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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해지신공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흐느흐느흐느흐느흐느
  • 댓글: 1
  • 조회: 884

유플러스 100메가 광렌 + tv 결합해서 36190원에 이용중입니다.

 

3년약정 후 이제 1년 1개월 넘었습니다.

 

그래서 1년 지나서 상품권이나 요금할인을 받을려고 101번에 전화후 어렵게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됐는데

 

품질면에서 불만족이고 가격도 비싸다

 

타 통신사 (cj헬로비전) 에서 위약금 다 지원해주고 요금 19800원에 된다더라

 

이렇게 했더니 첨엔 상품권 3만원에 요금할인 3개월 2200원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품질은 다 똑같다 선로점검 해드리겠다. 다른통신사 가도 요금은 동일하다 이득보는게 없다 이러더라고요.

 

그러면서 정 맘에 안드시면 바로 해지 도와드리겠다.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얼마 이다. 해지 해드릴까요?

 

뜬금 당황.... 일단 생각좀 해보고 3시에 다시 전화 달라고 했습니다.

 

정책이 바뀌었나요? 그냥 쿨하게 해지 해준다고 하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흐느흐느흐느흐느흐느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이제부터 줄여서 "흐느님"이라 칭하겠습니다 캬캬!!

    사실 2년차(1년이 막 지나는 시점)에서는
    이 정도 혜택도 감지덕지인 법입니다 ㅠ

    오늘날의 위약금 제도 특성상,
    약정만료 이전에 해지시에는 어마무시한 위약금을 뿜뿜하기 마련이에요.

    그리고 노련한(?) 유플러스의 상담원도 이 사실을 잘 알고 있기에
    높은 혜택을 제공할 리 만무한 것이죠 ㅠ
    - 위약 4세대 제도: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다만 "품질은 모두 다 같다" 라는 말은 완전히 잘못된 말입니다.
    애초부터 지역마다 편성된 장비와 망이 다를 뿐더러
    이 차이로 인해 -> 인터넷의 품질이 규정되는 법이거든요~?

    만약 흐느님께서 해지신공을 펼치기 위해 귀여운 거짓말(^^)을 하신 것이 아니라
    실제로 품질에 지속적으로 문제가 있었다면..
    이는 해지신공이 아니라 위면해지(위약금을 면제받고 해지하는 정책)을 논할 부분이며
    통신사의 매우 큰 과실이 됩니다!

    우리가 매월 따박따박 요금을 지불하는 의무를 지는 것처럼,
    통신사에서는 "제대로 된 품질의 인터넷"을 제공할 의무를 지니거든요~?
    (근데 품질에는 문제 없으신 거 맞죠? ㅎㅎ)


    나~중에 약정만료가 임박했거나,
    실제로 약정이 만료된 상황이라면?
    해지신공시 적용되는 혜택범위도 크게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이 때에는 "진짜 다른통신사로 넘어가실 수도 있겠구나..!"
    라고 미루어 짐작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하여 지금은 본사에서 제시한 조건을 들어주시는 것이 어떨까요~?

    물론 실제 2년차에 제공할 수 있는 마지노선은,
    제시받은 조건보다 좀 더 나을 가능성도 있겠지만..
    그닥 큰 차이가 없을 겁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십니까~?

    이번에는 백메가에서 큰 도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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