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678
kt인터넷+tv2대 사용중인데요 29000원대정도 나옵니다
휴대폰은 sk온가족할인 받고있구요
문제는 게임하다가 자꾸 팅겨서요ㅠㅠ
약정은 올해까지긴한데.. 인터넷 안팅기는 회사로 사용하고싶어서 문의드려봅니다
주소는 전북 김제시 ****로 *** 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송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먼저.. 인터넷은 망은 크게 "대칭형"과 "비대칭형",
    이렇게 2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데요~!
    비대칭형 방식이면 -> 인터넷 속도와 끊김 문제 발생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3사 모두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기는 한데
    SK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광랜이 아닌
    이보다 쪼끔 떨어지는 전화선 기반망으로 제공있고요ㅠ
    LG와 KT는 기사님 내방확인으로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전산상으로 망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주택은 정확도가 꽤 높지만 아파트는 뭉뚱그려
    "광랜(대칭형)"으로 표기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ㅠㅠ


    그런데.... KT라면 인터넷 문제로 속상할 일이 거의 없을텐데..
    참으로 특수한(!?) 상황이네요;;

    한국통신 시절부터 광케이블을 전국 각지에 깔아놓은 통신사이자
    현재도 매년 엄청난 예산을 쏟아붓고 있는지라
    모든 기간망 통신사 중에 망 품질이 가장 안정적이어서요..
    KT가 문제있다고 할 정도라면 다른 통신사는
    더 노답(!?)인 경우가 대부분일 정도 품질이 보장된 통신사이기 때문이지요 +_+


    일단 정확한 문제 원인이 무엇인지부터
    확인해보고 해결책을 찾아야 할텐데요~!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 폭탄(?) 문제로 마음 아프실 거예요ㅠㅠ)
    인터넷 문제 원인이 워낙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말씀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떤 문제인지 예측해보기가 어렵습니다ㅠ

    즉!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은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장애신고로
    기사님을 소환(?!)하시어 문제 원인이 무엇인지와
    해결책을 찾아달라고 하는 것이에요ㅎㅎ

    부디 복잡하지 않은 문제여서 빠르게 촥~촥!
    해결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