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언니네집 가입 결정 했습니다~~! ^^ [9]
나지나
작성일 : 18.03.05 조회수 : 219

오랜만에 다시 문의드립니다~ ^^  

 

사라님께서 안내해주셨는데요~~

 

그동안 일이 바빠 정신없어 문의를 못드리다가 

 

이제야 시간이 좀 나네요~ㅋㅋ

 

 

 

 

 [월요금] 

  : 인터넷 16,500원 + 일반형 TV (UHD) 15,290원 = 총 31,790원 


 [휴대폰 요금할인] 

  : 휴대폰에서 월 5,500원 할인 


 [사은품] 

  : 현금 28만원 + 상품권 7만원 = 총 35만원 


 [설치비] 

  : 인터넷 22,000원 + TV 13,200원 부과 


=> 휴대폰에서 들어가는 5,500원의 할인 혜택을 고려하신다면 

 사실상 부담하실 체감요금은 "월 26,290원" 입니다~!! ^^ 

 

 

 

 

 

주말에 언니한테 물어보니 괜찮은 거냐고 

 

인터넷은 자기도 잘 모르겠다길래

 

괜찮은거 맞다고 가입하라고 강추했어요 ㅋㅋ ^^

 

 

 

부모님 댁은 아까전에 전화해서 재약정했는데

 

KT만 들어가는 곳이다보니 글케 좋은 조건은 아니더라구요 ㅠ

 

SK에 비하면 거의 삼분의 일정두...

 

다른 선택지는 없으니 어쩔수 없지만서두 아쉽네요

 

 

 

그리고 혜택을 받으려면 채널이 많아야 되는지 아님 

 

보급형두 괜찮은거 같은데 어느게 더 이득인지 모르겠네요~~ ^^; ㅎㅎ

댓글 9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8.03.0618년 03월 06일, 12시에 작성
    앗 ^▽^~ 나지나님~♡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그동안 평안하게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엄청 많이 따뜻해졌더라구요~!
    어제는 오리털 패딩을 입고 나왔다가 찜통이 되어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ㄷㄷ

    당분간 날씨가 좋다고 하니
    이제 슬슬 옷 정리도 시작해보아야 될 것 같아용 ㅎㅎ


    =========================================================

    언니분께 안내드린 LG 혜택을 설명드렸군요 ^_^
    그리고 괜찮은 조건이라고 강추해주셨구요~ ㅎㅎ

    현재 휴대폰을 LG로 이동하신다면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또한 들어가는 LG 망이 FTTH 이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보았을때 괜찮은 조건이 맞습니다 ^.^~!
    정말 소비자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말씀드려용~


    오! 그리고 보급형 TV로 가입을 하셔도 괜찮을지 문의주셨네요~!

    음... 지금 일반형 TV로 가입하신다면
    1) 넉넉한 채널과
    2) 2개월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3) 추가적인 사은품 혜택

    언니 가족분들께서 꼭 넉넉한 채널을 원하시지 않는다면
    3번만 메리트가 있네요~!

    보급형 TV는 월 12,100원이고 / 사은품 혜택은 5만원 차감됩니다!
    일반형 TV는 월 15,290원이니..
    => 요금차이는 월 3,190원이 난답니다!

    그리고 일반형 TV를 가입시 와이파이 공유기 월 1,100원의 무료 혜택만 가능한 것이니
    보급형 TV로 가입하셔서 임대료를 부담하시는 편이 더 저렴하지요~ ㅎㅎ


    그래도 보급형 TV와 일반형 TV는 채널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니
    언니 가족 분께서 꼭 시청하시길 원하시는 채널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두 상품 중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D


    =========================================================

    오! 그리고 부모님 댁 KT 인터넷은
    재약정 조건이 그다지 좋지 않았군요 ㅠㅜ...

    원래 KT는 3년 재약정 혜택이 참... 그렇습니다.. ㅎㅎ;
    말씀하신대로 른 통신사의 1/3 정도 밖에 되지 않죠!


