수 있는 길도 없다.
    당연히 1년 뒤 변경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명의를 이전하고 패밀리 결합하는 것,
    신규가입하고 배우자 인터넷 3개월 유지하는 것 시간만 뺏기도 비효율적이다.
    규정이 바뀌었으면 바뀐 때부터 가입한 사람들에 한해 적용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
    기존 가입자들은 개통 후 언제든지 패밀리를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할텐데..
    마침 같은 상황인 친구가 있어 물어보니 패밀리로 전환을 해줬다고 했다.
    왜 나는 이렇게 비효율적인 두가지 제안을 이야기한건지 이해가 안된다.
    지금 현 상태에서 패밀리 할인을 적용할 수 있게 조치해 주시오~"
    라고 말씀하세요. 헥헥..!

    본사와 밀당하는게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꼭! 제가 준비해드린 멘트를 던져(?)주세요 :)
    통화 후 어떤 안내를 받으셨는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제로
    최종적으로는 제 명의로 변경했습니다.
    상담사분이 여러번의 통화에서도 제 입장에서 고민해주는 마음이 느껴지기도 해서..그냥 진행했네요.

    그리고 이번 문의글의 답글로..다음번 인터넷티비 가입할일이 생긴다면 꼭 이곳에서 진행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듭니다.

    KT상담사분보다도 오히려 더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는 부분이 글이지만 통화를 한것 이상으로 마음이 전달되는군요.

    바쁜시간 친절한 응대와 상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조만간 다시 뵙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로따핫! 두가지 선택지 중 1번을 택하셨군요?!ㅠ.ㅠ
    다행히 KT본사 상담원분께서 나몰라라하지 않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가끔 끝까지 다른 방도가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거든요ㅠ

    안내드린 답변이 큰 도움은 되지 못했지만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신다고 이야기 해주시니 참으로 뿌듯합니다 :)
    늘 우리 가족이 쓰는 인터넷이다~라고 생각하며 안내드리고 있거든요!
    문의에 대한 그냥 답변이 아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알맞는 방향을 잡아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인터넷 가입에 대한 문의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목요일 보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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