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소원성취님의 글

어째서..... 이따위인가요?

회원님의 사진
  • 소원성취
  • 댓글: 6
  • 조회: 919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ㅜㅜ

 

KT쓰는 다른 집들은 다들 문제없다고 하드니만 저희집은 왜그럴까요? 

저희집 사정도 좀 봐주시고 신규가입 조건도 안내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을 청할데가 여기 말고는 없네요....ㅜㅜ

 

저희집은 KT가 자꾸 끊깁니다!

그나마 약정기한 3년이 끝났길래 해지하면 되겠거니 하고 전화했는데

약정이 연장됐는지 위약금이 나온다하고

그것도 약 25만원에 가깝게 나온대서 기함을 토했습니다

 

아니 근데 명의자인 부모님이 해지나 재약정이나 연장에 대한 연락 못받으셨는데

자동으로 재약정되거나 연장될 수 있나요??
저희도 모르게 재약정같은게 된거라면 철회가 안되는건가요? 위약금 없이 드디어 해지할거라 생각했는데

어이없어요 티비를 한대 나중에 가입한게 있기는 한데 이게 문제인건지....ㅜㅜ


약정이 1년 남아있다니 그럼 이대로 1년은 더 쓰라는 건데

진짜 인터넷을 거의 못쓸 지경인데 어떻게 더 쓰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기사님은 오시기로 햇어요ㅜㅜ 

 

집에서 인터넷이랑 티비 두대 쓰고 있어서요

위약금 없이 LG로 가입할수 있다면 아니면 그냥 위약금을 드러워서 내버리고

LG로 온다면 500메가 인터넷, 티비 2대 이용하려고 합니다 전화는 있는데 안써서요

 

이렇게 하면 LG 가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KT에서 이따구로 안내하는게 맞는 건가요?ㅜㅜ

 

전체 댓글6

  • 회원님의 사진 소원성취
    저 진짜 절실하게 간절하게.... 백메가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소원성취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쿠야~~;;;
    문의주신 글은 저도 꼼꼼히 잘 읽어보았답니다~~!!
    KT가 이처럼 말썽이라니.. 몹시 특수한 경우네요...ㄷㄷㄷㄷ

    KT는 과거 한국통신 시절,
    정부 지원을 받으며 짱짱하게 인터넷망 구축을 해온데다...
    오늘날에도 인터넷 사업에 쏟아부는(투자하는) 예산이
    타 통신사와는 아예 규모 자체가 다른 통신사랍니다~~ㅎㅎ

    ㄴ 즉!! 그만큼 망 품질엔 자부심이 있는 회사거든요?!!ㅠㅂㅠa

    ㄴ 다만... 절대!! 백퍼!! 문제 없다!!라고 보장 할 수는 없겠쥬;;;


    ---------------------------------------------------------------------------

    1)
    즉, 현재 속도나 끊김 등의 원인이 되는 게 뭔지
    일단은 이번에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현재 상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정확한 원인을 찾아내고 문제 해결을 해주시면
    일단 현재로서는 가장 좋을테구요~~>ㅅ<)//

    혹시 그 후에도 문제가 된다면
    KT는 더 이상 (적어도 지금 주소지에서는)
    쓰시면 아니되고 쓰지도 못하겠지요...ㄷㄷㄷㄷ
    (참고로.. 품질문제가 심각하면 => 위면해지도 가능해용~~!!)

    ㄴ 위면해지란?? : 위약금 없이 해지받는 것을 말합니당~~!!

    2)
    그나저나..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KT인터넷의 평균적으로 안정성이 뛰어나긴 하나,
    간~~~혹 오히려 KT가 다소 품질이 떨어지고 
    LG나 SK가 짱짱한(?) 망으로 제공되는 경우 역시도
    있을 수 있기는 하답니다~~ㅎㅎㅎ

    KT도 전국에 100% 짱짱한 광케이블을 깔아두진 못해서
    구형 망 (전화선 기반의 망)이 들어가는 곳도 있고,
    그러다보니 문제가 생기는 케이스도 있을 순 있으니까요;;;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인터넷 품질이 사실 제일 중요한 부분이오니
    혹시 잘 모르고 계셨다면 아래 글도 꼭 봐주시겠어용??^ㅁ^)//

    ㄴ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3)
    그리고!! 인터넷이 어떤 망으로 제공되는지는~~??
    본사 홈페이지에 조회해보아도 나오지 않는데다
    알아보신다고 해도 영...무슨 소린지 아시기 어려울 거예용~~;;;

    따라서~~!! 저에게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겠어용~~??!! 흐흐 
    (지번 끝까지 + 건물명 + 동/호수까지 => 몽땅 => 완벽하게요!!)

    그럼 제가 바로 해당 주소지에 제공되고 있는
    메이저 3사의 대칭형 망 지원여부에 대해
    전산상 조회 가능한 한계까지 싹 알아봐 드리겠사옵니다!!^ㅁ^bbb

    (남겨주신 주소는 제가 확인하는대로 싹 지워드릴테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호호홍) 


    ----------------------------------------------------------------------------


    자아~~!! 만약 LG인터넷 품질에 문제가 없다면야..!!
    LG로 이동하는 것이 유리할텐데요...!!
     