    아마도 품질에 대한 자신감(?)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KT는 메이저 3사 중에서도 인터넷 기반망 자체가 가장 튼튼합니다~
    20년 전, IMF 시절에 정부의 천문학적인 지원을 받아 성장한 것이
    바로 구) 한국통신 / 현) KT 거든요ㅎㅎ

    해서, 다른 통신사들보다 인프라 기반 자체가 남다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대부분 안정적인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 또한 KT를 사용하는 소비자인데요~!
    SK에서 온가족무료 혜택을 받아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SK 품질이 너무 좋지 않아 ㅠㅜ...
    (저희집 500메가 기가라이트 기준 : 다운로드 170Mbps / 업로드 무려 7Mbps 의 속도!!!)
    눈물을 머금고 혜택이 없던 KT로 가입했습니다... .

    저처럼 다른 대안이 없는 사람이 많으니...
    이러한 짠(?) 혜택을 제시해도 KT로 남아있음을 확신하는 것이죠.... (먼산...)


    이렇게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한데,
    현재 부모님 댁에는 KT 인터넷 밖에 지원되지 않는 곳이니
    더더욱 혜택이 좋지 않겠지요 ㅠㅜ... 흡...

    부디 한시라도 빨리
    다른 통신사 인터넷들도 망 확충을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이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D 나지나님!
    괜찮으시다면 가입을 도와드릴까요~?
  • 나지나님의 사진
    나지나18.03.0618년 03월 06일, 13시에 작성
    KT에 그런 뒷배경이 있었군요 ㅋㅋㅋ

    하긴 품질은 좋은것 같긴 하더라구요 ^^

    부모님댁이 완전 두메산골 시골라서~~~~


    언니한테는 채널 목록 보여주고 보급형도 괜찮은지 확인해볼게요~~

    아마 저한테 알아서 하라고 할거 같지만서두~~~?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8.03.0618년 03월 06일, 14시에 작성
    나지나 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답변 드리겠습니다
  • 나지나님의 사진
    나지나18.03.0618년 03월 06일, 14시에 작성
    아아... 그리고용~~

    혹시~~~~~ 저도 친구소개 비밀선물~~ 받을수 있나요? ^^ ㅋㅋㅋㅋ

    아이 뭘 부탁드리려니 부끄럽네요~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39

    요거요~~!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8.03.0618년 03월 06일, 15시에 작성
    나지나 오 ^ㅂ^ 물론입니당ㅎㅎ
    백메가로 가입사셨던 나지나님께서 -> 언니분께 소개를 드리는 것이까요~!! 후훗~ ^_^

    언니분께서 개통을 마치신다면
    저희 백메가에서 두분께 모두 감사 선물을 보내드릴거에요 ;D


    P.S.
    살짝쿵 힌트를 드리자면...
    시원하고 맛있고 건강한 것 겁니다 ^ㅁ^!!
  • 나지나님의 사진
    나지나18.03.0618년 03월 06일, 16시에 작성
    감사해용~~~ 호호호ㅋㅋㅋ

    언니가 가입한다고 하네요!

    휴대폰은 7월쯤에 바꾼다고 하는데 나중에 결합해도 상관없는거죠~~?

    (그런걸로 알고있어서요!)


    번호 남기면 언제쯤 연락주실수 있나요~? ^^

    언니가 저녁 때만 통화가 가능하다해서요 ㅋㅋㅋ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8.03.0618년 03월 06일, 17시에 작성
    나지나 물론입니다 :D
    추후 언제라도 결합이 가능하지요~ㅎㅎ

    예전에는 결합 시기에 제한이 있거나
    요금 혜택이 달라지기도 했는데요~
    요즘에는 전부 개정되어 혜택 차이가 없어졌으니 염려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시간 맞춰서 언제든 연락드릴수 있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언니분께서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번호를 남겨주세요~ ^.^

