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부요****님의 글

곧 인터넷 약정 만료 기간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부요****
댓글 1
  • 조회 3,393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한지도 벌써 3년 다되가네요.

덕분에 인터넷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이제 곧 3년 다되어서 인터넷 약정 만료인데요.

다만 휴대폰 결합 때문에 다른 통신사로 이동은 못 할 것 같습니다..

(휴대폰 2대, 인터넷, TV 묶음)

 

이럴 경우 LG와 재계약(갱신?) 해야 할 것 같은데

사은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부요리장상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모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쓰고 계셨다니 다행입니다^.^

    약정 만료일이 다가오고 있다고 하셔서 따로 확인해보니
    2016년 1월 18일에 설치 받으셔서 만료일은
    다가오는 1월 18일 이후가 되겠습니다ㅎㅎ
    오랜시간 버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헌데 핸드폰 2회선 모두 LG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말씀하신대로 재약정 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신규가입으로 안내드리지 못하는 이유는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이에요ㅠ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설치하는 주소,
    결합했던 핸드폰 내역, 납부자 명의까지 모두 확인하기 때문에
    다시 재가입(신규)하는 것은 불가합니다ㅠ


    자, 재약정 하시는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다면?!
    본사통해 재약정 요청을 하셔야 하는데
    바로 하지 마시고 "해지신공"부터 발휘해 주세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위 글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아래 멘트를 던져(?)주시면 됩니다.
    "SK는 가입하면 35만원을 지급해 준다고 했소,
    재약정 하면 사은품이나 요금할인 혜택 없소?"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밀당을 해줘야 조금이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어요^.^

    백메가와 함께 할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상황에 맞춰 안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본사와 통화하신 후 어떤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확인 후 괜찮은 조건인지 판단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