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구걸님의 글

약정 만료일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김구걸
  • 댓글: 1
  • 조회: 855

안녕하세요. 3년간 백메가 덕분에 인터넷 + 요금제 결합 상품으로 잘 이용했습니다.

가입 때부터 만료 임박까지 많은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만료일이 임박한 것으로 아는데 관련해 몇 가지 문의 드립니다.

 

정확한 만료일자와 제가 현재 백메가를 통해 이용중인 상품명

그리고 만료일 이후에 계약 미갱신시, 인터넷 또는 전화 이용이 끊길 수 있는지와 미갱신시, 자동 갱신 여부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고 독감이 성행이라는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김구걸(..!!)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닉네임이 독특하시네요^ㅁ^)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확인해보고 오니 약정기간은 이미 만료되었더라구요~!
    16년 1월 6일에 3년약정으로 가입하셨으니 이미 약정은 모두 끝난 겁니다ㅎㅎ

    그치만 걱정말아주세용!
    1) 인터넷 약정은 종료되었다고해서 자동으로 갱신되거나, 재약정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명의자의 동의가 있어야만 진행되기 때문이쥬 :)

    2) 약정이 종료된 상태로 유지가 될 뿐..
    인터넷/전화상품은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구요~!

    3) 요금은 "일할계산"되어 청구되어
    내가 사용한 만큼만 납부해주시면 되어요ㅎㅎ

    4) 가입당시 청약해주신 상품은 100메가급 인터넷 단품이였습니다만..
    중간에 상품 요금제 변경 및 추가는 구걸님 마음대로(?)하실 수 있습니다~!

    즉, 전화상품은 따로 가입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되는데
    아마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중간에 추가로 가입해주신 게 아닐까 싶어요ㅠ

    그렇다면 인터넷 약정이 종료됐어도
    집전화 상품의 약정기간이 필히 남아있을테니
    이를 꼬옥~ 확인해봐주십시오^^;;
    집전화도 인터넷처럼 3년약정을 가지는 친구거든요 ㄷㄷ


    구걸님! 이와 별개로 몇가지 여쭙고 싶습니다.

    질문1) 현재는 어느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3년전에는 SK휴대폰과 결합할 수 있는 SK인터넷을 가입해주셨지만
    혹시나 번호이동하시진 않았을까~ 싶어 여쭙습니다 :)

    오늘날 통신상품은 동일통신사로 깔맞춤하는 것이 진리거든요+_+
    그러면 결합할인으로 가장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ㅎㅎ

    질문2) 사용중이신 휴대폰 요금제도 알려주셔요~

    통신사들은 비싼요금제를 사용할 수록
    그만큼 요금할인도 낭낭하게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넘나 속 보이죠..?!)

    질문3) 혹시 3년전 가입당시에 살던 거주지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가진 않으셨나요?!

    이번에 타사로 가입하시게 된다면...
    반드시 인터넷 "망 품질"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백메가에서 입이 마르고 닳도록 강조드리는 것중 하나여요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메이저 통신사라고 모든 지역에
    든든한 품질을 제공하진 않기 때문입니다ㅠㅠ
    운이 나쁜 최악의 경우엔 웹서핑/와이파이만 하더라도 심각한 품질문제에 시달리실 수 있어요
    가입해두면 3년동안 써야하는 상품인 만큼, 좋은 품질로 사용해주셔야만 합니다ㄷㄷ

    거주지에 그대로 사용하고 계시다면 따로 주소지를 말씀해주실 필욘 없지만,
    혹 다른 곳으로 이사가셨다면 번지수까지 적어 댓글 남겨주시어요~!
    3사 망 품질을 모두 살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질문4) 타사가입을 희망하신다면..!
    원하시는 상품구성을 알려주시어요~^.^
    [인터넷/인터넷+TV/인터넷+TV+일반전화 등]

    질문5)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집전화를 중간에 추가가입하신 게 맞다면 약정만료 시점을 확인해봐주셔요!
    중간에 추가가입한 상품은 백메가에서 조회되지 않아서 알아봐드릴 수 없거든요ㅠㅠ


    요렇게 다섯가지 질문에 화답해주시면
    구걸님에게 딱 맞는 통신사/상품으로 가이던스해드리겠습니다
    SK를 유지할지 vs 타사로 갈아탈지 유불리를 꼼꼼하게 가려드릴게용+_+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여쭤봐주시고
    이번엔 제가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