     ☎ 상담전화 : https://www.100mb.kr/?TRS=@c251897

    위의 링크로 전화번호 남겨주신다면
    저희 백메가의 전화 전문 상담원이 문의주신 내용을 미리 숙지할 수 있어요!
    그럼 더 빠르고 정확한 가입안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D
    답변 빠르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ㅂ^ 나지나님!
  • 나지나님의 사진
    나지나18.03.0618년 03월 06일, 18시에 작성
    6시 좀 안돼서 연락하고 신청마쳤다고 하네요~~~~ ㅋㅋ

    연락 빠르게주셔서 감사해용!

    김사라님 덕분에 계속 좋은 정보 많이 얻고...

    똑똑하게 가입할 수 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8.03.0618년 03월 06일, 18시에 작성
    나지나 오 ^.^~!! 무사히 신청을 마치셨군용
    소개해주신 나지나님과 가입해주신 언니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빠르면 내일 오전 중으로
    늦으면 오후 늦게 LG의 전화를 받게 되실 거에요 :)
    이 때 녹취가 이루어지겠고, 설치 일정을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나지나님께선 이미 한번 가입을 진행해보셔서 잘 아실거에요~ ㅎㅎ)

    혹시나 가입을 진행하시면서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
  • 사은품 입금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이번 "금요일"이 사은품 입금 예정일이었는데, 아직 입금내역을 확인하지 못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여기를 클릭]해서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ㅇ^
      본사의 전산 처리지연으로 금요일분 사은품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는데
    월요일 오전에 빠르게 처리하고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ㅇ^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34]
신정권 04-03 04-03 조회 28148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102]
신정권 01-30 01-30 조회 326618
75976 인터넷 가입 전 몇가지 물어볼께요 ^^
대구깔깔 09:14 1시간 2분 전 조회 7
75975 인터넷을 바꾸고싶은데요 제 지금상황에서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모쿠진 06:14 4시간 2분 전 조회 21
75974 KT 약정종료 후 해지위약금이 발생했네요...
Payless 02:37 7시간 39분 전 조회 27
75973 kt 가입안내
bai**** 00:39 9시간 37분 전 조회 16
75972 가입 문의
쏘쏘 12-15 12-15 조회 14
75971 인터넷 계약만료로 가입 문의드립니다
멋진넘 12-15 12-15 조회 41
75970 인터넷 설치 문의
아이우에 12-15 12-15 조회 20
75969 1년넘게 사용했습니다. 인터넷 요금 바꾸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12-15 12-15 조회 33
75968 lg 결합상품 문의
silve**** 12-15 12-15 조회 21
75967 인터넷 등 가입문의
신명옥 12-15 12-15 조회 33
75966 대칭형 인터넷 문의
바이쥬 12-15 12-15 조회 22
75965 사무실이랑 집인터넷 가입하려고 합니다^^
han**** 12-15 12-15 조회 21
75964 안녕하세요 백메가님
미영맘 12-15 12-15 조회 32
75963 질문좀요.
이동현 12-15 12-15 조회 27
75962 어떤게 나을지 문의 드립니다.
귀족쟁이 12-15 12-15 조회 25
75961 kt 인터넷, TV 가입 문의
kanchoe**** 12-14 12-14 조회 52
75960 원룸 와이파이 신규 가입
angel**** 12-14 12-14 조회 31
75959 올레>skb
starta**** 12-14 12-14 조회 17
75958 SKB 3년 약정만기 되었습니다.
레블루션 12-14 12-14 조회 51
75957 lg 유플어스 셋탑박스에 넷플릭스를 설치 했는데 재생이 안되요
최상수 12-14 12-14 조회 34
75956 Sk특판
kido 12-14 12-14 조회 50
75955 딜라이브 끊김현상
김태수 12-14 12-14 조회 23
75954 인터넷가입 12월17일만기
특급다이… 12-14 12-14 조회 3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