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사무실 인터넷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3
  • 조회: 793

안녕하세요.

크기는 크지 않지만 7명이 컴퓨터 작업하는 사무실이고 법인입니다.

현재까지 2대는 유선랜, 5대는 와이파이 쓰는데 연결제한이 많이 걸려 고통받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이사를 가는데, 이사가는 곳에서 법인명의 신규로 인터넷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가장 신경쓰는게 연결대수 제한인데 제가 좀 알아보니 lg 기업인터넷이 한달 25000원에

연결대수 제한이 없더라구요.

이런저런 정보를 알아보다 백메가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저기 사장님 웃고 계신 사진이

몇년전부터 인터넷에서 뽐뿌나 고파스 같은데서 봤던것 같은데...

아직까지 사업하시는거보니 잘되는 것 같고 뭔가 신뢰가 갑니다.

 

죄송해요 제가 잡설이 길었습니다.

요약하겠습니다.

 

1.법인 사무실 이사로 인터넷 신규 설치 예정(신축건물이라 기존 인터넷 없음)

2.유선랜 2대, 무선랜 5대가 인증제한 걸리지 않는 인터넷 설치가 필요함

  (회선당 추가 비용 감수할 용의 있음, 유선랜 pc를 usb랜카드 꼽아서 무선랜으로 바꿀 용의도 있음)

3.LG 기업인터넷이 인증제한이 없고 25000으로 저렴한 것 같은데... 여기다 유무선 공유기 꼽아서 써도 될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규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앗 다른 사이트에서 저희 싸장님이 올린 글을
    종종 보았던 기억으로 찾아주셨군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먼저.. 인터넷은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크게 "가정용"과 "기업용" 이렇게 2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것이라도 해서
    꼭 기업용 상품으로 가입해야되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 상황에선 말씀주신대로 기업용으로 가입해주셔야 해요^^;

    그 이유는!?
    단말기 7대라면 가정용 상품으로는 커버리지가 안 되어서
    기업용 상품이 적합하기 때문이지요ㅎㅎ


    쪼꼼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가정용 인터넷은 단말기(PC, 노트북 등) 2대까지만 허용해주기 때문에
    3대 이상 사용하시면 "인증수 제한"이라는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ㅠ
    아래 링크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내용인지 쏙~쏙! 이해되실 것입니당 +_+

     - 컴퓨터 인증수 제한?!: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이를 간략히 요약해보면,

    ① 가정용 인터넷은 인증수 제한 문제가 있다.
    ② 3대 이상의 단말기가 연결되면 생기는 문제!
    ③ 만약 3대 이상의 단말기를 쓴다면 추가 1대당 5,5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
    ④ 하지만 보통 4~5대 정도는 5,500원(1대분) 요금만 내고 본사와 쇼부(?)를 쳐서 사용

    요렇게 되어요^^;

    즉! 5대 넘게 사용할 예정이시면
    마음 편히 기업용 상품으로 가입하심이 좋습니다~!
    (무선으로 이용하셔도 단말기 인증수 제한에 문제가 생겨요ㅠㅠ)

    이용하시다 사용할 단말기가 더 추가되어도 부담없고요 +_+
    가정용을 쓰다가 기업용으로 바꾸려면
    기존 상품 해지 -> 새로운 상품 가입이 되기에
    위약금 문제가 발생하여 결국 손해거든요^^;


    요러한 이유로 지금 상황에 적합한 기업용 상품에 대해
    소상하게 설명드리고 싶은데요..!
    기업용과 가정용은 상품 특성이 너~~~무나 다르고
    게시판에서는 가정용 상품에 대한
    상담만 진행하고 있는지라 상담의 한계가 있습니다^^;

    기업용은 여러 상황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기업용 전문 상담원을 통해 유선으로만 상담하고 있답니다ㅎㅎ

    해서, 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댓글로 규님의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어떠한 상품이 적합할지 연락드려서 더욱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당^^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_+


    그럼..! 저는 규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안녕하세요? 상세한 답글 감사드립니다. 제 전화번호는
    010-52**-****
    입니다.
    제가 여기서 진행을 하면 여기서 이득이 되는게 맞나요?
    이득 되시는거 없으면 그냥 제가 엘지쪽에 전화해서 물어볼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규넵, 물론 이득되는 것이 있습니다^^
    백메가에서 직접 가입하셔도 혹은 소개를 받으셔도
    백메가가 중계자가 되었으니
    도의적인 관계가 성립되니까용ㅎㅎ (말하고도 민망하네요;;;)

    또한, 나중에 가정용 인터넷을 염두에 두고 계실 때도
    백메가를 잊지 않으실 거잖아요~!? 요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_+
    5년 전에 자신있게(!?) 기업용 인터넷 직접 상담을 철수한 것도 이 이유랍니다ㅎㅎ

    꼭 가입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상담받아보시면
    어떻게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지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어서요..!
    저희 기업용 전문 상담원분을 통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규님께서 말씀주셨던 모~~~든 상황을 숙지하고
    연락드려 소상하게 설명드릴 것이니 쪼끔만 기다려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