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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혼에걸린가시님의 글

일을 이따위로 처리하고 연락도 없고...정말 웃기지도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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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혼에걸린가시
  • 댓글: 7
  • 조회: 858

다들 백메가 엄청 추천하여 지난7월초에 SK인터넷과 + TV 결합상품을 신청하고 설치일 7월7일(토)오전으로

 

잡고 그날 오전시간외 없으니 상담원과 신청하며 몇번씩 다시 확인 설치날짜를 꼬옥 지켜달라고 여러번 확인

 

하고 전화 끊고 다시 SK설치팀에서 연락와서 다시 설치날짜 설명하고 날짜 지켜달라고 부탁하고 7월7일(토)

 

오전에 기다리고 있는데 11시가 넘도록 연락도 없고 설치기사님도 안오고... 백메가쪽으로 연락하니 강서구쪽

 

SK설치기사님과 연락이 안되고 있다고 기다려달라고 12시전까지 기사님이 방문하심 설치를 하겠다고 이후

 

방문시 집에 아무도 없으니 취소를 요청하고 토요일 상담한 상담사는 월요일날 다시 확인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했는데 아직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오늘 SK설치팀이라고 두곳에서 전화가 걸려왔는데 도대체 업무를 어찌 처리

 

함 이리 될 수 있는지? 그리고 내가 답답해서 SK브로드밴드쪽으로 연락하니 강서구쪽 설치기사님 파업으로 1개월

 

이상 설치가 힘들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이런 사실도 모르고 고객에게 응대하고 가입접수를 받습니까?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영혼에걸린가시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이현아 라고 합니다^^

    영혼님~! 먼저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신 것이온데.. 얼마나 화나셨겠습니까?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고, 저도 마음 깊이, 진심으로 공감했습니다.ㅠㅠ
    (절대로 가식 아닌 거.. 아시죠?)

    백메가에서 제대로 된 피드백을 드리지 못했으니 다 저희 잘못입니다.

    다만..이에 앞서 제대로 된 상황을 설명드릴 의무가 있겠지요~!^^;;


    아마도..놀랍게 들리시겠지만..!
    SK본사에서조차 현재 상황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이번에 들으셨다시피 설치기사님들의 대규모 파업이에요...ㅠㅠ

    하필 이게 이전과 같은 '공식적' 파업이 아닌
    회사측에 통보없이 갑자기 어느날 특정지역의 설치센터분들이
    모~두 사라지는 '게릴라성' 파업이기에...

    1) 상황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본사에서도 인식하지 못하고 있고
    2) 이에 따른 대안을 세우지도 못하는.. 실정이에요..ㅠㅠ

    --> 즉, 사실 총체적 멘붕(?) 상황이라 여겨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에구구...


    또한 엎친데 덮친격으로.. 현재 이같은 파업 센터들의 위치가
    강서, 양천, 마포, 중구, 용산 등지로..서로 위수지역이 맞물려 있는 상황이기에
    다른 지역에서 파견업무를 수행하기에 더욱 큰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정말정말 죄송스럽고.. 한편으로는 슬픈 일입니다..


    그리고! 저희 백메가는 중간 중재자의 위치에 있는 만큼,
    세가지 사안을 파악해야만 해요~!^^

    1.설치일정을 언제쯤 예측할 수 있는 것인지?
    2. 예측할 수 없다면 본사에서 어떤 대안을 세우고 있는지?
    3. 위 2가지 사항을 SK 본사에서 -> 백메가로 적시적 피드백을 해줄 수 있는지?

    --> 위의 세가지가 될 것인데요!
    --> 하지만 가감없이 고백..하자면! 위 3가지 모두 불가능합니다;;

    위에 언급한 강북부 지역의 게릴라성 파업조차
    백메가와 오랜 관계가 있는 SK 특정지역 설치센터를 통해
    오늘에서야 급하게 전달받은 내용이고요~!ㄷㄷㄷ

    최근 SK마포구 설치센터에서 아예 폐업을 해버린 것까지 엎친데 덮쳐..!
    약 1,000여건이 넘는 설치 일정들이
    '언제 TM이 나갈지도 모르는 상태'로 방치된 게 현실이거든요.ㅠㅠ

    그런데 현재 사안이 급하고 + 민원이 잦아,
    SK 본사에서조차 제대로된 피드백을 줄 깜냥이 되지 않는 것이지요..ㄷㄷㄷ



    하여, 이에 대한 해결책과 근미래 상황은 이렇습니다..!

    1. 일단 SK본사차원에서는 아웃소싱(외주)업체를 섭외해서
    파업 지역을 커버하고 있으나..!
    1순위 업무를 "장애처리"에 할당하고 있는 실정인지라
    설치까지 되기에는 기약없이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ㄷㄷㄷ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77912&cmnt_id=278001
    (오늘 고객님 문의글에도 나와있지만..
    심지어 장애처리조차 몇주째 처리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결국 기약없는 상황은 생각보다 오래갈 것입니다!
    친분이 있는 설치센터에서는 설치까지 2~3주의 소요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측하는데,
    상황의 변수가 다소 많아 약조드릴 만한 사안은 아닙니다..ㅠㅠ


    2. SK본사 매니저들도 게릴라식 파업 상황이 일어난 직후,
    해당 사실을 어디서 따로 통보받는게 아닙니다 ㅠ

    오죽하면 저희 정책팀 직원분들이 출근길에
    설치센터 거쳐오면서.. 기사님들 피켓들고 있는 것을 확인하면서 오고 있어요;;;
    즉, SK의 파업상황 또한 오래갈 것입니다.


