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21C형****님의 글

상품권 문의

회원님의 사진
  • 21C형****
댓글 4
  • 조회 1,689

안녕하세요~

 

인터넷 개통 완료하였는데요,

혹시 홈플러스 상품권을 신청했는데 언제 쯤 받을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21C형Pilot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기..기억하시지요~?)


    먼저, LG상품들 개통(설치)을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앗 그런데 12월 15일 토요일 설치받으셨는데..!
    1) 현금 사은품은 받으셨으나,
    2) 아직까지 상품권 (=홈플러스 모바일)이 감감 무소식..이라는 말씀이군요~?! 에구..ㅠ


    1. 그렇다면 먼저, 휴대폰의
    문자메세지 스팸함을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
    가끔가다가 상품권이 스팸으로 걸려서 못받으시는 경우가 있거든요..!>.<
     
    2. 이 안내 내용에 대해서는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제가 문자알림을 먼저 보내드릴 예정이고요~!

    3. 잠시 후!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도 별도로 전화로 안내드릴 거예요~!^~^b


    ※ 참고로 해당 문자를 실수로 삭제하셨거나,
    혹은 발송에 문제가 생겨서 못받으신 경우라 해도~?
    상품권 사용 전이면 -> 언제든 재발송 처리가 가능하니
    이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후후


    그럼 잠시 후 (문자 & 전화) 연락드릴게요~•'-'•)و✧

    다만 지금 점심시간이 마침 겹쳐서요...
    연락이 조금 늦더라도 여유있게 기다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21C형Pilot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
    아쿠! 안내 내용을 일부 정정 + 재안내 드리겠습니당~! (두둥)

    우선 21C형Pilot님 댁의
    상품권 발송여부부터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본사로부터 15일 오준 9시 30분 경에 "발송 완료"된 내용이 확인되어요!+_+b

    1) 즉, 상품권이 발송된 것은 맞으나..!
    2) 21C형Pilot님께서는 받지 못한 상태라는 뜻..ㅠ
    3) 지류로는 바꾸지 않으신 부분까지도 확인되고요~! 후후


    # 따라서 스팸함 확인은 꼭 부탁드리고요!

    # 만약 스팸함에서 확인이 안된다면~?
    21C형Pilot님께서 직접 LG본사로 전화하시어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해주시겠어요~?!

    # 저희 쪽에서도 물론 재발송을 해드릴 수 있긴 한데요!
    21C형Pilot님 댁의 경우는, 저희가 재발송 처리를 해드리면
    고객님께서 LG본사로 직접 요청하시는 것보다.. 약 2~3일 더 지연될 거라고 하네요..ㄷㄷ


    하여, 이번에 별도로 전화는 드리지 않고..!

    스팸함 확인 + 본사로 직접 상품권 재발송 요청 = 해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괘..괜찮으시지요~?! (댓글로 회신 꼭 부탁드려용~)
  • 회원님의 사진 21C형****
    네 그렇게 할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21C형Pilot네, 21C형Pilot님~!

    재안내 내용에 대해 양해를 해주시고,
    또한 답변 확인 후! 이렇게 피드백도 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b

    그럼 이제 LG상품권까지 하루빨리 마저 받으시기 바라며..!

    혹시 현금 교환 원하시면~?
    저희 백메가의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도 활용해주시기 바랄게요~!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해피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ღ˘‿˘ற꒱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