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ej****님의 글

현재 가입정보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hej****
댓글 1
  • 조회 2,891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서 친정집과 저희집에 인터넷+TV 상품 가입했었습니다. (2016년도)
저희집건 제 명의로 되어있어서 정보가 상시확인 가능한데
친정집거는 엄마명의라서 인터넷으로 현재 정보를 알기가 어렵네요
주소는 울산광역시 ***구 ***로 *** ******* 구요
명의는 정** 입니다
현재 약정이 어느정도 남았는지 궁금하구요
두분이 사시는데 솔직히 그닥 빠르고 비싼 인터넷 상품은 필요없는데
제가 조금 가격이 있는걸로 했었던거 같아요
혹시 지금 가입되어있는 요금제보다 더 싼 인터넷 요금제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hej****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2016년 8월 27일에는
    친정집 LG상품들을 설치받으셨고요! (어머니 명의)

    2) 2016년 12월 13일에는
    hej****님댁 KT 상품들을 설치받으셨지요~? (hej****님 명의)


    # 오늘 문의주신 어머니 댁 LG 상품들의 경우~!

    LG 100메가급 인터넷 + TVG 14 (= 현 "고급형")
    이 구성으로 가입을 진행해주셨고요~!
    이렇게 해서 당시 월요금은 정확히 39,600원이 되었었답니다~!

    다만, 개통후 2개월간은? 프로모션 덕분에
    실제로는 36,190원을 납부하셨을 거예용~!^~^b

    하여 개통후 만 2개월 후, IPTV를
    TVG (= 현 "일반형")으로 변경하셨다면?
    그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 3.6만원대 요금을 납부중이실테고요~!>.<

    혹시 2개월 후 일반형으로 변경을 안하셨다면? 3.9만원대 요금을 납부중이실 거예요!



    # 즉, 지금 상황에서 통신요금을 절약하시려면~?

    인터넷은 이미 가장 저렴한 100메가급이라서
    이미 제일 저렴하게 이용중이시므로..!ㅠ

    일단은 IPTV를 지금보다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_+b

    즉, 많은 채널이 필요 없으시다면?
    IPTV를 위에 안내드린 일반형으로 낮추시거나,
    일반형보다도 더욱 채널수가 적고 저렴한.. 보급형으로 낮추셔도 좋아요~!

    ※ 보급형은 일반형보다 약 3,190원 저렴해요!>.<

    [참고 링크] LG  IPTV 요금제별 채널구성
    http://www.uplus.co.kr/css/chgi/chgi/RetrieveTvContentChannel.hpi?mid=5531 

    +
    그리고 혹시라도 통신요금 납부하시는 분 명의로
    제휴카드 발급하시는 것도 관심 있으시다면~?
    LG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제휴카들 (카드사 통해) 발급받으셔도 좋을 거예요!

    제휴카드 발급 후 -> 통신요금을 납부방식을
    이 제휴카드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면 되고요~!
    아래 LG인터넷 페이지 하단에 [제휴카드]가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겠어요?^~^*

    : https://www.100mb.kr/01_product/lg.php



    # 자아, 그리고~! 인터넷 개통후 만 1년이 지난 후..
    LG본사로 해지신공 밀당을 걸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지금이라도 LG로 전화하시어,
    조금이라도 추가혜택을 받을 수 없는지? 꼭꼭 자세히 물어보시기 바랄게요~!

    참고로 은지님 댁 KT도 1년 이상 지났으니,
    지금 해지신공을 시전해보시면 좋은데요~!
    요 해지신공은.. KT는 잘 안통하고 / LG는 잘 통할 가능성이 높아요! 흑..ㅠ

    (KT는 유선 인터넷 시장 점유율 1위답게..
    아쉬울 게 없는 입장이다보니 콧대가 높아서 말이에요..ㅠ)


    [참고 링크]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이 글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거예요!^~^b



    그럼 안내드린 내용을 토대로~!
    필요하시면 상품변경 (다운그레이드) 및 해지신공을
    꼭 진행해주시면 좋겠고요!

    이와 관련하여 또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사시면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날아(!?)올게요~•'-'•)و✧



    p.s.
    혹시, 어머님댁에 이어 hej****님 KT인터넷 개통후..!
    당시에 저희 백메가에서 마련한 재가입 감사 선물을 받으셨는지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