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종성님의 글

기업용 전화/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김종성
  • 댓글: 1
  • 조회: 1,456

개인사업자로

이번에 사무실 개설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화1대, 팩스1대(전용), 인터넷 이렇게 사용하려고 계획중이며,

 

PC는 당분간 3대정도 사용할 계획지만 추후 5대까지 사용 예정입니다.

(전화는 약 3대 사용할 예정으로 키폰 기능이 있는 상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김종성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옷 말씀주신 상황이라면
    두가지 방법론이 있습니다 +_+

    1. 기업용으로 모든 상품을 가입한다!
    여기에서 파생되는 장점은 크게 2가지가 있지요ㅎㅎ

    ① "키폰 기능"을 말씀주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가정용 전화상품으로 커버할 수 없는
    CID(발신번호 표시), 호전환(전화 당겨받기-돌려주기) 등의
    여러 가지의 부가 기능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업용 전화단말기값(즉, 일명 "키폰") 일부가 지원되어요.


    ② "인증수 제한" 문제에 봉착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인터넷은 1개의 회선당
    단말기 2대까지는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3대 이상이 되면 제한받을 수 있어요ㅠㅠ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

    통신사에서 도의적으로 약간의 요금추가로
    5대까지는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줄 수도 있으나
    도의적인 자세만을 믿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단말기 3대 이상 사용 시
    인증수 제한 팝업경고 메시지가 먼저 송출되고
    나중에는 PC 동시연결 대수가 제한되는데요..
    요것이 언제 나타날지 알 수 없어서
    갑자기 이 문제를 겪는다면 업무에 지장이 생길 것이기 때문이지요ㅠ

    게다가 이용 중 사용할 단말기가 추가될 때마다
    또다시 비용 추가 문제가 생기고요..
    만에 하나 6대가 넘어가게 되면 가정용 인터넷만으로는
    커버하기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즉! 매번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협상(!?)하기 어렵고 피곤하실텐데요..
    기업용 인터넷은 요 걱정이 없으니 업무에만 딱! 집중할 수 있지요 +_+

    다만, 단점은 가정용 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요금이 비쌉니다.
    물론.. "조금 더 비쌀 뿐"이고 엄청난(?) 가격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어요^^;


    2. 가정용 인터넷+팩스용 전화를 가입하고 따로 키폰을 가입하는 것이에요~!
    이에 파생되는 장단점은 "1번"과 완전히 반대예요ㅎㅎ
    상대적으로 요금은 저렴하지만 인증수 문제에 봉착할 것이고
    키폰을 따로 알아보고 가입하셔야하는 번거로움이 너무 큽니다;;

    게다가 단말기값을 지원받을 수 없으니 매월 단말기 할부금도 내야해서
    경우에 따라 오히려 더 비싸게 이용할 수도 있어요ㅠ


    음... 결론적으로
    중장기적 사업적인 관점에서 볼 땐 기업용이 적합합니다 +_+
    나중에 추가 -> 또 추가될 요금이 발생하면 결론적으로 더 손해가 되거든요^^;
    가정용 상품으로 인터넷+전화만 가입하시면 사은품이 적기도 하고요..
    (모든 기간망 통신사들이 인터넷+IPTV 세트 판매를 적극적으로 밀고 있답니다ㅠ)

    사실 백메가에서 가정용 상품으로 가입해주시는 것이 이득이지만
    솔직하게 종성님께 유리한 방향으로 가이드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하여 위에 말씀드린 이유들로 기업용 상품에 대해
    조금 더 소상하게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기업용과 가정용은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르고
    게시판에서는 가정용 상품에 대한 상담만 진행하고 있는지라 상담의 한계가 있어요ㅠ
    기업용은 여러 상황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은지라
    기업용 전문 상담원을 통해 유선으로만 상담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니 댓글로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통화 가능하신 연락처 하나만 알려주시겠어요~!?
    기업용 전문 상담원분을 통해 연락드려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_+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말씀 남겨주세용^^

    그럼, 저는 종성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