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 3년약정이 끝나고 lg 유플러스에 3년 재약정을 했습니다.
상품은 인터넷+TV일반형+ 인터넷전화 결합상품으로요.
한 달에 약 3만원 안 팎의 요금이 나오고 있고 재약정 당시 18만원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이전설치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이전하면서
tv일반형이던 상품을 uhd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했는데, 지금 내고 있는 요금에 uhd 장비임대료 4,400원이
추가(현재는 모뎀임대료가 없습니다.)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전설치비 22,000원과 별도로 셋톱박스 설치비 11,000원을 추가로 내야한다고 하네요. 어차피 이사하면서 바꿔 설치하는데 셋톱박스 설치비를 추가로 낸다는게 좀 이해가 안갔습니다.
그래서 이게 맞는지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다른 사람들은 저보다 엄청 많은 사은품을 받고 더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호갱이 된건가 싶어 기분이 좋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해지하고 신규로 가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해지 위약금을 알아보기 위해 lg 유플러스 사이트에서 조회해보니 18만원 나오더라고요. 그럼 여기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1. 엘지 유플러스를 3년 재약정하고 1년하고 1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해지하게 될 경우, 기존에 받았던 18만원 상품권에 18만원의 위약금을 돌려줘야 하는건가요?
2. 해지하고 신규가입하는게 나을까요? 그냥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3. 해지하게 되면 신규가입하는 곳에서 물어낼 위약금 이상을 현금으로 받았으면 좋겠는데, 그런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4. 괜찮은 결합상품 추천부탁드립니다.
인터넷 + uhd tv 결합상품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 집전화는 쓰지도 않아요..ㅜㅜ. 유료vod서비스는 한 달에 한 두번 정도 사용하는 편입니다. 인터넷도 많이 쓰지 않아요. 뭐 다운받는거 일체 없고, 간단한 인터넷 검색용 정도로 사용중입니다. 안타깝지만 핸드폰과는 묶을 생각이 없습니다.
바쁘실텐데 이렇게 유용한 게시판 운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