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nagne님의 글

이사예정. 해지 후 신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nagne
  • 댓글: 1
  • 조회: 953

sk브로드밴드 기가라이트 + BTV 이용 중이고, 온가족할인(50%) 받고 있습니다.

 

저와 와이프 휴대폰 가입기만으로도 30년은 넘고, 온가족할인의 대표자(?)는 저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주소지(이사하기 전의 집)에서 인터넷 TV 모두 3년 훌쩍 지났는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TV를 없앨 예정이라 BTV 해지는 확정입니다.

 

인터넷이 문제인데,

 

현재 (이사전 집의) 제 명의로 된 인터넷 해지하고

 

이사한 집에서 아내 명의로 신규 가입한 후 온가족할인(50%) 받는데 문제 없겠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nagne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쉽게도 SK로는 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ㅠ

    예전에는 대표명의자만 바꿔서 신규가입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규정이 더욱 까다로워졌거든요ㅠㅠ
    해지 후 -> 동일한 통신사로 신규가입하기 위해선
    무조건 3개월이라는 유예기간이 필요해졌기 때문이지요.
    유예기간없이 신규가입하기 위해선 아래 네가지에 모두 해당되어야 해요^^;

    ① 기존 댁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가입하셔야 하고요~!
    ② 현재 SK인터넷의 대표명의자가 아닌 다른 가족분 명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③ 3개월 이내에 핸드폰을 결합한 이력이 없어야 하고
    ④ 새로운 기기들도 필요하지요ㅠ (SK는 컴퓨터, 핸드폰 등 모든 MAC주소까지 추적하거든요ㅠ)

    이렇게요~ㅎㅎ
    1번과 2번 문제는 없으나
    3, 4번에 딱 걸려서 재약정 방법 뿐이에요ㅠ


    자, 이렇게 해서 SK를 유지하시되
    밑져야 본전이니 "해지신공"을 발휘해주세요~!
    요것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이라고 말씀하는 것인데..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용 +_+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쪼꼼 더 꿀팁(!?)을 드리면
    SK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아래 내용과 같이 말씀해주세요~!

    "곧 이사갈 예정인데 TV는 없앨 예정이라 해지하려하고
    인터넷은 계속 쓸지, 타사로 바꿀지 고민되어요.
    LG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주겠다길래
    이참에 핸드폰과 인터넷 모두 LG로 바꿀까 하는데요..
    SK를 쭉 유지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을까요~?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계속 쓰고 싶지만
    LG 가입해서 결합할인받고 사은품도 받으면
    더 싸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ㅎㅎ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설명드릴 거예요 +_+bb


    그런데... 해지신공은 100% 통하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

    따라서!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 없으나ㅠ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아쉽게도 SK로는 신규가입이 불가해요ㅠ
    2) 밑져야 본전이니 이전설치 요청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해주세요~!
    3)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할 수 있기를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_+

    물론 백메가에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더 옳다고 생각해요^^

    혹시 또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