    그전에 해결(?)해야하는 문제도 있어서 
    어찌해야 좋을지 아래에서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용~~!!ㅎㅎ 


    음...IPTV 한대를 나중에 따로 가입하셨다 하셨지요~~??!!
    그렇게 되면 추가TV만 따로 3년약정이 시작되어
    추가TV만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이 맞을 것이랍니다~~ㅠㅂㅠa

    하지만 혹시라도 전체적으로 약정기간이 요상하게(?) 되었거나,
    약정에 대한 사전고지 없이 진행된 것이었나용??;;;

    계약내용에 변동되는 부분이 있으면 
    본사에서 사전고지를 해줘야 하는 의무가 있는데 혹시라도
    본사에서 이 부분에 대해 안내하지 않았던 게 아닌지 염려됩니다~~;;;;

    위약금을 몽땅 그대로 내기에는 아깝고 억울하지요~~!!
    즉, 본사로 전화하셔서 아래처럼 해보세용~~^ㅇ^)//

    1)
    "전에 통화했던 상담원분 말씀이, 
    중간에 사용 중인 상품의 약정기간이 연장되었다고 하시던데
    전 이에 대해서 전혀 안내받은 게 없습니다. 
    모든 상담 내용이 전부 녹취되는 걸로 알고 있으니 
    연장된 시점에 저에게 고지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고 알려주십시오"

    ㄴ 라고 말씀해주시구용~~>ㅅ<)//

    2)
    본사에서 이에 관해 고지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다면 
    해지 시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를 해달라고 
    강력하게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3)
    그런데 만약 본사 고객센터에서 모르쇠(?)~를 시전한다면??
    방통위 혹은 소보원에 민원을 제기해서 
    조정/중재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왕이면...부디 본사 상담원분과 잘 이야기가 되어서 
    해지해도 위약금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보통 상식적인 선에서 해결되는 것이 마땅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용~~^ㅁ^bbb)


    앗 물론 인터넷 품질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재약정이 된 것이 확실하다 해도
    본사측에서 위면해지를 해주어야 마땅한 도리예용~~!!ㄷㄷ


    -----------------------------------------------------------------------------


    아쿠.. 말씀드리다보니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ㅂ^a

    ★ 즉, 결론적으로!! ★

    우선은... KT의 위약금 문제가 중요하므로...!!
    KT는 위면해지를 받으시거나,
    품질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일단 급선무입니당~~!!!>ㅅ<)bbb

    LG로 갈아타시면 조건은 가장 좋지만..!!
    혹시라도 인터넷망에 품질에 문제가 있으면 아니될테니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망 품질부터 알아봐드릴게요~~♡


    ㄴ 그럼 저는 소원성취님의 소중한 댓글 기다리겠슴돠~~!!

    ㄴ 편하실 때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겠어요~?^ㅁ^)//
  • 회원님의 사진 소원성취
    이루다님!!!!!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동했어요ㅜㅜ
    문의드린 보람이 있네요!

    그럼 일단 KT기사님이 다녀가신후에 계속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고
    이상이 없다고해도 재약정? 연장문제는 본사로 전화해서 녹취기록을 확인받으라는 거 맞죠?

    당장 LG로 갈아타고 싶은데 주소는 ******동**** ****-**** 여긴데 어떤가요?
    시골도 아닌데.... KT는 이제 못믿어....

    암튼 이루다님 덕분에 마음이 많이 풀렸어요! 감사합니다! LG 가입은 꼭 백메에서 할께요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소원성취아쿠~~소원성취님, 제가 더더 감사해요~~♡

    어머나!! 그리고 이 주소지라면~?!! (뚜둔)

    타사 인터넷으로 갈아타셔도
    망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니 염려마세유~~!!ㅎㅎ

    그리고 KT라면...사실 더더(?!)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참으로 요상하고 이상합니다~~ㅠㅠㅠㅠ

    기사님 내방시, 꼭 옆에 붙어 꼬치꼬치 물어보시고
    어떤 문제가 있는지, 해결책이 무엇인지
    가시기 전에 속도와 끊김 등 품질 테스트까지
    전부 다~~ 잘 부탁드리기 바랄게용~~>ㅅ<)//

    ㄴ 그리고 꼭 좋은 소식으로 다시 뵙길 기대하겠습니당~~♡


    p.s.
    혹시 문제 생기시면 언제든 백메가로 S.O.S 해주세용!!
    백메가가 도움드릴 수 있는, 모~~든 힘을 다 짜내서
    최선을 다해 힘이 되어드릴게요~~!!^ㅁ^bbb
  • 회원님의 사진 소원성취
    감사감사합니다! 오늘이나 내일 시간 되는대로 KT로 전화해봐야겠네요....! 복받으세요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소원성취넵, 소원성취님~~!!^ㅇ^)// 호호홍 

    꼭꼭 모든 문제들이 원활하게 잘~~ 해결되기를  
    저도 멀리서나마 힘차게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제가..종교는 없지만;; 열심히 기도하고 있을게요!! 아자!!) 

    +
    다만...시간이 늦어서 (댓글주신 시간이 이미 거의 6시~~)
    본사로는 내일 전화하셔야 할 거예용~~!!^ㅁ^a


    ㄴ 그럼 오늘도 편안하고 좋은 저녁시간 보내시구요~~♡ 

    ㄴ 좋은 소식으로 꼭꼭 다시 뵙길 바라겠습니당~~!! >ㅂ<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