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오랜시간이 흘렀음에도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간 잘 지내셨지요?!
사용중인 SK인터넷 만료일이 얼마남지 않아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 고민되신듯 하옵니다^.^
으아님께서 보셨던 특판상품 지금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만..
아쉽게도 정말 아쉽게도 SK인터넷을 쓰고계셔서
다시 SK 특판상품을 가입하는 것은 불가합니다ㅠ
현재 3사 통신사 모두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둬 SK인터넷 -> 해지 -> SK재가입(신규)이
불가하다는 뜻입니다ㅠ
3개월간 SK인터넷을 쓰지 않으셔야 다시 가입할 수 있는데
비싼 무약정 요금으로 타 통신사를 쓸 수도 없고,
3개월간 인터넷 없이 생활하는 것은 더더욱 불가하니
신규가입을 할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
또한, 특판상품은 갑자기 등장하고 어느날 예고없이 사라지기 때문에
3개월을 버티신다 한들 특판상품을 가입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어요ㅠ
이러한 경우에는 신규가입이 불가하기에 으아님 상황을 살펴보고
SK를 재약정하시는게 옳은지, 타 통신사로 이동하시는게 옳은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으아님께 몇가지 질문이 있어요^.^
디테일한 상황을 파악하고 알맞는 방향으로 안내드리기 위함이지요ㅎㅎ
질문1) 으아님과 가족(직계)분들께서 쓰고계신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오늘날에는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할인을 받는것이 필수입니다.
어떻게든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게 좋으니깐요~!
*예시답변: 본인 KT핸드폰 데이터 선택 65.8요금제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2) 혹, 가족(직계)분들께서 쓰고계신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가족분 인터넷을 결합해
패밀리 할인을 받으시면 되거든요~ㅎㅎ
질문3) 으아님 댁 주소가 필요합니다.
주소 확인이 필요한 이유는 타 통신사로 변경하는 경우
가입하려는 통신사가 대칭형과 비대칭형 중 어떤 망이 지원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죠!
비대칭형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의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