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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쿠스님의 글

통신사 이동 및 위약금 처리 해준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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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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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988

며칠 전부터 계속 LG 유플러스 라며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와서 지역점유율이 LG 가 70% 를 넘겼다며 SK 에서 LG 로 갈아야타하고 세톱박스도 구형이라 이번에 새걸로 안 바꾸면 TV 가 안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SKB 에서 TV+인터넷을 3년차로 사용하고 있으며 1년도 채 안 남았습니다.

 

위약금이 50만원이 넘는데 그걸 LG 에서 해약하면 돈을 10만원대에서 처리가 가능하다고 20만원을 입급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약은 3년으로 하지만 1년뒤에 또 갈아 타면 된다고 사은품 받는 부분이 없기에 나중에 해약금도 안 나오고 손해 보는게 없다고 하는데 계약서를 보자고 해도 안 주고 무턱대고 집으로 세톱박스 바꾸러 온다고 하는데요, 100% 사기꾼들 맞죠?

 

카드 사용 할인 16,000 & 지역할인 6,000 원해서 총 월 16,000원만 내면 된다고 하며, 다른 사은품은 없고 이전 통신사 위약금을 처리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바쿠스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어이쿠야.. 전형적인 피싱사기 레파토리네요
    업체에서 그럴듯한 말로 바쿠스님을 꼬셔내려했지만 절대 믿으셔선 아니됩니다
    직감하신 것처럼 정상적인 방식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인터넷 위약금은 사용한 기간이 길어질수록 불어나는 구조를 갖고 있어서
    위약금은 한창 피크를 치고 있을 때입니다.

    타사로 갈아타게 된다고 하더라도
    1년만 기다려주시면 위약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되는데
    바쿠스님을 급하게 꼬셔내려고 업체에서 해지를 종용한 것으로 보이고요~

    애초에 위약금은 본사에서 받아가는 거라
    이를 깎아주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즉, 타사로 갈아타서 나오는 신규가입 사은품으로 납부하면 된다고 할 거에요.

    만약 이번에 LG가입을 진행하고 1년뒤에 해지하게되면
    최소 의무유지기간을 지켰기에 사은품 반환의무가 사라집니다.
    하지만, 해지시 위약금은 청구되어요
    말씀드린 것처럼 위약금은 본사에서 받아가는 것이기 때문이죠^^;

    이미 백메가를 찾아주셨던 고객님들이
    비슷한 사례로 전화를 받았다는 분들이 아주아주 많았습니다.
    피싱사기사례를 모아놓은 글이 있으니 아래글을 꼭 읽어봐주시겠어요~?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뿐만 아니라,
    약정기간/상품구성/월요금/해지시위약금/사은품반환의무 등
    마땅히 고지해야할 내용을 바쿠스님에게 알리지 않는다면
    사전고지법 위반에 해당됩니다 ^^;

    명의자 동의없이는 절대 계약이 이뤄질 수 없으니
    확실하게 계약의사가 없다는 걸 밝혀주시고요!

    혹시라도 기사님께서 무작정 찾아오시게 된다면
    실제 설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위약금이나 수수료없이 취소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염려하지 말아주시어요


    그리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에 '후후'나 'T전화'같은 걸 깔아주시면
    전화 받기 전에 어디서 걸려온 전화인지 확인할 수 있어서요!
    이를 깔아두시면 스팸업체에게 시달리는 일이 줄어들 겁니다^ㅡ^


    그럼... 꼭 계약취소하시고
    약정이 종료되면 그때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습니까?
    제가 한눈에 알아뵙고 객관적인 통신설계로 가이던스해드리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믿고 문의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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