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ic****
님의 글
상품권
ic****
2018년 07월 13일 12:30
댓글:
1
조회:
693
재약정해서 신세계상품권 받았는데 지금도 현금교환 해주시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8년 07월 13일, 13시
ic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옷?! 현금교환에 대해 말씀해 주셨다면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시고 받으신 상품권을 교환 하신 적이 있으신가봐용~!ㅎㅎ
백메가를 이용해 주셨었다면 당연히 교환해 드리지용~!
재약정 하셨다면 이번엔 백메가와 함께 하지 못했다는 뜻인데 아쉽네요ㅠ
아쉬운 마음이 있지만 영원히 함께하지 못하는게 아니니 슬퍼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자, 현금 교환방법은 잘 알고계시겠지만~?!
다시 상세히 설명드릴게용!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릴텐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상품권과 계좌 메모를 남겨주세요.
메모를 남겨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분 존함도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상품권이 도착하면 당일 저녁에 순차적으로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18시 이후부터 입금해 드리고 있으니 20시쯤 입금내역을 조회하시면
백메가에서 송금해 드린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럴일 없겠지만.. 혹, 입금되지 않았다면 문의게시판이나
백메가 고객센터(국번없이 1544-5823)으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ic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32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607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coof****
56분 전
7
인터넷+TV 가입 문의
ista****
3시간 전
19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입니다!
헬라
5시간 전
21
인터넷티비가입
담님
6시간 전
19
예전에 sk 비대칭으로
택신
1일 전
34
인터넷+tv 가입문의
원슝공주
1일 전
31
문의 드립니다.
euncho****
1일 전
38
인터넷가입문의
멋스러운김군
1일 전
34
대칭형문의 및 인터넷 상담
그린
1일 전
26
SK 인터넷+애플tv 가입문의 드립니다.
Moon
1일 전
39
KT 자회선 1개 신규 가입 문의건
로그
1일 전
34
리브엠 + U+인터넷 결합 문의
사람행세
1일 전
39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너구리잉
1일 전
40
설치고객프로모션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1
la****
1일 전
67
인터넷가입문의
2
aaaaar
1일 전
66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중복 가입 권유 사기를 당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1
rhd
1일 전
62
인터넷+IPTV 변경 문의
1
topw****
1일 전
54
인터넷 문의
1
Kary
1일 전
57
집 인터넷 변경 관련 문의
1
JOOS
1일 전
66
엘지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되어 문의드립니다.
2
션
1일 전
67
인터넷 변경문의
1
신용주
1일 전
41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8,692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219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3,904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10
인터넷 교체 질문드립니다
10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5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옷?! 현금교환에 대해 말씀해 주셨다면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시고 받으신 상품권을 교환 하신 적이 있으신가봐용~!ㅎㅎ
백메가를 이용해 주셨었다면 당연히 교환해 드리지용~!
재약정 하셨다면 이번엔 백메가와 함께 하지 못했다는 뜻인데 아쉽네요ㅠ
아쉬운 마음이 있지만 영원히 함께하지 못하는게 아니니 슬퍼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자, 현금 교환방법은 잘 알고계시겠지만~?!
다시 상세히 설명드릴게용!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릴텐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상품권과 계좌 메모를 남겨주세요.
메모를 남겨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분 존함도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상품권이 도착하면 당일 저녁에 순차적으로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18시 이후부터 입금해 드리고 있으니 20시쯤 입금내역을 조회하시면
백메가에서 송금해 드린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럴일 없겠지만.. 혹, 입금되지 않았다면 문의게시판이나
백메가 고객센터(국번없이 1544-5823)으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ic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