    3. 즉, 2~3주 기다리는 길이 SK를 택하는 유일한 대안일텐데요!
    현재 백메가에서는 기약없이 기다리는 것이 어려운 사용자분들께는
    타사(LG, KT)를 선택하는 길을 권유할 정도입니다...ㅠㅠ



    영혼에걸린가시님~!
    궁극적으로 이 문제의 본질은 SK가 아니라 백메가에 있습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른 법이고, 어떤 어려운 상황이라도
    "충분한 설득과 설명"이 전제된다면 사용자분께 이해를 구할 수 있을 것이에요.

    제대로 된 피드백 드리지 못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백메가가 더 많은 정보를, 더 빨리 취득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ㅠㅠ

    2014년 말에 있었던 기사님 대규모 파업 이후,
    백메가에서 특정 설치센터들과 연락망을 확보해놓았긴 하나
    게릴라성 파업까지 대비치 못했습니다..


    그런데...영혼에걸린가시님~!
    혹시라도 괜찮으시다면.. 허락하신다면..!
    제대로 사과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시지 않으시겠어요?ㅠㅠ

    저희 백메가가 실수해서 진땀빼는 일, 적지 않습니다. 가감없는 사실이지요.
    다만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를 할 수는 있어도!
    실수를 만회할 기회가 있다면, 웃음지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영혼에걸린가시님의 닉네임만으로는
    어느 고객님이신 지 특정할 수 없어서요..!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휴대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댓글로 화답 주신다면 정말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miracle****
    지나가던~ 100메가 팬
    @현아님~ 힘내세요.  저는 3년전 설치받고. 너무 만족해서 이번에도 또 100메가에 여쭈어 보는데요.
    돈이 안되는데도 (?) 정말 열심히 도와 주시는 100메가 분들보고 깊은 감동 받았습니다.
    그래서. 자발적 후기도 남기고요.  부디 잘 해결되시고~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miracle****어머! 안녕하세요, miracle****님~!
    댓글 통해서나마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3년 전,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해주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셨었군요! 와우~!
    (이번에 남겨주신 글도 찾아봤습니다~! 호호)

    이렇게 인사와 응원 전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miracle**** 님께서도 항상 멋진 일만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소망할게요!^^b
  • 회원님의 사진 영혼에걸린가시
    이미 타사와 KT 계약 하였으며 제가 짜증나는 부분은 피드백 있지만 토요일 상담사가 월요일 출근해서 바로 확인 후 연락주시다고 했는데 수요일 오후까지 연락도 없고 SK설치부서에서 전화가 2통이나 걸려오고 제가 직접 다시 이곳 백메가로 상담신청하고 담당자가 전화와서 그제야 늦게 연락해 죄송하다 다른사업자로 신청을 도와드리겠다고 암튼 이곳도 딱히 믿고 맞길 수 있는 회사는 아닌 것 같군요. 7월2일 사무실 인터넷도 이곳을 통해서 개통했는데 여러가지 실망하고 갑니다. 지역은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최** ****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영혼에걸린가시오! 회신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른 업체를 통해서라도 빠르게 타사로 재진행 하셔서 다행입니다..!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요..ㅠㅠ

    죄송한 마음을 달리 표현할 길이 없어,
    날이 더우니 시원한 커피 하시라고 커피 쿠폰 2장 보내드리려 해요~!

    참! 말씀해주신 휴대폰 뒷번호로 추적해보니,
    인터넷  명의자분 존함이 최**님이 아닌! -> 윤**님 (아마도 어머님?)이시더라고요~!

    다만 커피쿠폰은 영혼에걸린가시님 (최**)님께서
    받으시는 것이 사용하시기 더 좋으실 것 같아서요~
    가운데번호 9023으로 쿠폰 보내드리려 하는데요..! 괘..괜찮으시지요~?^^

    (혹시라도 명의자분인 윤**님 휴대폰으로 받고자 하시면 말씀해주시겠어요?)


    우선 가운데번호 9023번호로
    '답변 완료 알림' 문자를 하나 먼저 보내드릴게요~!

    확인하신 후, 간단하게나마 여기에 댓글로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영혼에걸린가시
    커피쿠폰 안주셨도 되는데...암튼 잘 마시겠습니다. 추후 피드백 문제가 없었음 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영혼에걸린가시에구, 별 말씀을요~!ㅠㅠ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만족하실만한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드리는 것이 이치일진대..!
    아직도 실수가 있어서..(그것도 이번과 같은;;)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모든 직원분들이 다 내맘? 같으면 좋을텐데... 그게 참...쉽지 않은 것 같아요ㅠㅠ

    실수가 있었더라도? 어영부영 넘어가는 일 없이!
    이를 만회하고 + 보다 나아진 모습 보여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요~
    꼭! 앞으로 더 발전한 백메가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영혼에걸린가시님~!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P.S 커피는 맛있게 드셔주시면 제가 더 감사하겠고요~!

    + 취소건은 깔끔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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